광주은행, GS25서 민생회복 소비쿠폰 캠페인 마련

프라임경제

[프라임경제] 광주은행이 GS리테일, BC카드와 손잡고 광주 지역민을 위한 민생회복 소비쿠폰 캠페인을 시작했다. 

이번 캠페인은 광주 소재 GS25에서 할인과 경품 혜택으로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득을 안기는 것이 특징이다. 지역경제를 지원하며 지역민을 응원하는 상생 이벤트라는 점에서 지역 사회의 관심이 쏠린다.  

광주은행은 지역경제 활성화와 민생회복 소비쿠폰 사용의 확산을 위해 GS리테일, BC카드와 협력해 '민생회복 소비쿠폰 캠페인'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캠페인은 광주에 위치한 GS25 매장과 지역 대표 야구팀 KIA 타이거즈와 연계해, 고객 일상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생활밀착형 할인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뒀다.  

먼저 '할인 넘치는 KIA로운 생활' 캠페인으로, 광주은행 BC카드(신용·체크 포함) 등 BC카드로 광주지역 GS25에서 민생생활용품을 구매하면 최대 25%까지 즉시 할인받을 수 있다. 또 KIA타이거즈 홈경기 날인 '기아 챔피언스 데이'에는 해당 품목 결제 시 GS ALL포인트로 다음달 최대 5000점을 추가(10%) 적립받는다.  

할인 대상 품목은 휴지, 라면, 맥주 등 11가지로 선정됐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2025년 9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 상세 내용은 광주지역 GS25 매장이나 BC카드 페이북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품 넘치는 KIA로운 생활' 캠페인도 함께 열린다. 광주은행 BC카드로 지역 내 GS25에서 5000 원 이상 결제하고 이벤트까지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1210명에게 KIA타이거즈 굿즈와 GS PAY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주요 경품은 △KIA 타이거즈 동계점퍼 25 어센틱(10명) △KIA 타이거즈 홈 유니폼 25 어센틱(50명) △KIA 타이거즈 벨크로 모자 25 어센틱(150명) △GS PAY 3000원 할인쿠폰(1000명) 등이다. 응모는 광주은행 Wa뱅크 앱이나 모바일웹뱅킹을 이용하면 된다. 이 이벤트는 2025년 9월22일부터 10월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광주은행 송석현 디지털금융센터장은 "이번 캠페인은 민생 경제 회복을 지원하면서 고객들이 생활 속에서 체감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역민들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다양한 생활밀착형 이벤트를 계속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번 캠페인은 지역 상생과 소비 진작 모두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보인다. 앞으로 지역 금융기관과 유통, 카드사가 다양한 분야에서 손을 잡으며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노력이 더욱 활발해질 전망이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광주은행, GS25서 민생회복 소비쿠폰 캠페인 마련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