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식스, 데뷔 10주년과 동시 JYP '또' 재계약

마이데일리
DAY6

[마이데일리 = 김진석 기자] 데이식스(DAY6)가 JYP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5일 '데이식스가 2025년 9월 7일 데뷔 10주년을 앞두고 JYP엔터테인먼트와 또 한 번 재계약을 했다'고 밝혔다.

이어 '오랜 신뢰를 바탕으로 동행을 약속한 JYP엔터테인먼트는 성진·영케이·원필·도운과 이들을 응원하는 팬들의 더 밝은 미래를 위해 전폭적 지원과 응원을 이어간다'고 덧붙였다.

데이식스는 이날 오후 6시 새 정규 앨범 '더 데케이드(The DECADE)'를 발매한다. 2019년 10월 22일 정규 3집 '더 북 오브 어스 : 엔트로피(The Book of Us : Entropy)' 이후 약 5년 11개월 만에 발표하는 네 번째 정규 음반으로 10년을 의미하는 영단어에서 차용해 만들었다.

4일 오후에는 데이식스 공식 SNS 채널에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인사이드 아웃(INSIDE OUT)' 뮤직비디오 티저를 추가 공개해 마이데이(팬덤명)의 뜨거운 호응을 모았다. 영상은 강렬한 멜로디와 "가 보자고 Okay It’s Love me Love me 날 네 안에 가둬 줘 빨리 날 살려 줘"와 같은 솔직함이 돋보이는 가사로 뮤직비디오 완편을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앨범에는 총 10트랙이 수록됐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데이식스, 데뷔 10주년과 동시 JYP '또' 재계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