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뭐 먹지] CJ제일제당·KGC인삼공사·매일유업 외

프라임경제
[프라임경제] 9월5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CJ웰케어는 침구업체 이브자리의 수면 전문 브랜드 슬립앤슬립과 함께 팝업스토어 '꿈의 조각×수면의 조각'을 연다고 5일 밝혔다.

팝업스토어는 이날부터 오는 18일까지 2주간 스타필드 마켓 죽전점에서 운영된다. 현장은 CJ웰케어 멜라메이트 존과 슬립앤슬립 체험 존으로 꾸며진다.

멜라메이트 존에서는 CJ웰케어의 식물성 멜라토닌 제품 '멜라메이트 구미'와 '멜라메이트'를 선보인다. 

멜라메이트 구미는 지난 2월 국내 최초 구미형 멜라토닌으로 출시돼 올리브영 카테고리 1위에 오르며 호응을 얻었다. 최근 출시된 멜라메이트는 식물성 멜라토닌 2mg을 담은 정제형 제품으로 깊은 휴식을 돕는다.

멜라토닌은 생체 리듬을 조율하는 호르몬이다. 두 제품에 사용된 식물성 멜라토닌은 프리미엄 피스타치오에서 추출해 인체 멜라토닌과 동일한 분자 구조를 지니며,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체험 존에서는 슬립앤슬립의 대표 제품 '깊은잠베개'와 '깊은잠매트리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인체공학적 설계로 안정적인 숙면을 돕는 '깊은잠 시리즈' 외에도 2025 FW 시즌 신제품과 팝업스토어 한정 리미티드 에디션을 공개한다.

방문객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현장 설문 참여 시 멜라메이트 구미 샘플키트를 제공하며, 제품 인증샷을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멜라메이트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KGC인삼공사가 '정관장은 증명합니다. 과학적으로'라는 슬로건을 담은 마스터브랜드 광고 3편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홍삼 △녹용 △침향을 소재로 삼아 '전통을 과학적으로 재발굴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정관장이 지속적인 검증과 발굴을 통해 전통을 과학적으로 혁신하는 브랜드임을 보여준다.

공개에 앞서 온라인 티저 광고에서는 새 모델 박보검과 함께 '홍삼·녹용·침향' 키워드를 교차 노출해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본편 광고는 트렌디한 그래픽과 음향, 간결한 메시지로 전통 소재의 과학적 규명 과정을 임팩트 있게 표현했다.

특히 △식약처가 인정한 홍삼의 기능성 △436가지 안전성 검사를 거친 녹용 △정관장 자체 침향 유전자 분석 기술을 박보검의 내레이션으로 신뢰감 있게 전한다.

정관장은 광고 공개와 함께 추석 맞이 프로모션도 10월9일까지 진행한다.

매일유업(267980)의 유기농·친환경 브랜드 상하목장이 '유기농 그릭요거트 무가당 플레인' 400g 대용량 제품을 출시한다. 

상하목장 유기농 그릭요거트 무가당 플레인은 설탕·향료·색소·안정제를 넣지 않고, 유기농 함량 99.9% 원료만으로 만들었다. 

유당 0% 락토프리 제품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400g 1개당 단백질 28g을 함유해 고단백 식단에도 적합하다. 시리얼, 과일, 샐러드 등 다양한 레시피와 함께 활용하기 좋다.

상하목장은 엄격한 유기농 인증을 통과한 원유만 사용한다. 유기농 전용 목장은 젖소 한 마리당 916㎡(약 277평) 이상의 초지와 34.6㎡ 이상의 방목장, 17.3㎡ 이상의 축사를 제공하며, 100% 유기농 목초와 사료로 자연 친화적 생산을 이어가고 있다.

매일유업은 이번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프로모션을 연다. 5일 오전 10시 네이버 직영스토어 '상하목장 브랜드데이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신제품을 공개한다. 방송 중에는 유기농 그릭요거트 400g 3개 세트를 19% 할인된 1만6900원에 판매하고, 구매자 전원에게 파우치형(120g)을 증정한다. 

또한 사진 후기 작성 시 네이버 포인트 1000점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이 외에도 상하목장 유제품과 주스 등 다양한 제품에 할인과 증정 혜택을 적용해 소비자와 만날 예정이다.


오뚜기(007310)는 드레싱과 식용유 제품의 뚜껑 구조를 전면 개선해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이고 소비자 편의성을 높였다고 밝혔다.

기존에는 소비자가 뚜껑을 열기 위해 수축필름과 속마개를 일일이 제거해야 했다. 사용 후에도 뚜껑과 용기를 분리 배출하기가 쉽지 않았다.

오뚜기는 이를 개선하기 위해 뚜껑에 '분리 탭'과 '분리배출 구조'를 적용했다. 덕분에 개봉이 간편해졌고, 사용 후에는 뚜껑과 용기를 쉽게 분리해 세척·배출할 수 있다.

식용유 제품에는 '나팔형 토출구'를 새로 도입했다. 제품이 토출구 주변에 묻어나지 않아 위생적이며, 속마개 없이도 기름이 새는 것을 막을 수 있다.

이번 개선은 드레싱 13종, 식용유 9종 등 총 22개 품목에 적용된다. 이를 통해 뚜껑당 플라스틱 사용량을 13% 줄였으며, 동시에 소비자 사용 편의성도 강화했다.

롯데GRS가 운영하는 크리스피크림 도넛은 워너브라더스 디스커버리 글로벌 컨슈머 프로덕트(WBDGCP)와 협업해 해리포터 콘셉트 도넛 4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크리스피크림 도넛과 해리포터의 첫 글로벌 협업으로, 전 세계 33개국에서 동시 출시된다.

신제품 콘셉트는 여름방학을 마치고 호그와트로 돌아가는 'Harry Potter : House of Hogwarts'다. 호그와트의 4개 기숙사를 모티브로 한 △그리핀도르 △후플푸프 △래번클로 △슬리데린 도넛을 선보인다. 

각 도넛은 '용기·성실함·지혜·야망' 등 기숙사의 특징을 담아내 디자인과 맛을 동시에 구현했다.

그리핀도르 도넛에는 로투스 크림을, 후플푸프 도넛에는 토피넛 커스터드 크림을 채워 달콤한 크럼블과 어우러지도록 했다. 래번클로 도넛은 블루베리 아이싱과 스프링클로 신비로운 이미지를 살렸고, 슬리데린 도넛은 흑임자 초코크림에 블랙슈가와 그린스프레드를 더해 독특한 풍미를 냈다.

해리포터 시즌 도넛은 이날부터 다음달 16일까지 42일간 한정 판매된다. 가격은 개당 3200원부터이며, 해리포터 더즌은 10월12일까지 롯데잇츠 앱에서 쿠폰을 통해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퀘사디아 냉동 간편식(RMR)' 2종을 오는 8일 출시한다. 이에 앞서 이달 7일까지 CJ푸드빌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사전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빕스 냉동 간편식'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퀘사디아는 빕스 샐러드바에서 특히 인기가 높은 메뉴다. 이번 신제품은 샐러드바 그대로의 맛을 구현한 '멕시칸 치킨 퀘사디아'와 빕스 대표 메뉴 폭립에서 착안한 '바비큐 풀드포크 퀘사디아' 2종이다. 프라이팬이나 에어프라이어로 간단히 조리할 수 있어 간식·야식·홈파티 메뉴로 활용하기 좋다.

멕시칸 치킨 퀘사디아는 매콤한 치킨에 옥수수, 양파, 할라피뇨, 치즈를 더해 풍미를 살린 메뉴다. 또띠아 위에는 엔젤헤어 체다 치즈를 듬뿍 올려 고소한 맛을 강화했다.

바비큐 풀드포크 퀘사디아는 폭립 소스를 곁들인 풀드포크에 옥수수, 양파, 청피망, 치즈를 더해 풍부한 맛을 냈다. 또띠아 위에 크리스피 포테이토 후레이크를 올려 바삭한 식감을 더했다.

신제품은 CJ푸드빌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사전 예약 또는 8일부터 정식 구매할 수 있다. 이후 전국 빕스 매장, CJ푸드빌 통합 주문 앱 '셰프고', 마켓컬리 등으로 판매 채널을 확대할 예정이다.

더본코리아(475560)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빽다방은 간편한 단백질 보충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프로틴쉐이크 초코'와 '프로틴쉐이크 바나나'를 11월까지 시즌 한정 판매한다.

최근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단백질 음료 수요가 늘고 있다. 빽다방은 누구에게나 친숙한 맛인 초코와 바나나를 선택해 '맛있게 즐기면서 건강도 챙긴다'는 헬시플레저 트렌드에 맞춘 제품을 기획했다.

신제품은 단백질 파우더와 두유를 얼음과 함께 블렌딩해 시원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구현했다. 프로틴쉐이크 초코는 1회 제공량당 약 41g, 프로틴쉐이크 바나나는 약 38g의 단백질을 담아 삶은 달걀 5개 이상에 해당하는 양을 한 잔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 2종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빽다방과 빽다방 빵연구소에서 판매된다.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국내 감성 테이블웨어 브랜드 오덴세(odense)와 협업해 '투썸X오덴세 한정판 카페웨어 세트' 2종을 출시한다.

협업 제품은 '투썸X오덴세 머그 세트'와 '투썸X오덴세 머그·플레이트 세트' 2종이다. 세련된 디자인과 감각적인 컬러가 돋보이며, 전용 패키지로 구성돼 선물용으로도 적합하다.

머그 세트는 370ml 머그 2종(화이트, 버터 옐로우)으로 구성됐다. 대비되는 컬러 조합과 스톤웨어 특유의 질감, 안정적인 그립감이 특징이다. 


머그·플레이트 세트는 모카무스 컬러의 머그와 플레이트로 구성됐다. 따뜻한 색감과 부드러운 곡선미가 어우러져 감각적인 플레이팅을 완성한다는 설명.

밀크티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9월을 맞아 쿠팡이츠·카카오페이 제휴 할인 프로모션과 자사 단독 '공차 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쿠팡이츠 프로모션은 9월8일부터 14일까지 7일간 열린다. 행사 기간 동안 쿠팡이츠에서 1만8000원 이상 주문하면 3000원이 할인되며, 모든 음료와 푸드에 적용된다.

이어 카카오페이 프로모션은 두 차례 진행된다. 9월10일부터 20일까지는 카카오페이머니로 7000원 이상 결제 시 1000원이 즉시 할인된다(1인 1회 한정). 

또 9월24일부터 26일까지 열리는 '카카오페이 굿딜 프로모션'에서는 선착순 고객에게 30% 즉시 할인이 제공된다. 단 1회 최대 1만5000원까지 혜택이 적용된다.

자사 단독 행사인 '공차 데이'는 9월16일 하루 동안 진행된다. 당일에는 총 12종의 인기 음료에 대해 시간 제한 없이 무료 사이즈업 혜택이 제공된다.

도미노피자는 모델 손흥민 선수를 응원하기 위해 '슈림프로 슛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일은 9월7일을 비롯해 10일, 14일, 18일, 22일, 28일이며, 축구 국가대표팀 A매치 경기와 LA FC 경기 일정에 맞춰 열린다.

프로모션 기간에는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와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 L사이즈를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배달 주문 시 2만5900원, 포장 주문 시 2만900원에 제공된다.

이와 함께 도미노피자는 매주 화요일 '도미노스데이 프로모션'을 통해 자사 앱에서 방문 포장 주문 시 모든 피자를 40% 할인한다. 또한 현대카드와의 협업 프로모션을 비롯해 자사 앱 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다이닝브랜즈그룹의 프리미엄 한우 다이닝 브랜드 창고43이 9월 한 달간 프리미엄 와인 '배비치 블랙 말보로 소비뇽 블랑'을 특별가에 선보이며 가을 한정 주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기존 6만2000원 상당의 와인을 약 27% 할인된 4만5000원에 제공한다. 

배비치 블랙 말보로 소비뇽 블랑은 산뜻한 산미와 과실의 향이 조화를 이루는 와인이다. 

창고43은 이번 와인 프로모션을 통해 단순히 음식을 제공하는 것을 넘어, 계절에 맞는 분위기와 함께 즐기는 '풍류의 식문화'를 전하고자 했다. 

또한 창고43은 전국 매장에서 '콜키지 프리(Corkage Free)' 정책을 운영해 고객이 직접 준비한 와인이나 주류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 뭐 먹지] CJ제일제당·KGC인삼공사·매일유업 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