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장바구니] 롯데마트·아모레퍼시픽·LF 외

프라임경제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롯데마트는 오는 11일부터 17일까지 '초신선 페스타'를 개최한다. 롯데마트의 신선 역량을 집결한 초가을 제철 먹거리를 최대 60% 저렴하게 선보여, 신선도와 가격 경쟁력을 동시에 갖춘 상품으로 고객 혜택을 극대화하겠다는 방침이다.

먼저, 추석을 앞두고 고객 수요가 집중되는 사과·배 물가 안정에 나선다. 최근 제철 햇사과 '홍로'는 이상 기후에 따른 출하 지연과 앞선 여름 품종의 가격 강세 여파가 이어지며, 8월 기준 평년 대비 30% 이상 높은 시세가 형성됐다. 이에 더해 사과·배 모두 하절기 고온 현상으로 과실 크기가 작은 원물이 다량 출하돼 농가에는 안정적인 판로 확보가 필요한 상황이다.


이에 롯데마트는 B+급 사과 200톤과 배 50톤의 물량을 공수해 '상생 과일' 행사를 진행한다. 크기가 작거나 미세한 상처가 있는 원물을 활용해 선보이며, 사과는 12브릭스(Brix), 배는 11브릭스 이상의 당도 선별을 거쳐 맛과 영양은 일반 상품과 동일하다.

행사 가격은 기존 판매 상품 대비 최대 30% 가량 저렴하다. '상생사과(4~8입/봉/국산)'는 14일까지 행사 카드(롯데/신한/삼성카드) 구매 시 2000원 할인을 적용해 제공하고 '상생배(2~5입/봉/국산)'는 17일까지 누구나 9990원에 맛볼 수 있다.

최근 가격 상승으로 소비자 부담이 커진 쌀은 전주 대비 할인 폭을 확대했다. 롯데마트는 농림축산식품부와 함께 추진하는 물가 안정 대책의 일환으로, 대표 품목 '정갈한 쌀(20kg/국산)' 할인율을 기존 5%에서 8%로 상향 조정했다. 

해당 기간 육류는 최대 60% 저렴하다. 행사 첫 날인 11일에는 '끝돼 삼겹살/목심(각 100g/냉장/캐나다산)'을 엘포인트 회원에게 60% 할인해 판다. 

롯데 축산 전문가가 최적의 두께로 손질한 '소 냉장 찜갈비(100g/냉장/미국산, 호주산)'는 14일까지 행사 카드 구매 시 반값 할인해 제공하고 '소 LA식 갈비(1kg/냉동)'는 엘포인트 회원에게 1만원 할인해 내놓는다.

홈플러스가 오는 11일부터 17일까지 '홈플 히트상품 위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간판 제품인 '보먹돼'와 '당당 두마리옛날통닭'을 비롯해 PB 브랜드 '심플러스' 등 오직 홈플러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상품을 엄선해 파격가로 제공한다.

먼저, 마이홈플러스 멤버특가로 11~14일까지 누적 판매(22.06~25.08) 1만 7500톤을 돌파한 캐나다산 '보먹돼 삼겹살/목심(100g/조기품절 가능/1인 1kg 한정/온라인 제외)'은 50% 할인해 팔고, 국내산 냉장 계육만을 사용한 '당당 두마리옛날통닭(팩)'은 4000원 할인해 내놓는다. 

또, 11~17일 멤버십 대상으로 '생생 양념육 6종/치킨카츠(중량 및 원산지 별도 표기)'는 최대 40% 할인하고, 한 번도 얼리지 않은 '휘라 노르웨이 생연어 구이용/횟감용(100g)'은 50% 할인해 판다.

압도적 품질과 가성비를 자랑하는 홈플러스의 PB 브랜드 '심플러스' 제품도 다양하게 선보이고 국내산 인기 신선 먹거리도 최적가로 선사한다. 

동기간 열리는 추석 맞이 '주방용품 브랜드 대전'에서는 전점 각 2만개 한정으로 '리센시아 슬림 계란말이팬/프라이팬/궁중팬*(조기품절 가능/인덕션 사용 가능)'을 50% 할인 기획했고 '락앤락 마하·더블랙 프라이팬/냄비 8종(인덕션 사용 가능)'은 50% 할인해 선보인다. 

신상품 '유세븐 이지핏 워킹화(조기품절 가능)'도 출시한다. 5mm 더 넓은 와이드핏이라 발볼이 넓어도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하고, 발 모양에 맞춘 아치형 인솔로 충격 흡수가 뛰어나 피로도가 적다. 무엇보다 9900원이라는 합리적 가격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고품질의 워킹화를 경험해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오는 24일까지 PB 브랜드 '심플러스 전 품목'을 3만원 이상 구매 시 '이진국 라면(전점 3만개 한정/1인 1일 1회 한함/당일 영수증에 한함)'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CU가 다가올 추위를 대비해 즉석 컵국, 맛집 RMR 등 국·탕·찌개 국물류 상품군 강화에 나섰다.

국물 상품 매출은 늦가을부터 겨울까지 뚜렷한 상승세를 보인다. CU의 지난해 9월부터 12월까지 국·탕·찌개 카테고리의 월별 전년 동기 매출신장률은 9월 6.4%, 10월 9.9%, 11월 11.8%, 12월 12.2%로 기온이 내려갈수록 상승폭도 늘어나는 추세를 보였다. 1년 전체 매출에서 4분기가 차지하는 매출 비중은 30.2%로 절대적이다.

이처럼 일교차가 커지고 날씨가 쌀쌀해지면 자연스레 따뜻한 국물 요리를 많이 찾는 만큼 국물 간편식 라인업을 대폭 보강해 고객 수요에 선제적으로 대응한다는 전략이다.

먼저 CU는 8년 연속 미쉐린 가이드 빕 구르망 맛집으로 선정된 80여 년 전통의 곰탕 전문점인 '하동관'과 손잡고 '하동관 고기곰탕'을 출시한다. 하동관의 정통 레시피로 뽑아낸 깊은 육향의 맑은 국물에 얇게 저민 소고기, 대파, 부추를 더해 매장에서 맛보던 곰탕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설렁탕 전문 브랜드 한촌설렁탕과 협업한 '한촌 사골육개장'도 나온다. 한촌의 노하우로 우려낸 사골 육수에 소고기, 대파, 토란대를 넣어 얼큰하게 끓여낸 정통 육개장이다. 한촌설렁탕과는 앞서 선보인 서울식 설렁탕, 스지 도가니탕 등 협업 국물 RMR 상품이 누적 판매량 30만개를 기록하면서 지속적으로 협업하고 있다.

CU의 차별화 HMR인 '팔도한끼' 시리즈에서는 '순살 우거지 감자탕'을 새롭게 추가한다. 현재 팔도한끼 시리즈는 정통갈비탕, 짬뽕순두부, 스팸부대찌개, 소곱창전골, 병천식순대국밥, 뚝배기강된장 등 20여 종의 다채로운 메뉴에 즉석밥을 함께 구성해 든든한 식사를 제공하고 있다.

가을철 캠핑과 나들이 수요를 겨냥해 'PBICK 즉석 컵국 5종(각 1,500원)'도 순차적으로 출시한다. 용기에 동결건조 국 블록을 담아 뜨거운 물만 부으면 바로 국이 완성되는 형태로 합리적인 가격과 간편성이 강점이다.

이마트24가 고향사랑기부제 민간 플랫폼 '위기브'와 손잡고 기부 참여를 독려하는 '고향사랑기부' 이벤트를 이달 10일부터 연말까지 진행한다. 이마트24는 기부활동 독려 행사를 통해 지역상생 활동을 이어 나간다는 계획이다.

고향사랑기부제는 2023년 1월부터 시행된 제도로, 개인이 주민등록상 주소지를 제외한 다른 지자체에 연간 최대 2000만원까지 기부할 수 있는 제도다.

기부자는 기부금액에 따라 세액공제와 답례품을 받을 수 있으며, 10만원 이하 기부금은 전액 세액공제, 10만원 초과분은 16.5% 세액공제가 적용된다. 답례품은 기부금액의 30% 이내 범위에서 지역 특산물·지역화폐 등으로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는 기부자는 기본 혜택 외에도 이마트24 모바일 금액권 1만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10만원을 기부하면 세액공제 10만원과 3만원 상당의 답례품을 받을 수 있고, 여기에 이마트24 모바일 금액권 1만원이 더해져 총 약 14만원 상당의 실질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기부자는 이마트24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 내 '고향사랑기부하기' 링크를 통해 '위기브'에 회원가입 및 로그인 후 간편하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프리메라가 보습과 자외선 차단을 동시에 구현한 새로운 핸드 케어 제품 '더 핸드 크림 미스트 UV(SPF 15)'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선케어 기능을 갖춘 새로운 유형의 핸드 미스트로, 핸드 크림처럼 제형을 덜어 바르고 흡수시킬 필요 없이 간편하게 분사해 사용하는 형태이다.

자외선 차단 효과가 있지만 선크림의 끈적임 없이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운전이나 야외 활동 시에도 자외선으로부터 손 피부를 보호해 광노화를 예방할 수 있다. 또한 크림의 깊은 보습력을 그대로 구현한 미스트 제형으로 빠르게 흡수되면서 촉촉함은 오래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며, 손 이외에 건조한 부위에도 함께 사용할 수 있다.

향은 싱그럽고 상쾌한 귤과 베르가못이 느껴지는 시트러스 향에, 허브 계열의 파촐리와 라벤더가 어우러져 자연에서 쉬는 듯한 편안함과 안정감을 선사한다.

핸드 케어 제품에 대한 선물용 수요에 맞춰 감각적인 메탈릭 패키지를 적용했으며 휴대성과 편의성을 높인 사이즈로 선보인다.   

애경산업의 퍼스널센트 바디케어 브랜드 '럽센트'(LUVSCENT)에서 자연 유래 스크럽제와 시그니처 생화향으로 매끄러운 피부 관리는 물론 향기로움을 선사하는 '스크럽 바디워시'(SCRUB BODY WASH) 4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럽센트 스크럽 바디워시는 프랑스산 프리미엄 향료를 기반으로 글로벌 향료사와 공동 개발한 럽센트만의 시그니처 생화향을 담아 차별화된 향기 경험을 선사한다.

럽센트 스크럽 바디워시는 코코넛 껍질 가루 등 자연 유래 저자극 스크럽제를 함유해 피부 각질을 부드럽게 관리해 준다. 또한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퀸즈랜드넛오일, 호호바씨오일, 라벤더오일 성분을 혼합한 3-오일 콤플레스(3-Oil Complex)를 함유해 풍부한 보습감을 전달한다.

럽센트 스크럽 바디워시는 피부 자극 테스트는 물론 24시간 향 지속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해 피부를 부드럽게 관리해 주며 샤워 후에도 은은한 잔향이 오랫동안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럽센트 스크럽 바디워시는 좋아하는 생화의 향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 페스티벌 가든 로즈 향 △웨딩부케 핑크 피오니 향 △리틀 포레스트 미모사 향 △나이트 블루밍 자스민 향 등 4종으로 구성됐다.

럽센트는 프랑스에서 보내는 여유로운 일상 속 행복에 영감을 받아 향기를 통해 기분 좋은 순간을 연상시켜주는 퍼퓸 바디케어 브랜드이다. 브랜드명에는 '당신'을 의미하는 영어 단어 'LUV'에 행복함을 느끼는 장소나 소재를 시각화한다는 의미의 'SCENE'(장면)과 향을 직관적으로 표현한 'SCENT'(향기)를 합성한 단어로 '당신에게 향기를 통해 기분 좋은 순간을 전달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롯데백화점이 2025년 추석을 맞아 '프리미엄'에 '취향'을 더한 '큐레이션 한우 기프트'를 대폭 강화해 선보인다. 이번 큐레이션 한우 기프트는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선호도를 반영해 기획된 선물 세트로, 가구 형태와 기호에 따라 맞춤형 선택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1~2인 가구를 위한 소용량 프리미엄 한우 세트인 '이지 프리미엄(Easy Premium)' 상품군을 기존 대비 3배 규모로 늘려 선보인다. 1+등급 이상의 프리미엄 한우를 300g 단위로 소포장해 신선도와 편의성을 높인 '소확행(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 기프트' 시리즈는 2030세대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매년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품목이다. 


실제로 소확행 기프트를 포함한 소용량 한우 세트(2구, 3구)의 올해 설 매출 구성비는 전년 대비 10%p 증가했다. 이에 지난 설에는 3개 품목에 한해 선보였던 소확행 기프트 시리즈를 이번 추석에는 총 8종으로 확대하고, 보관이 용이한 개별 포장 용기를 새롭게 도입해 1~2인 가구도 더욱 간편하고 만족스럽게 프리미엄 한우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마블링, 두께, 부위를 세분화한 '취향 큐레이션' 기프트를 최초 런칭해 특별한 미식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취향 큐레이션 기프트는 부위, 등급, 정형 방식 등에 따라 한우의 고유한 식감과 풍미가 달라진다는 점에 주목해, 고객이 스스로 취향을 탐구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된 선물 세트다. 롯데백화점 축산 바이어들이 큐레이션에 참여해 △동일 부위를 세 가지 등급(1등급, 1+등급, 1++등급)으로 맛볼 수 있는 '마블링 큐레이션' △동일 부위와 등급을 네 가지 두께(1mm 샤브샤브용, 3mm 불고기용, 0.7cm 구이용, 1cm 이상 스테이크용)로 구성한 '두께 큐레이션' △동일 등급을 다양한 부위(등심, 안심, 채끝, 특수부위)로 조합한 '부위 큐레이션'을 선보인다. 선물하는 이는 선택의 고민을 덜고, 받는 이는 다양한 구성을 맛보며 '나만의 한우 취향'을 찾아가는 이색 경험을 즐길 수 있다.

최고 수준의 품질을 위해 특별한 방식으로 키워져, 그 자체로 독특한 맛과 이야기를 가진 '스페셜티 한우' 또한 다양한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함양에서 화식 발효를 먹여 키운 '미경산 한우', 울릉도에서 키운 토종 품종 '칡소', 농림축산식품부 인증 '저탄소 한우' 등의 '스페셜티 한우'는 일반 한우 세트에 비해 평균 가격대가 10% 이상 높게 형성돼 있음에도 매해 가파른 신장세를 보이는 상품군이다. 이에 스페셜티 한우의 우수함을 보다 부담 없이 경험할 수 있도록, 가격과 용량을 낮춘 합리적인 가격대의 기프트를 새롭게 선보일 계획이다.

연일 증가하는 '하이엔드 한우' 수요에 맞춰 '초프리미엄 한우 기프트' 구성도 더욱 다양화했다. 100만원 이상 하이엔드 한우 기프트의 올해 설 매출은 전년 대비 80% 성장했으며, 그 중에서도 특히 롯데백화점의 하이엔드 한우 브랜드인 '엘프르미에 암소한우'의 선호도가 두드러졌다. 엘프르미에 암소한우는 1++(9) 고등급 한우 중에서도 풍미가 구수한 암소 한우를 엄선하고 귀한 부위만을 선별한 하이엔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추석에는 엘프르미에 브랜드의 높은 수요에 발맞춰 물량을 10% 늘리고, 50만원대의 '엘프르미에 암소 한우 클래식 기프트'를 신규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힌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럭셔리 니치향수 브랜드 엑스니힐로(EX NIHILO)는 이달 브랜드의 인기 향인 '블루 탈리스만'을 더욱 깊고 강렬하게 즐길 수 있는 고농축의 '블루 탈리스만 엑스트레 드 퍼퓸(Blue Talisman Extrait de Parfum)'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기존 베스트셀러 '블루 탈리스만 오 드 퍼퓸'의 원료를 과감하게 변주해 향에 깊이와 개성을 부여했다. 향수 원액이 포함된 비율을 뜻하는 '부향률'이 가장 높은 엑스트레 드 퍼퓸으로 오 드 퍼퓸보다 더욱 긴 잔향과 높은 확산력이 특징이다.

엑스니힐로의 '블루 탈리스만 오 드 퍼퓸'은 올해 초 SNS상에서 '치명적인 뉴요커의 향기'로 화제가 되면서 단숨에 브랜드 매출 순위 1위로 등극했다. 유명 인플루언서가 뉴욕의 거리를 걷다 무심히 마주친 타인에게 나는 향기에 반해 제품명을 물어보는 릴스 영상이 누적 조회수 760만뷰(view, 회)를 기록하며 재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영상 노출 직후 해당 제품의 국내 물량이 전량 완판됐으며, 블루 탈리스만 오 드 퍼퓸의 인기에 힘입어 엑스니힐로의 올해 1월부터 8월까지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20% 증가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블루 탈리스만 엑스트레 드 퍼퓸'은 오 드 퍼퓸 출시 후 2년여만에 선보이는 확장판이자 상반기 매출 상승세를 이어갈 기대작이다. 브랜드를 대표하는 제품으로 자리잡은 블루 탈리스만을 재해석해 한층 깊어진 향과 농도로 즐길 수 있다. 

'블루 탈리스만 엑스트레 드 퍼퓸'은 다채로운 향조와 노트가 정교하게 어우러진 만화경 같은 제품이다. 기존 오 드 퍼퓸 버전이 지닌 섬세함과 부드러움은 그대로 간직한 채 대담함과 달콤함을 극대화했으며, 앰버리한 베이스를 바탕으로 바닐라와 샌달우드를 더해 입체적이고 매혹적인 향을 완성했다.

첫 향은 달콤한 배와 베르가못이 프루티(과일)한 느낌을 선사하고, 이어 자스민과 오렌지 블라썸이 어우러져 따뜻하고 부드러운 플로럴(꽃)향을 느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앰버 바닐라와 샌달우드가 풍부하게 이어지면서 짙은 여운과 중독적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엑스니힐로는 '블루 탈리스만 엑스트레 드 퍼퓸'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고객 사은행사를 마련했다. 이달 14일까지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사 럭셔리 디지털 플랫폼 신세계V(SHINSEGAE V)에서 50ml 신제품 구매 시 대용량 샘플과 블루 레더 파우치를, 100ml 신제품 구매 시 대용량 샘플과 레더 파우치, 블루 토트백을 증정한다.

또한 9월 말까지 엑스니힐로 백화점 매장을 방문해 '블루 탈리스만 엑스트레 드 퍼퓸' 구매 시 상기 프로모션 혜택과 함께 미니 캔들을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LF의 컨템포러리 액세서리 브랜드 '질스튜어트뉴욕 액세서리(JILLSTUART NEWYORK ACCESSORY)'가 25가을·겨울(FW) 시즌 전면적인 브랜드 리뉴얼에 나선다.


이번 브랜드 리뉴얼은 디자인, 품질, 마케팅, 유통 전반을 재정비해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하고, 변화하는 시장 환경 속에서 경쟁력을 제고하기 위한 전략적인 조치다. 나아가 여성복, 남성복, 액세서리 전 라인업에 걸쳐 뉴욕 감성의 통일된 아이덴티티를 정제하는 것이 이번 리뉴얼의 핵심이다.

질스튜어트뉴욕은 '절제된 우아함'을 핵심가치로 삼아, 실용과 감성의 균형 있는 액세서리 컬렉션을 선보인다. 절제된 형태와 내실 있는 디테일, 기능과 구조에 충실한 실용적인 디자인을 강화해 사용자 라이프스타일 중심의 제품 기획에 집중한다. 불필요한 장식을 최소화하는 대신, 은은한 로고 각인과 브랜드 이니셜 J를 겹쳐 타원형으로 만든 '오벌 쉐입' 잠금 장식을 새롭게 개발해 시그니처 디자인 요소로 활용한다. 이를 통해 '티 나지 않는 세련된 무드'를 연출하는데 초점을 뒀다.

조용하지만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품질을 기반으로 단순한 가성비 경쟁이 아닌, 합리적 가치 중심의 가격 전략을 추구한다. 이와 함께, 젠더리스 가방 라인 및 신발 카테고리 확장에도 본격적으로 나서, 궁극적으로 '토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질스튜어트뉴욕 액세서리는 'ONE BAG, EVERY MOMENT(모든 순간의 나를 담는 유연한 디자인)'를 이번 시즌 슬로건으로 삼았다. 하나의 아이템으로도 일상과 여가, 정장과 캐주얼 모두 조화를 이루는 '멀티 유즈' 가방을 집중적으로 선보여,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른다는 전략이다.

시즌 테마를 대표하는 첫 컬렉션은 '스웨이드 백'이다. 최고급 스웨이드 가죽을 전문 제작하는 이탈리아 'A22' 테너리(가죽공장)에서 생산된 프리미엄 소재를 사용해, 표면 결이 촘촘하고 매끄럽다. 빛의 각도에 따라 달라지는 깊이 있는 색감과 제품 밑면까지 균일한 염색 톤이 고급스러움을 더하며, 시간이 흐르며 자연스러운 흔적이 고유의 멋으로 자리 잡아 소장가치를 높인다.

스웨이드 백 대표 제품으로는 △버클 디테일이 돋보이는 '브렛(BRETT)' 숄더백 △ '오벌 쉐입' 잠금 장식의 '오브(AUBE)' 숄더백 △깊은 브라운 색감의 간결한 디자인의 '세이지(SAGE)' 숄더 겸 슬링백 △블루 포인트 컬러를 활용한 '미뉴트(MINUTE)' 미니 숄더백 △남성 패션 유튜버 '삭형'과 협업한 숄더백 등이 구성됐다.

이케아가 스웨덴 디자이너 구스타프 베스트만(Gustaf Westman)과 협업해 특별한 순간을 축하하기 위한 한정판 컬렉션을 10일 한국에서 전 세계 최초로 출시한다.

이케아는 크리스마스, 연말 등을 테마로 매년 출시하는 겨울 컬렉션에 특색을 더하기 위해 구스타프 베스트만과 손잡았다. 겨울과 함께 찾아오는 축제 분위기를 모던하고 포용적으로 풀어내 전통적인 연말의 느낌을 유지하면서도 유쾌한 디자인을 새롭게 제안한다. 구스타프 베스트만은 이번 컬렉션을 통해 다른 브랜드와 함께 출시하는 첫 디자인 협업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구스타프 베스트만의 시그니처인 유려한 조형적 형태와 대담한 색채의 활용은 이번 컬렉션에도 고스란히 드러난다. 또한, 크리스마스와 같은 명절에 국한하지 않고 특별한 순간을 축하하고 기념하는 다양한 전통을 담고 있다. 컬렉션을 구성하는 레드, 그린 컬러는 전통적인 미학을 나타내며 버블검핑크(bubble-gum pink), 베이비블루(baby blue) 컬러는 색다른 느낌을 더한다.

이케아가 구스타프 베스트만과 함께 선보이는 12개 제품은 표현적인 대비, 빛 등을 테마로 음식을 나누고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보내는 시간의 의미를 강조한다. 사각형 형태와 부드럽고 둥글게 마감된 중앙의 명확한 대비가 돋보이는 포세린 소재 접시는 다크 그린, 핑크 컬러로 제공된다. 각 접시는 단독으로도 강렬한 인상을 남기지만 여러 개를 함께 쓸 때 모자이크처럼 조화를 이뤄 통일감 있는 식기 컬렉션을 완성한다. 

이케아를 대표하는 푸드 메뉴인 미트볼 출시 40주년을 맞아 선보이는 미트볼 전용 접시, 향신료와 과일을 넣어 끓인 따뜻한 와인인 '글뢰그(glögg)' 등 음료와 함께 디저트를 담을 수 있도록 의도적으로 크기를 키운 컵받침이 특징인 포세린 소재 컵세트도 있다.

레드, 라이트블루 컬러로 선보이는 촛대, 접시와 동일한 디자인 요소를 공유하는 포세린 소재 양초홀더 등 특별한 순간을 축하하는 즐거움을 더하는 장식품도 만날 수 있다. 여러 층으로 이뤄진 원형 본체를 비틀면 궤도 형태로 변하는 LED 장식용 탁상스탠드, 크리스마스가 되면 스웨덴 집 창가에 놓여 있는 클래식한 촛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LED 촛대 등도 포함된다. 

모래시계 형태로 비튼 금속 스프링 구조가 별도의 유리 용기를 감싸안은 모습이 특징인 꽃병은 아래로 처지는 꽃을 자연스럽게 받쳐 독특한 분위기를 완성한다.

현대면세점이 10월 황금연휴를 앞두고 면세 쇼핑 혜택을 강화한 '현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국의 추석 연휴(10월 5~8일), 중국 중추절(10월 1~8일) 등 10월 황금연휴를 맞아 해외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에게 풍성한 쇼핑 기회를 선사할 예정이다.

현대면세점은 오는 12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약 한 달간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신규 가입 혜택, 상품 할인, 점별 할인 행사 등 온·오프라인 채널별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우선, 행사 기간 동안 현대면세점에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허니(H.oney) 적립금 8000원, 멤버십 블랙(BLACK) 등급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다양한 할인 행사도 진행된다. 현대면세점 전 점에서는 화장품, 향수 등 뷰티 제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55% 할인해 판매한다. 이외에도, 인터넷 면세점에서는 오는 18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4개 이상의 브랜드 별 인기상품을 2일 간격으로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55% 할인 판매하는 '릴레이핫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점별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무역센터점 9층에서는 오는 12일부터 28일까지 주말(토~일)에 방문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급 경품은 1등 H선불카드 100만원(1명), 2등 H선불카드 10만원(1일 2명), 3등 공항라운지 이용권(20명) 등이다. 인천공항점에서는 다음달 12일까지 600달러 이상 구매 시, 프랑스 인기 캐릭터인 가스파드와 리사 키링 2종을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같은 기간 100달러 이상 구매 후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를 적립한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대한항공 경품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1명을 추첨해, 대한항공 하와이-인천 프레스티지석 왕복 항공권을 증정한다. 경품 행사는 현대면세점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응모 가능하다.

외국인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현대면세점 온·오프라인 전점에서 알리페이로 1000위안 이상 결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30위안을 즉시 할인해주는 '알리페이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배민 무료 배달과 광고 없는 유튜브 시청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상품이 출시된다. 

배달의민족(이하 배민)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대표 김범석)은 이달 24일 배민클럽-유튜브 프리미엄 제휴 상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배민은 이날부터 배민 앱 배너와 이벤트 페이지에서 해당 상품의 티징 광고를 시작했다.

배민클럽은 지난해 9월 선보인 배민의 구독 서비스다. 현재 상시 프로모션 가격으로 월 1990원의 구독료를 내면 알뜰배달을 배달팁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치킨 할인쿠폰 등 브랜드 할인, 배민 B마트 등 장보기쇼핑 할인, 제휴사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국내 배달 플랫폼 1위 배민과 글로벌 동영상 플랫폼인 유튜브의 만남으로 소비자는 무료배달을 이용하며 광고없이 유튜브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이번 제휴 상품은 유튜브 프리미엄을 개별 구독했을 때 보다 가격이 저렴하게 구성됐다. 상시 프로모션이 적용돼 월 1만3990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배민클럽 신규 및 재가입자를 대상으로 11월 말까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배민클럽 가입 이력이 없는 신규 가입자는 첫 달 8990원, 가입 이력이 있는 재가입자는 첫 달 9990원에 제휴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배민은 제휴 상품 론칭을 기념해 사전 이벤트로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  '최애 유튜브 콘텐츠'를 댓글로 달면 이 중 재미있는 댓글을 선정해 배민 쿠폰을 증정한다. 참여만 해도 100포인트를 증정하며, 대상으로 선정된 댓글 1명에는 배민 1만 원 쿠폰 100장, 우수상으로 선정된 댓글엔 50명에게는 1만 원 쿠폰 5장을 증정한다.

음식 배달과 동영상 플랫폼 업계에서 강력한 경쟁력을 갖춘 두 구독서비스의 만남은 고객에게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배민이 지난달 공개한 '혼밥트렌드 리포트'에 따르면 혼밥 시 TV나 OTT 등 '영상을 보며 먹는다'는 응답이 91%에 달했고, '음악을 듣는다'(5%)는 응답이 뒤를 이었다.  배달 음식을 먹으며 동영상을 시청하는 소비자가 많은 많은 만큼 경쟁력을 갖췄다는 평가다.

이번 배민클럽의 제휴 상품 출시는 티빙에 이어 두번째다. 배민은 앞서 지난 6월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티빙과 제휴 상품을 출시해 고객 혜택을 높였다. 배민은 티빙, 유튜브에 그치지 않고 다양한 서비스와의 제휴를 통해 고객 만족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최근엔 신한카드와 제휴를 맺고 '밥친구 제휴카드'를 선보여 해당 카드로 결제 시 배민클럽 비용 전액을 페이백해주는 혜택도 제공한다. OTT·영상플랫폼뿐 아니라 금융사와의 협업으로 확장해 배민클럽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레고코리아(LEGO Korea)가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 속 대표적인 유령선을 테마로 한 '레고 캡틴 잭 스패로우의 해적선(10365)'을 오는 15일 출시한다.

월트 디즈니 컴퍼니와 협업한 이번 신제품은 총 2862개 브릭으로 전설적인 해적선을 정교하게 구현했다. 높이 솟은 돛대와 찢어진 검은 돛이 특유의 음산하면서도 강렬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갑판을 분리하면 촛대와 가구 등 다양한 소품으로 꾸며진 선장실을 살펴볼 수 있다. 여기에 탈착식 보트와 미니피겨 형태의 뱃머리 조각상까지 재현해 완성도를 높였다.


손잡이를 돌려 선체 양옆의 포구를 펼치고 배의 조타륜으로 방향타를 움직일 수 있는 기능도 갖췄다. 잭 스패로우, 윌 터너, 엘리자베스 스완을 비롯한 주요 등장인물 미니피겨 8개도 함께 제공해 영화 속 다양한 명장면을 연출할 수 있다.

완성 시 크기는 길이 64cm, 폭 23cm, 높이 64cm에 달한다. 완성품은 선체에서 수면 아래 부분을 분리해 항해하는 모습을 연출하거나 제품에 포함된 받침대에 정박한 모습 등 두 가지 형태로 전시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온라인 공식 레고스토어에서 오는 15일부터, 오프라인 공식 레고스토어에서 오는 17일부터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레고코리아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1일 오후 8시 온라인 공식 레고스토어에서 특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에서는 제품 실물 최초 공개를 포함해 선주문 고객 대상 증정품, 퀴즈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빌리엔젤'(BILLY ANGEL)이 홈카페 문화 확산에 발맞춰 '조각 케이크 4종 인기세트'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2020년 온라인 출시 이후 10만 개 이상 판매를 기록한 검증된 인기 케이크 4종을 엄선해 구성했다. 가장 사랑받는 네 가지 맛인 △밀크 크레이프 △딸기 크레이프 △당근 케이크 △레드벨벳 케이크를 매장 조각과 동일한 3호 사이즈로 제공한다.

조각 케이크 4종 인기세트의 가장 큰 특징은 오프라인 매장의 조각 케이크를 온라인으로 완벽하게 이식했다는 점이다. 기존 버라이어티팩(1호 사이즈)과 달리 매장에서 판매하는 조각과 동일한 3호 사이즈로 제작해 더욱 풍성한 만족감을 제공한다.

"언제 어디서나 빌리엔젤의 프리미엄 품질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이번 제품의 핵심 가치다. 코로나19 이후 확산된 홈카페 문화와 온라인 디저트 소비 증가에 맞춰 집에서도 매장과 동일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했다.

이번 인기세트는 크레이프 케이크 2종과 클래식 시트 케이크 2종으로 구성해 다양한 식감과 맛을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부드럽고 은은한 맛의 '밀크 크레이프'는 얇게 구운 18겹 크레이프 사이사이에 부드럽고 은은한 우유 커스터드 크림을 쌓은 빌리엔젤의 대표 케이크다. 새콤달콤한 맛의 '딸기 크레이프'는 정성스럽게 구운 크레이프 사이사이에 새콤달달한 딸기 요거트 크림을 듬뿍 발라 상큼함이 특징이다.

'죽기전에 꼭 먹어봐야 할 디저트 100가지'에 선정된 '당근 케이크'는 당근과 피칸을 듬뿍 넣은 촉촉한 시나몬 향 시트와 진한 크림치즈가 어우러진 빌리엔젤의 원조 시그니처 케이크다. 깊고 감미로운 맛의 '레드벨벳 케이크'는 붉은빛 레드 카카오를 넣은 초콜릿 시트에 진하고 부드러운 크림치즈를 듬뿍 올린 깊고 달콤한 케이크다.

이번 제품은 리뉴얼된 친환경 패키지를 적용했다. 기존 패키지와 달리 플라스틱 수지류 사용량을 최대한 줄여 지구를 위한 노력하는 동시에 가벼워지고 산뜻해진 디자인을 선보인다.

또한 보존료 등을 첨가하지 않은 건강한 디저트로 제조되며, 깨끗한 HACCP 인증 시설에서 최고의 맛과 풍미를 위한 프리미엄 원재료만을 사용한다.

4가지 각기 다른 매력의 케이크로 구성된 인기세트는 어느 자리에나 잘 어울리고, 누구나 좋아하는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하나씩 혼자 먹기도, 다 같이 나눠 먹기에도 언제나 딱 좋은 케이크 세트로 활용할 수 있다.

KT알파 쇼핑이 주방용품 전문기업 '대명아이넥스(이하 아이넥스)'의 프리미엄 브랜드 '아그닉스 노블' 신상품을 오는 13일 단독 론칭하고, 오직 방송에서만 50% 초특가 할인에 15만원 상당의 상품 추가 구성 혜택을 제공한다.

30여년의 업력을 자랑하는 '아이넥스'는 식기건조대, 주방수납 및 정리소품 등 프리미엄 스테인리스 주방용품 생산을 주력으로 하는 기업이다. 특히 한정된 공간에서도 다양한 식기를 효율적으로 수납, 건조할 수 있는 '기둥형 식기건조대'를 처음 개발해 시장에 선보이며 주방 공간의 혁신을 이끌었다고 평가받는다.


또한 아이넥스는 KT알파 쇼핑에서 누적 취급고 100억원, 누적 판매량 10만개를 돌파할 만큼 우수한 판매 실적을 내왔다. 올해 달성한 취급고만 35억원 이상으로, 최근 프라임타임이 아닌 시간대에도 목표 대비 120% 이상의 판매 달성률을 기록하기도 했다.

KT알파 쇼핑은 아이넥스에서 지난 8월 출시한 신상품인 '아그닉스 노블 칼도마 스탠드 풀세트'를 오는 13일 09시대 홈쇼핑 업계 최초로 단독 방송한다. 론칭 기념으로 정상가에서 50% 할인해 판매하며, 15만원 상당의 '아그닉스 노블 나이프 세트(3종)'를 추가 구성해 제공한다. 모바일 행사카드 5% 청구할인까지 더하면 17만원이 안되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아그닉스 노블 칼도마 스탠드 풀세트'는 위해 우려물질 7종 불검출 테스트를 완료한 원목도마 2개와, 칼과 도마 동시 수납이 가능하고 UV-LED를 장착해 위생관리까지 신경 쓴 스테인리스 소재의 거치대 1개로 구성됐다. 테스트를 통해 99.9% 항균 효과가 입증됐으며, 높은 상품성을 인정받아 '인천광역시 품질우수제품'으로도 선정됐다.

오직 방송에서만 혜택으로 제공하는 '아그닉스 노블 나이프 세트'는 산도쿠 나이프, 베지터블 나이프, 브레드 나이프 등 식도 3종으로 구성됐으며, 독일산 고경도 스텐으로 제작된 칼날과 스테인리스 손잡이 일체형 구조로 사용감과 내구성 모두 갖춘 주방 도구이다.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LOTTE ON)이 예비 엄마를 위한 '퍼스트맘 박스' 응모 행사를 진행한다. 임산부들에게 인기 많은 튼살 케어 제품부터 탈모 샴푸까지 약 15만원 상당의 상품을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올해와 내년 출산 예정인 임산부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오는 21일까지 기간 중 매일 1회 응모할 수 있다. 매일 롯데온에 접속해 응모할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행사 참여자 전원에게는 뷰티 카테고리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시크릿 쿠폰이 계정당 1개씩 발급된다.

퍼스트맘 박스에는 튼살 크림으로 알려져있는 클라랑스 예비맘 크림 30ml, 모발 감소 개선 샴푸로 인기를 끌고 있는 아베다 인바티 샴푸 50ml, 스킨수티컬즈의 하이드레이팅 B5 15ml, 랑콤 제니피끄 세럼 7ml, 겔랑 아베이 로얄 헤어 세럼 5ml,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365 크림 30ml, 아비브 약산성 시트 마스크 1매, 다비네스 에너자이징 샴푸 12ml 등 인기 제품의 미니사이즈 제품을 담았다.

롯데호텔 서울이 샤인머스캣 디저트 프로모션 5주년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더한 '머스트 비 샤이닝 초코(Must be Shining Choco: Premium Harmony)'를 선보인다.

이번에는 더 깊고 진한 카카오 풍미를 담은 가나 초콜릿의 상위 브랜드 '프리미엄 가나' 와 함께한다. 상큼하고 아삭한 식감이 매력적인 샤인머스캣과 프리미엄 생초콜릿이 어우러져 달콤한 가을을 선사한다.

머스트 비 샤이닝 초코의 디저트 뷔페와 애프터눈 티 세트는 11월 30일까지 롯데호텔 서울 1층 페닌슐라 라운지 앤 바에서 만날 수 있다. 레스토랑 입구부터 초콜릿 테마로 꾸며진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보는 재미까지 선사한다.

디저트 뷔페에서는 웰컴 디쉬로 제공되는 샤인머스캣과 함께 크림 타르트, 프리미엄 샤인머스캣 케이크, 밀푀유 등 30여 종의 디저트와 게살 볶음밥, 양갈비, 로스트 채끝등심을 포함한 핫디쉬 9종, 커피 또는 티 등을 마음껏 맛볼 수 있다. 운영 시간은 매주 토요일 오후 12시부터 2시까지다.

애프터눈 티 세트는 금빛 3단 트레이에 프랑스 최고급 발로나 초콜릿으로 만든 샤인머스캣 오페라 케이크, 샤인머스캣 타르트, 샴페인 초콜릿 등 10여 종의 프리미엄 디저트가 차 또는 커피 2잔과 함께 제공된다.

평일과 일요일에는 4부제(12:00, 14:30, 17:00, 19:30), 토요일은 3부제(14:30, 17:00, 19:30)로 나뉘어 운영되며, 오후 7시30분부터는 음료 대신 샴페인 1병이 제공된다.

서울신라호텔은 일본 긴자에 위치한 스시집 '기요다'의 '기무라 마사시' 셰프를 초청해 그의 제자인 아리아께의 '스즈키 요시히로' 셰프와 함께 '스승과 제자들이 선보이는 갈라 디너'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요다 스시'는 도쿄를 중심으로 발달한 정통 에도마에 스시를 추구하는 곳으로, 좌석이 단 8석인 작은 스시집이지만 6개월 전 예약이 마감될 정도의 높은 명성을 갖고 있는 곳이다.

특히 '기요다 스시'는 '주방장에게 믿고 맡긴다'는 의미의 '오마카세'를 탄생시킨 선구적인 스시집으로, 당대 최고의 장인에게 가게를 물려주는 방식으로 명성을 이어가는 곳으로 유명하다. 기무라 마사시는 이 곳의 3대 장인이며, 일본에서도 스시 명장으로 소개되는 인물이다.

이번에 '아리아께'에서 선보이는 갈라 디너는 '기요다 스시'의 헤드 셰프이자 3대 장인인 '기무라 마사시' 셰프와 4대 장인 '요시자와 노리히코' 셰프, 기무라 마사시 셰프의 제자인 아리아께 '스즈키 요시히로' 셰프가 함께 선보이는 자리다.

기무라 마사시 셰프는 일식에 대한 마음과 자세, 열정 등을 감안해 신중하게 제자를 선정하기에 많은 제자를 양성하지 않는 것으로 알려졌다.

스즈키 요시히로 셰프는 '기요다 스시'에서 일식을 시작해 정통 에도마에 스시의 정신과 일식 재료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며, 오랜 시간 기무라 마사시 셰프와 함께 하며 그의 노하우와 정신을 사사받아왔다.

이번 갈라 디너는 9월13일부터 14일까지 단 이틀 동안 진행되며, 갈라 디너 당일 공수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기요다 스시'에서 직접 구성한 특별 메뉴를 선보인다.

셰프와 소통, 교감하며 미식을 즐기는 '스시 카운터 오마카세'와 스시 코스 메뉴가 제공되는 '홀 특선 스시 코스'로 선택할 수 있으며 '기무라 마사시' 셰프가 도쿄 오마카세 페어링 트렌드를 반영한 '주류 페어링' 메뉴도 만나볼 수 있다.

'스시 카운터 오마카세'는 '기무라 마사시' 셰프가 즉석해서 선보이는 제철 식자재를 활용한 특별 메뉴로 준비되며 '홀 스시 코스'는 '요시자와 노리히코' 셰프를 중심으로 제철 생선회부터 기요다 특전 스시 등 7가지 스시 코스 메뉴를 구성해 제공한다.

한편, 서울신라호텔의 일식당 '아리아께'에는 기무라 마사시 셰프의 제자들이 있다. '스즈키 요시히로' 셰프를 필두로, 문성오 셰프와 엄종헌 셰프가 기무라 마사시 셰프에게 사사받은 정통 에도마에 스시를 선보이고 있다. 

JW 메리어트 제주 리조트 & 스파(이하 JW 메리어트 제주)가 평일 이용, 주중 패키지 '위크데이 에디션: 테이스트 & 리프레시 - 가을'을 선보인다. 한적한 평일의 제주에서 휴식과 미식을 동시에 즐기고 싶은 고객을 위해 마련됐다. 평일(일~목요일 체크인 기준) 투숙 고객에 한해 특별 선물과 JW 조식 세트, 더 주막 한식 안주와 막걸리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여유롭고 완벽한 리프레시가 가능하다.  


 가을 한정으로 선보이는 주중 패키지는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아일랜드 키친'의 JW 조식 세트로 하루를 시작한 후 해안 절벽을 따라 이어진 제주 올레 7코스를 산책하며 제주의 자연을 만끽할 수 있다. 푸른 하늘과 드넓은 남쪽 바다를 마주한 야외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기고, 10월 12일까지 운영하는 수중 발레 공연 'JW 아티스틱 스위밍'으로 낮 시간을 알차게 보낼 수 있다. 낮에는 범섬을 바라보며 여유를 즐기고, 저녁에는 한식 다이닝 라운지 '더 주막'에서 돔베고기와 막걸리 2잔이 제공돼 하루를 특별하게 마무리할 수 있다. 또한, 웰컴 기프트로 투숙 당 1회 제공하는 JW 에코백은 여행용 보조 가방으로 활용할 수 있어 유용하다. 이외에도 리조트 곳곳의 작품을 감상하는 '아트 클라이밍, 셰프와 함께하는 '제주 오메기떡 맹글기', JW 가든 허브를 활용한 '클래식 칵테일 메이킹', 실내외 수영장 등 다양한 액티비티가 마련돼 있어 풍성한 경험을 제공한다. 

'위크데이 에디션: 테이스트 & 리프레시 - 가을' 패키지는 투숙 인원 2인 기준이며, 오는 2025년 11월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는 2025년 추석을 맞아 자연이 빚어낸 깊은 풍미와 셰프의 정성을 담아낸 호텔 시그니처 프리미엄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올해 선물세트는 호텔 셰프들이 직접 엄선한 재료와 장인 정신이 담긴 수제 아이템을 중심으로 구성되었으며, 더블트리만의 ESG 가치를 반영한 도심 양봉장 프로젝트에서 직접 수확한100% 유기농 벌꿀과 호텔 정자 마당에서 정성껏 담가 숙성시킨 고추장 등 호텔만의 특별한 스토리를 더해 차별화를 이루었다.

추석 선물세트의 대표 구성인 '시간의 장 세트'는 100년의 역사를 지닌 씨간장과 한우 볶음 고추장으로 마련되었다. 고조할머니의 손끝에서 시작된 씨간장은 총주방장 손자의 손에서 오늘날까지 이어지고 있으며, 해남 통호리의 바닷바람을 맞으며 100년 세월을 견뎌온 전통 그대로 깊은 풍미를 간직하고 있다. 

여기에 호텔 정자 마당에서 정성스럽게 숙성시킨 고추장으로 완성한 한우 볶음 고추장을 더해, 한국 고유의 맛을 한층 풍성하게 전한다. 또한 '정통 이탈리안 파스타 세트'는 호텔 셰프들이 직접 기른 바질과 강원도 정선에서 재배한 유기농 산마르자노 토마토로 만든 소스, 손수 뽑은 생면, 올리브 오일, 이탈리안 와인과 치즈까지 더해 집에서도 고품격 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완성도 높은 구성으로 마련되었다.

더블트리의 ESG 프로젝트에서 탄생한 '도심 양봉장에서 직접 채밀한 벌꿀 세트'와 '비해피 인형 & 벌꿀 세트'는 도시와 자연의 공존이라는 의미를 담아 건강하고 따뜻한 나눔의 가치를 전하며,

이탈리아 명품 수트 브랜드 브리오니의 텍스타일 라벨을 입힌 리미티드 와인으로 특별함을 더한 '브리오니 X 판티니 에디찌오네(Brioni x Fantini Edizione) 와인 세트'는 남부 이탈리아 토착 품종이 빚어낸 깊은 풍미와 고급 패브릭의 품격이 조화를 이루어 품격 있는 선물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최적의 선택이 될 것이다.

노랑풍선은 10일 오후 2시 자사 앱과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실시간 방송되는 ‘옐로LIVE'에서 아시아나항공 전용 전노선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9월부터 12월까지 출발하는 인천·김포 출발 아시아나항공 49개 노선을 대상으로 하며, △일본 △중국 △동남아를 비롯해 △유럽 △미주 △대양주 △몽골 △중앙아시아 등 다양한 노선이 포함된다. 

노랑풍선은 옐로LIVE 방송을 시청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0% 할인 쿠폰 △방송 전용 할인쿠폰 3종을 증정하며, 방송 중 상품을 구매하고 예약 번호와 댓글을 남긴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인천공항 비즈니스 라운지 이용권(4명) △아시아나 모형 비행기(1명) △피크닉 매트(3명)를 제공한다.

아울러 추가 이벤트로 △기내 WIFI 이용권(A350 기종 탑승자 한정) △OTT 플랫폼 티빙 1개월 이용권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며, 9월 10일부터 12일 사이 예약한 고객에게는 △노랑풍선시티버스 이용권(팀당 2매/총 25팀)도 추첨해 제공한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장바구니] 롯데마트·아모레퍼시픽·LF 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