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주보비, '그대에게 드림' 합류…혜리·황인엽 황금 라인업 완성

마이데일리
배우 주보비/안컴퍼니

[마이데일리 = 박로사 기자] 배우 주보비가 새 드라마 '그대에게 드림'에 합류한다.

9일 마이데일리 취재에 따르면, 주보비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그대에게 드림'에 출연한다.

'그대에게 드림'은 과거를 후회하며 휘청이는 '이재'와 현재가 되기 위해 돌아온 '수빈'의 이야기다. tvN '도깨비', '미스터션샤인', '어느날 우리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보조작가로 참여한 정은비 작가가 집필을 맡았다.

주보비는 연애프로그램 작가 최사랑 역을 제안받았다. 최사랑은 '이재'의 친구이자 영화사 대표 '인욱'과 얽히는 인물이다.

앞서 리포터 '이재' 역에 혜리가, 영화감독 '수빈' 역에 황인엽이, 영화사 대표 '인욱' 역에 이상엽이 캐스팅 소식을 전했다. 주보비는 최사랑 역으로 합류해 극에 풍성함을 더할 예정이다.

주보비는 2003년 KBS2 '반올림'으로 데뷔 후 영화 '경성학교: 사라진 소녀들', '엑시트', '#살아있다', '모가디슈', '밀수', '천박사 퇴마 연구소',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2', '욘더' 등에 출연했다.

최근에는 디즈니+ '파인: 촌뜨기들'에서 종말 역을 맡아 맛깔스러운 사투리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JTBC '에스콰이어: 변호사를 꿈꾸는 변호사들'에서는 의사 최지수 역으로 등장해 신스틸러로 활약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단독] 주보비, '그대에게 드림' 합류…혜리·황인엽 황금 라인업 완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