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와 낭송으로 물드는 부여의 가을" 제10회 부여설봉시낭송협회 시낭송 콘서트 개최

프라임경제
[프라임경제] 충남 부여군민과 함께하는 '제10회 부여설봉시낭송협회 시낭송 콘서트'가 오는 9월9일 오전 10시, 신동엽 문학관 강의실에서 열린다.


행사는 1부와 2부로 나누어 진행된다. 1부에서는 시조 시인 이흥우와의 만남·군민과 함께하는 문학의 향연 마련돼 문학과 시조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며, 시인의 창작 과정과 작품 세계를 직접 들을 수 있는 시간이 준비된다.

2부에서는 제10회 부여설봉시낭송협회 시낭송 콘서트가 열려, 지역 시낭송가들이 다양한 시를 낭송하며 관객과 감동을 나눌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는 부여 지역 문학문화 활성화와 군민의 정서 함양을 목표로 하고 있다.

부여설봉시낭송협회 한명화 회장은 "올해로 10회를 맞은 시낭송 콘서트가 군민 여러분과 함께 호흡하는 문화의 장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시와 낭송을 통해 부여의 정서를 널리 알리고 문학 문화를 확산시키는 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부여설봉그룹이 주최하고, 부여설봉문인협회와 부여설봉시낭송협회가 주관한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시와 낭송으로 물드는 부여의 가을" 제10회 부여설봉시낭송협회 시낭송 콘서트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