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아이아이아이(iii)가 새로운 이야기로 팬들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만들었다.
빅오션이엔엠은 22일 아이아이아이 공식 SNS 채널에 새로운 콘셉트 포토를 업로드하며 새 싱글 '리얼 아이아이아이'(RE:AL iii) 이름까지 공개해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콘셉트 포토에서 아이아이아이는 무표정한 얼굴로 어딘가를 응시하며, 성숙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여기에 감각적인 흑백톤 연출과 멤버들의 완성형 비주얼이 더해져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특히 새 싱글 '리얼 아이아이아이'를 향한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지난 2023년 아이아이아이는 '인 더 홀 오브 더 마운틴 킹'(In the Hall of the Mountain King) 멜로디를 샘플링해 케이팝 느낌으로 재해석한 프리 데뷔 싱글 '포비든 미드나잇'(Forbidden Midnight)을 공개해 주목받았던 상황. 이후 가상 세계에서 현실 세계로 넘어온 아이아이아이가 '리얼 아이아이아이'라는 정체성을 담은 싱글을 발매한다는 점에서 호기심을 모은다.
아이아이아이는 SBS 걸그룹 오디션 프로그램 '유니버스 티켓' 출신 후란과 수빈을 포함해 한국인 4명, 일본인 1명, 태국인 1명으로 이뤄진 다국적 걸그룹이다. 지난 2023년 'F포비든 미드나잇'을 발매하며 프리 데뷔했다. 이후 약 2년 만에 정식 데뷔 소식을 알려 이들을 기다린 글로벌 K팝 팬들의 환호를 이끌어냈다.
아이아이아이는 오는 29일 오후 6시 싱글 '리얼 아이아이아이'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데뷔 활동에 나선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