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원, '언슬전'으로 무명배우 탈출하더니..."포르쉐 타는 남자"

마이데일리
정준원 사진./정준원 SNS

[마이데일리 = 신예지 기자] 배우 정준원이 포르쉐 새로운 브랜드 앰버서더 프로그램 ‘SSCL 프렌즈(SSCL FRIENDS)’의 첫 앰버서더로 선정됐다.

정준원은 20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포르쉐 sscl 함께 하게 되어 영광입니다. 잘 부탁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포르쉐와의 파트너십 소식을 전하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정준원 사진./정준원 SNS

공개된 사진 속 정준원은 포르쉐 앞에서 "PORSCHE SSCL X 배우 정준원"이라고 적힌 표지판을 들고 환하게 웃고 있다. 이어 포르쉐 차량 옆에서 양팔을 벌리며 포즈를 취하는 등 청청패션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누리꾼들은 정준원의 앰버서더 발탁 소식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함께 '언젠가는 슬기로울 의사 생활'(이하 '언슬전')에 출연했던 강유석은 "포르쉐 타는 남자"라고 댓글을 남겼다. 팬들은 "멋진 컬래버레이션... 축하해요", "옆에 타도될까요?" 등 다양한 댓글이 달렸다.

배우 정준원./마이데일리 db

한편 정준원은 '언슬전'에 주연 배우로 출연해 무명배우를 탈출하고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렸다. 그는 새 드라마 '유부녀 킬러'에 공효진과 함께 남자 주연으로 출연하는 것을 논의 중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정준원, '언슬전'으로 무명배우 탈출하더니..."포르쉐 타는 남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