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은, 차 안에 앉아있을 뿐인데…분홍 원피스 요정 등판

마이데일리
신예은 사진./신예은 인스타그램

[마이데일리 = 신예지 기자] 배우 신예은이 일상 사진을 공개해 빛나는 비주얼을 자랑했다.

신예은은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쉬는 시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다채로운 일상을 보내는 모습을 가득 담아 시선을 강탈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신예은은 차 안에서 분홍빛 원피스를 입고 앉아 단아한 미모를 자랑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블랙 상의를 입고 책상 앞에서 휴대폰을 들고 셀카를 찍으며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자연스러운 모습 속에서도 은은한 아름다움이 돋보였다.

신예은 사진./신예은 인스타그램

팬들은 신예은 사진에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예은이한테 사랑에 빠졌다", "요정같이 너무 귀엽고 아름다워요", "너무 예뻐서 보고 싶어 죽는 줄", "언니 즐거운 시간 보내고 있어?! 이런 일상 더 많이 공유해 줘 대애애박!! 셀카도 보고 싶어!" 등 많은 댓글이 이어졌다.

배우 신예은 / 마이데일리

한편 신예은은 9월 13일 공개되는 JTBC 드라마 '백번의 추억'에 김다미와 출연한다. 작품은 1980년대 100번 버스 안내양 영례와 종희가 쌓아가는 우정, 그리고 두 사람의 운명 같은 인연 재필을 둘러싼 첫사랑 이야기를 담은 뉴트로 감성 청춘 멜로다.

신예은은 디즈니+ 오리지널 최초 사극 드라마 '탁류'에도 출연한다. 해당 드라마는 과거의 비밀을 지닌 채 왈패로 살아가는 시율, 정의로운 성품을 지닌 최은, 청렴한 관리가 되고자 하는 정천, 세 인물의 얽히고설킨 운명을 통해 무법천지로 변해버린 조선 경강의 이야기를 그린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예은, 차 안에 앉아있을 뿐인데…분홍 원피스 요정 등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