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홈플러스가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옥수수 먹고 자란 돼지' '심플러스 두유' 등 압도적 가성비에 품질까지 갖춘 신제품을 앞세워 다채로운 할인행사를 전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막바지 여름 준비를 위한 신선 먹거리부터 바캉스 먹거리까지 엄선해 파격가로 제공한다.
먼저, 14일부터 17일까지 단 4일간 열리는 'CRAZY 4일 특가'에서는 미국산 '옥수수 먹고 자란 돼지 삼겹살/목심' 신규 출시를 기념해 99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옥먹돼'는 미국 중서부 콘벨트(Corn Belt) 지역의 옥수수를 주 사료로 키운 프리미엄 돼지고기로 고소하고 쫄깃한 식감, 풍부한 육즙, 균일한 마블링이 특징이다.
또 '유명산지 복숭아'는 7대 카드 결제 시 9000원대에 판매하고 '14Brix 유명산지 캠벨포도'와 '15Brix 유명산지 거봉포도'도 할인해 내놓는다. '대란 30구'는 1000원 할인해 판매한다.

이와 함께 '봉지라면 멀티팩 90여종' '파이/비스킷/껌 130여종'은 3개 9000원대에 제공한다. 국내산 '무항생제 온가족 닭볶음탕'은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할인 판매한다.
건강과 가성비 트렌드를 반영한 '심플러스 두유(950ml)'도 새롭게 선보인다. 심플러스 커피, 심플러스 차음료에 이은 1천원 균일가 음료 시리즈로, 착한 가격에 콩 함량은 풍부하게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부담되지 않는 나트륨과 당 함량으로 진한 콩의 맛을 느낄 수 있고, 무균 포장으로 위생에도 신경 썼다. 시리얼을 곁들이면 한 끼 식사로도 제격이다.
오는 20일까지 지금 딱 필요한 막바지 바캉스 먹거리를 엄선한 'AI물가안정 프로젝트'도 열린다. 마이홈플러스 멤버특가로 '미국산 프라임 척아이롤'과 '미국산 초이스 부채살'은 40% 할인해 판매하고 '한돈 일품포크 앞다리살/뒷다리살/갈비'는 50% 할인가로 제공한다.
7대 카드 결제 시 '음성 햇사레 다올찬 수박 4종'은 각 5000원 할인하고 '대추방울토마토'는 2000원 할인, ‘밀키트 40여종'은 30% 할인한다. 또, '스낵/비스킷/젤리 60여종(교차구매 가능/행사상품에 한함/점포별 취급품목 상이)'은 10+5로 1만원에 만나볼 수 있다.
동 기간 강원도의 신선 먹거리를 파격가로 제공하는 '강원물산전' 행사도 마련했다.
이 밖에도 오는 27일까지 갓 수확해 최상의 신선도와 맛을 자랑하는 '충북 괴산 청천농협 햇 청결 건고추'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사전 접수 기간 7대 카드로 결제하면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매장 고객서비스센터에 방문 또는 홈플러스 온라인을 통해 접수 가능하며, 매장 픽업은 9월 4~7일에 가능하고, 온라인 주문 배송은 9월 4~5일에 순차적으로 발송된다.
이마트가 32년간 축적한 상품 개발 노하우를 집약해 전 품목을 5천 원 이하로 구성한 새로운 PL '5K PRICE(오케이 프라이스)'를 14일 론칭한다고 밝혔다.
이는 작년 7월 이마트와 에브리데이 합병 이후 처음 선보이는 통합 PL로, 전국 이마트와 에브리데이 370여 개 매장에서 동시에 판매된다. 온라인몰 SSG닷컴의 쓱배송을 통해서도 구매 가능하고, 이마트와 에브리데이 280여 개 점포에서 배송되는 퀵커머스를 통해서도 주문이 가능해 고객 접근성이 크게 향상됐다.
이마트가 10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PL '5K PRICE'는 3가지 특징을 갖췄다.
먼저 가공식품과 일상용품 중심으로 '초저가 가격 리더십'을 구현했다.
'5K PRICE' 상품의 가격은 880원부터 4980원으로 모두 5000원 이하다. 통합매입과 글로벌 소싱을 활용해 압도적 가격 경쟁력을 확보했고, 일반 브랜드 상품 보다 최대 70%까지 가격을 낮췄다. '5000원 이하'라는 명확한 가격 기준을 통해 고객에게 '정말 저렴하다'는 가격 신뢰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1~2인 가구 고객을 위해 '소용량•소단량 특화 상품'을 개발했다.
'5K PRICE'는 상품의 용량과 단량을 기존 이마트 주력 판매상품 대비 25~50% 가량 줄였다. 이를 통해 근린상권, 도보고객 기반의 에브리데이 고객층과 이마트에서도 소용량 제품 구매를 원하는 고객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1~2인 가구를 위한 '5K PRICE'부터 창고형 할인점 트레이더스의 대용량 PL 'T-스탠다드'까지, 포맷별 특성에 맞게 PL 상품의 스펙트럼을 넓혀 고객 선택권을 한층 강화했다.
이마트와 에브리데이의 합병 시너지를 극대화했다.
이마트는 작년 7월 에브리데이를 흡수 합병하고 조직과 시스템 통합 과정을 거쳐 올해 1월부터 통합 매입 체계를 구축했다. '5K PRICE'는 상품 개발 단계에서부터 통합 매입 시너지 효과를 십분 활용해 압도적인 가격과 품질 경쟁력을 구현해냈다.
이마트는 고물가 시대에 대형마트 본연의 '장바구니 물가 안정' 역할을 다하고 고객 관점의 진정한 '가격 혁신'을 구현해내기 위해 약 1년여간의 시간을 투자해 '5K PRICE' 상품을 개발했다.
이마트의 상품 기획력과 품질 관리 역량을 집약해 초저가임에도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상품을 개발했고, 소용량, 5천 원 이하 가격으로 장보기 부담을 확 낮췄다.
이마트는 8월14일 1차로 162종의 '5K PRICE' 상품을 출시한다. 하반기에는 250종으로 상품이 확대될 계획이다.
대표 상품으로 필수 식재료인 '카놀라유(500ml), 해바라기유(500ml), 포도씨유(500ml), 올리브유(250ml)'는 대형마트 평균 용량 대비 절반 수준으로 기획했다.
'5K PRICE 히말라야 핑크 소금 김'은 5g 12봉 구성으로 이마트에서는 주로 20봉 대단량 상품이 판매된다. 히말라야 핑크 소금을 사용해 풍미를 한 층 높였고, 가격은 브랜드 상품 대비 70% 이상 저렴하다.
초저가 상품에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를 반영한 저당·저칼로리·고단백 제품군도 선보인다.
'5K PRICE 맛있는 건? 면'은 건면을 사용해 칼로리를 20~30% 낮춘 상품이다.
단백질 함량을 높인 '5K PRICE 밸런스 크랩(3380원)', 설탕을 사용하지 않은 '5K PRICE 노슈가 딸기잼', 당 함유량을 낮춘 '5K PRICE 저당 태양초 고추장' 등 건강 맞춤형 상품들도 모두 5000원 이하다.
'5K PRICE'에만 있는 이색 상품과 새로운 조리법을 활용한 차별화 상품도 출시된다.
'5K PRICE 양파칩'은 양파 함량이 97%에 달하는 원물 스낵으로 국내 대형마트에서 처음 판매되는 형태의 간식류 상품이다. 최근 원물을 그대로 담은 먹거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점을 반영해 개발했다. '5K PRICE 닭강정'은 별도의 조리 과정 없이 취식 가능한 급속 냉동 제품으로,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5K PRICE'가 뛰어난 가격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었던 비결은 이마트·에브리데이 통합에 따른 통합 매입 체계 구축과 해외 우수 제조사 활용 덕분이다.
실제로 '5K PRICE' 상품을 이마트와 에브리데이에서 동시에 판매하면서 기존 PL 상품 대비 매입량을 2배 이상 늘릴 수 있었고 규모의 경제 효과로 업계 최저 수준의 원가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었다.
또한 '5K PRICE' 상품의 약 25%는 글로벌 제조사와 전략적 협업을 통해 개발된 상품이다.
'5K PRICE 스페인 NFC 오렌지주스 100%'는 오렌지 과육이 담긴 냉장 착즙주스로 세계적인 오렌지 산지인 스페인에서 매달 컨테이너 단위로 들여온다. '5K PRICE 천연펄프 3겹 화장지 30m*12롤'과 '5K PRICE 휴대용 면도기 3중날 10입'은 글로벌 유통 업체의 OEM 제조로 유명한 헝안그룹과 시루이社를 새롭게 발굴해 가격은 낮추고 품질은 높였다.
이마트는 '5K PRICE' 출시를 기념해 8월 14일부터 27일까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5K PRICE' 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이마트 앱과 에브리데이 앱에서 경품 추첨을 진행해, 1등(5명) 고객에게는 24k 순금 1돈을, 2등(100명) 고객에게는 이마티콘 5000원을 증정한다.
아울러 이마트에서 '5K PRICE' 상품을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구매 다음날부터 13일간 사용 가능한 e머니 3천 점을 지급한다.
롯데마트가 다가오는 광복절 연휴를 겨냥해 통 큰 할인을 준비했다.
롯데마트는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연휴 특가 행사 '통큰데이'를 진행한다. '통큰데이'는 가족 모임이 많은 연휴를 맞아, 수요 높은 가족 먹거리를 엄선해 최대 50% 할인을 제공하는 기간 한정 프로모션이다. 롯데마트는 이번 행사를 통해 실질적인 고객 체감 혜택을 확대하고, 대형마트로서 장바구니 부담 완화에 적극 나선다는 방침이다.
먼저 '통큰데이' 이름에 걸맞은 빅사이즈 과일을 선보인다. 2.2kg 이상의 사이즈로 일반 메론보다 약 38% 더 큰 '자이언트 메론(통/국산)', 제철을 맞은 '거봉(1.4kg/박스/국산)' 등이다. 야구공 크기의 '제스프리 슈퍼 점보 골드키위(개/뉴질랜드산)'는 6개 구매 시 9900원에 제공한다.
이외에도 제철 농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다. 임실·햇사레 등 '유명산지 복숭아(4~8입/박스/국산)'는 1만원대에 판매하며, 목·금 이틀간 '비파괴 당도선별 하우스 샤인머스캣(송이/국산)' '고산지 바나나(송이/필리핀산)'도 할인 판매한다.
인기 육류는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내놓고, 온 가족이 즐기기 좋은 간편식·간식 행사도 풍성하다.
단 하루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원데이 특가 상품도 마련했다. 광복절 당일인 15일에는 행사 카드(롯데/신한/NH농협/삼성카드) 결제 고객에게 '행복생생란(대란/30입/국산)'을 1인 2판 한정, 5000원대에 판매한다. 이어 16일(토)에는 봉지라면 전 품목을 브랜드 상관 없이 2+1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간편결제 전성시대에 맞춰 역대급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한국은행이 지난 3월 발표한 '국내 지급 결제 동향'에 따르면, 2024년 모바일 기기를 통한 결제 금액은 전년보다 5.5% 증가했다. 특히 모바일 기기 등을 활용한 결제 가운데 카드 기반 '간편지급' 서비스의 비중은 지난해 51.1%로 과반수를 넘겼다.
이에 롯데마트와 롯데슈퍼는 간편결제 확산 트렌드에 맞춰 지난 7일부터 12월31일까지 '네이버페이 포인트/머니 10%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네이버페이 포인트/머니로 1만원 이상 결제하면 1일 1회에 한해 결제 금액의 10%를 즉시 적립해주며, 최대 1만원까지 적립 받을 수 있다. 이번 10% 적립률은 네이버페이와 제휴한 오프라인 유통채널 가운데 최고 수준이다.
현재 롯데마트와 롯데슈퍼는 내외국인 방문객의 쇼핑 편의성을 높이고자 10여 곳 업체와 제휴해 간편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국내 고객에게는 '네이버페이'와 '카카오페이' 등 총 7개 간편결제 서비스를 제공 중이며, 외국인 고객에게는 위챗페이, 알리페이, 대만 라인페이 등 3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롯데마트는 지난해 12월 위챗페이, 올해 2월 대만 라인페이를 신규 도입해 중국과 대만 방문객의 쇼핑 편의성을 대폭 개선시켰다.
한편, 롯데마트는 대형마트 3사 중 유일하게 네이버페이와 제휴해 간편결제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롯데마트는 지난 2020년 11월 네이버페이와 업무 협약을 맺고 실물카드나 현금 없이 모바일 기기로 간편하게 장을 볼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지난달 30일 개봉한 웹툰 기반 제작 영화 '좀비딸'이 올해 최단 기록으로 300만 관객을 돌파하며 화제를 얻음에 따라 영화 개봉일에 맞춰 출시했던 좀비딸 IP 콜라보 푸드 간편식 2종(좀비딸 로스팜마요계란볶음밥삼각김밥, 좀비딸 애용이애플&치즈냥샌드위치) 역시 각 카테고리별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좀비딸은 네이버웹툰에서 지난 2018년부터 2020년까지 연재되었다. 좀비라는 소재를 유머와 가족애라는 색다른 시각으로 풀어내며 큰 인기를 끌었고 탄탄한 팬층까지 보유한 작품이다. 세븐일레븐 좀비딸 푸드 간편식 역시 이러한 인기 캐릭터들과 스토리텔링을 상품에 잘 담아내 소비자들의 관심을 더욱 받고 있다.

좀비딸 로스팜마요계란볶음밥삼각김밥 패키징에는 밤순과 애용이가 그려져 있으며, 밤순 여사가 해주는 계란볶음밥이라는 콘셉트를 담았다. 좀비딸 애용이애플&치즈냥샌드위치는 애용이가 샌드위치를 꼭 끌어 안은 듯한 이색적인 패키징이 돋보이며, 영화 속 애용이의 색을 연상할 수 있는 노란 황치즈, 사과잼 등의 식재료를 담아냈다.
세븐일레븐은 지난 6일 '좀비딸 애용이치즈냥계란김밥'을 추가로 출시했다. 애용이를 떠올리면 생각나는 노란색 체다치즈와 계란이 들어가 있는 부드럽고 녹진한 맛의 김밥이다. 김밥을 들고 행복해 하는 귀여운 애용이의 모습이 패키징에 담겨 있다.
세븐일레븐은 좀비딸 영화 개봉 이후 IP 흥행이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는 만큼 기념 이벤트를 새롭게 마련했다. 세븐일레븐 모바일앱에서는 오는 14일 오전 10시부터 물량 소진 시까지 좀비딸 푸드 2종(김밥, 샌드위치) '500원 핫딜행사'가 진행된다. 해당 상품들을 앱으로 예약 구매 시 단돈 500원에 이용해볼 수 있다.
세븐일레븐은 편의점 간편식도 하나의 콘텐츠가 되는 시대가 된 만큼 향후에도 다양한 IP 콜라보를 통해 색다른 편의점 미식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대표적으로 지난달부터는 메이저리그에 진출한 야구스타 '이정후'와 손잡고 햄버거, 파스타, 비빔밥 등 다양한 푸드 간편식 시리즈를 선보여오고 있다. 상품 내에는 이정후 선수의 모습이 담긴 랜덤씰이 동봉돼 있어 맛과 재미 요소까지 담아냈다.
CU가 최근 글로벌 유행 중인 'Swicy' 트렌드에 맞춰 불닭맛을 입힌 이색 간식 2종을 출시한다
'Swicy'는 매운맛(Spicy)과 단맛(Sweet)의 합성어로, 최근 해외 Z세대들 사이에서 각종 SNS를 통해 빠르게 확산되고 있는 글로벌 미식 트렌드다.
스와이시 푸드는 매운맛에 익숙하지 않았던 기성 세대 대비 복합적이고 색다른 맛을 즐기고자 하는 Z세대의 취향과 맞물려 새로운 식문화 트렌드로 인기몰이 중이다.
특히 최근 여러 글로벌 컨텐츠를 통해 떡볶이, 양념치킨과 같은 매콤달콤한 K푸드가 인기를 끌면서, 국내외 식음료 기업에서도 고추장 양념, 불닭 소스 등을 활용해 자극적이고 중독적인 맛의 스와이시 제품들을 활발하게 선보이고 있다.
실제 CU에서도 최근 3개월 동안(5~7월) 고추장, 치폴레, 불닭 소스로 맛을 낸 스와이시 푸드의 매출이 전년 대비 27.2%만큼 늘었다.
이 같은 소비 트렌드에 맞춰 CU는 이달 매운맛과 단맛의 더욱 강력한 조합을 즐길 수 있도록 불닭맛 간식을 선보인다. 특히 방한 관광객들이 K편의점의 이색 상품들을 다양하게 시도하는 것에 착안해 불닭맛 디저트를 기획했다.
먼저 CU는 하절기 아이스크림 수요를 겨냥해 불닭 치킨 아이스크림 '아임낫어불닭치킨'을 내놓는다. K푸드 대표 메뉴인 한국식 치킨의 닭다리 모양으로 비주얼을 차별화하고, 글로벌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은 불닭맛 볶음면 컨셉을 적용해 만든 이색 디저트다.
해당 제품은 불닭 옥수수 크런치 속을 불닭맛 초콜릿으로 한번 더 코팅한 뒤, 고소하고 달콤한 밀크 아이스크림으로 가득 채워 자극적인 매콤함 뒤에 달콤함이 더욱 배가된다.
CU가 지난 5월 선보인 아이스크림 '아임낫어치킨'의 후속작으로, 닭다리 모양의 이색적인 비주얼과 크런치의 바삭바삭한 소리를 담은 ASMR 영상이 SNS에서 크게 화제가 되면서 이번에는 매콤한 맛을 입힌 이색 조합으로 내놓고 인기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실제 해당 제품은 국내외 인플루언서가 주도하는 트렌드에 민감한 학생들의 매출이 높은 가족주택(41%), 학원가(22%), 대학가(19%) 상권에서 집중 판매됐다.
이밖에도 CU는 푸짐하게 즐기기 좋은 맵단맛 간식으로 베이크하우스 405 '불닭다리 모양빵'도 출시한다. 닭다리 모양의 부드러운 빵 속에 달콤한 콘치즈, 계란, 마카로니를 매콤한 불닭 소스에 버무려 넣어 단맛과 매운맛의 조화가 일품인 고로케를 완성했다.
신세계백화점이 출산율 회복세에 발맞춰 오는 8월14일부터 20일까지 전국 13개 점포에서 '베이비 페어'를 연다.
이번 행사에는 유모차, 발육용품, 신생아 의류 등 50 여개 유아동 브랜드가 참여하며, 최대 60% 할인과 금액대별 사은품, 단독 특가, 체험 콘텐츠를 한자리에서 선보인다. 온라인 쇼핑 플랫폼 비욘드신세계, SSG닷컴 신세계백화점몰 등 온라인 채널에서도 같은 기간 동시 진행해 온·오프라인 고객 모두를 맞이한다.
통계청에 따르면, 올해 1~5월 출생아 수는 10만 6,048명으로 전년 대비 6.9% 증가했다. 특히 4월 한 달 출생아 수는 2만 717명으로, 전년 같은 달보다 8.7% 늘며 1991년 이후 최대 증가율을 기록했다.
이 같은 회복세는 유아동 상품 수요 확대와 맞물려 백화점 성장세를 견인하고 있다. 실제로 올해 상반기 신세계백화점 아동 카테고리 매출은 전년 동기간 대비 10%, 프리미엄 아동 장르는 13% 성장했다.
출산율 증가와 함께 'VIB(Very Important Baby)'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자녀를 둔 부모는 물론 이모·삼촌 등 가족과 지인의 선물 구매 빈도도 꾸준히 늘고 있는 것.
먼저, 강남점에서는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 '부가부'를 품목별 1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8/14~17). 국내에서 강남점에만 단독 입점한 네덜란드 럭셔리 아기띠 브랜드 '아티포페'는 같은 기간 전 품목 5% 할인 혜택과 함께, '자이가이스트 아기띠' 구매 고객에게 스페셜 기프트를 증정한다.
유모차, 발육용품 구매 고객을 위한 사은행사도 준비됐다. 블루독베이비, 밍크뮤, 압소바, 싸이벡스, 바베파파, 에그 등에서는 구매 금액대별 상품권을 증정한다.
광주점(8/14~17일)과 센텀시티점(8/18~24) 이벤트홀에서는 국내 최대 육아 전문 박람회 '코리아 베이비페어'와 협업한 컨벤션형 베이비페어가 열린다.
광주점에는 30개, 센텀시티점에는 22개의 브랜드 부스가 마련되며, 베베루나, 베이비브레짜, 디프락스 외 그간 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없던 유아동 인기 유모차, 카시트, 발육 용품 브랜드를 접할 수 있다.
행사장에서 브랜드 합산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사은품과 '베이비 기프트백'을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증정한다.
방학 시즌을 맞아 다양한 팝업 스토어와 체험형 콘텐츠도 선보인다. 강남점 10층에서는 덴마크 발육용품 '리엔더'와 '다이치' 팝업을 비롯해 유아동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몽레브' 팝업이 열린다.
센텀시티점 6층 보이드에서는 프랑스 감성 홈웨어 브랜드 '필링띵스'(8/8~28) 팝업과 부산·경주 인기 드로잉 카페 '에이틀리에' 아트 체험이 진행된다.
대구점에서는 14일부터 19일까지 신세계 제휴카드로 아동 단일 브랜드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토틀러 클래식 콘서트 티켓도 받아볼 수 있다.
같은 기간 신세계 모바일 앱 '비욘드신세계'와 'SSG닷컴 신세계백화점몰'에서도 베이비페어를 열어 싸이벡스, 오가닉맘, 슈슈앤크라 등 인기 브랜드를 최대 60% 할인하며 온라인 고객 모시기에 나선다.
신세계면세점은 가수 성시경이 개발에 참여한 프리미엄 막걸리 ‘경탁주 12도'를 인천공항 1터미널점에 국내 면세점 단독으로 입점시켰다.
이번 입점은 신세계면세점이 K-컬처 연계 상품 경쟁력을 강화하고 해외 고객에게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이다.
경탁주 12도는 국내산 쌀 100%와 천연 재료를 사용해 본연의 풍미를 살린 고도수 생막걸리다. 별도의 과일 첨가물이나 인공감미료 없이 전통 방식으로 빚어 부드럽고 풍부한 질감을 구현했으며, 첫 모금에서 느껴지는 사과·배 등 과실향과 새콤달콤한 요거트 맛이 특징이다. 성시경은 초기 시음부터 맛 조정, 패키지 디자인까지 직접 참여했으며, 얼음을 넣어 즐기는 ‘온더락' 방식 등 새로운 막걸리 문화를 제안했다.
경탁주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리뷰 7천 건·평점 4.9점(5점 만점)을 달성하며 출시 직후 초도 물량 완판을 기록한 바 있다. 또한 2024 대한민국 주류대상 전통주 생막걸리 부문 대상을 포함해 2년 연속 수상 경력을 보유하며 품질력을 입증했다. 올해 일본 수출을 시작해 Qoo10(큐텐)에서도 별점 4.8점(5점 만점)을 유지하며 맛과 품질 면에서 호평 받고 있다.
이번 입점 제품은 제조일 기준 소비기한이 6개월로, 장거리 여행객이나 해외 출국 고객도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는 상품이다. 가격은 병당 15달러다. 신세계면세점은 이번 단독 입점을 통해 외국인 관광객과 교포 고객 등 글로벌 소비자층을 대상으로 차별화된 한국산 술 쇼핑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애경산업의 식기세척기 전용 주방세제 브랜드 '스웨이'(SWAY)에서 식기세척기 내부에 남아있는 오염을 말끔히 제거해 주는 '식기세척기 클리너'를 출시했다.
스웨이 식기세척기 클리너는 한 달에 한 번 간편한 사용으로 식기세척기를 위생적으로 관리해 주는 전용 클리너이다.

스웨이 식기세척기 클리너는 기름기와 찌든 때 제거에 탁월한 구연산과 베이킹소다를 함유해 세척기 내부 오염을 강력하게 세척해 준다. 또한 액상 타입으로 사용 후 잔여물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스웨이 식기세척기 클리너는 걱정되는 성분 15가지를 함유하지 않았으며,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엑설런트(Excellent) 등급 획득 및 비건인증까지 완료해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스웨이 식기세척기 클리너의 사용 방법은 식기세척기 내부와 필터 속을 비운 후 클리너를 바닥에 뿌리고 강력 코스 혹은 통세척 코스를 선택해 작동시킨다. 1회 사용 시 6~8인용 세척기에는 클리너 반 통, 10~12인용의 경우 클리너 한 통을 사용하면 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사 화장품 브랜드 비디비치(VIDIVICI)는 이달 새롭게 출시한 '클리어 아크네 젤 클렌징 폼'이 올리브영 론칭 당일 완판되며 1차 리오더(추가 발주)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지난 4일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통해 출시됐는데, 판매 시작 하루만에 준비된 물량이 전량 품절을 기록했다.
비디비치는 기대 이상의 판매율을 기록한 이 제품을 새로운 메가 히트템으로 육성한다는 계획이다. 현재 베스트셀러 제품은 누적 판매량 3천4백만개를 기록한 '페이스 클리어 퍼펙트 클렌징 폼'이다.
올해 비디비치는 론칭 20주년을 맞아 리브랜딩을 진행하며 새로운 도약을 준비 중이다. 피부 본질에 집중하는 '스킨 코어 뷰티(Skin Core Beauty)'를 새로운 브랜드 철학으로 삼고 1세대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의 20년 헤리티지를 기반으로 스킨케어 기능을 강화하고 있다.
이번에 완판된 '클리어 아크네 젤 클렌징 폼' 또한 비디비치의 리브랜딩에 발맞춰 스킨케어의 고효능 성분을 담아 출시했다. 클렌징 명가에 걸맞은 세정력과 촉촉함, 부드러운 제형의 기술력은 그대로 계승했으며, 세분화된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개발한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 제품이다.
'클리어 아크네 젤 클렌징 폼'은 EWG 그린 등급의 식물성 성분 토타롤이 지성 및 트러블성 피부의 과잉 피지와 불균형을 효과적으로 케어해주며, 비디비치 특허 클렌징 성분인 화이트 엔자임이 각질 제거와 진정 효과를 돕는다. 여기에 자연유래 티트리 성분이 예민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다.
함께 출시한 '클리어 마일드 아미노 클렌징 폼'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 제품은 100% 아미노산 거품으로 자극 없이 보습과 딥 클렌징을 돕는다.
조밀한 아미노산 거품이 노폐물부터 자외선 차단제까지 깔끔하게 클렌징 해주며, 피부 친화적인 성분으로 자극을 줄이고 피부 보습막을 효과적으로 지켜준다. 한국과 미국, 일본, 중국 4개국 특허로 입증된 비디비치 만의 독자적인 클렌징 기술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비디비치는 클렌징 제품의 품질과 성과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클렌징 카테고리를 대폭 확장 중이다. 젊은 층의 피부 타입과 고민을 고려한 세분화된 다양한 제품을 비롯해 폼 외에도 마스크, 밤, 오일 등의 새로운 제형과 성분의 제품들을 개발해 국내외 시장에서 클렌징 명가의 입지를 공고히 한다는 목표다.
비디비치는 클렌징 제품을 필두로 글로벌 뷰티 시장으로의 본격적인 확장을 위한 정비 중이다. 중국 외에도 글로벌 시장에 신규 진출해 초석을 다지고 있으며, 추가 시장 개척을 위한 국가별 인허가와 유통망 등의 제반 사항을 준비 중이다. 비디비치의 성공 요인 중 하나인 철저한 현지화 전략에 발맞춰 현지 고객에게 특화된 제품 개발과 유통망 확보, 마케팅 전략을 통해 글로벌 인지도를 강화할 계획이다.
LF의 닥스 액세서리(DAKS ACCESSORIES)가 가을 전략 신제품 '클라백' 라인을 첫 출시하며, 제품 디자인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고 밝혔다.
닥스 액세서리는 2025년 가을·겨울(FW) 시즌 '새로운 시각으로 보는 변하지 않는 가치(WAYS OF SEEING)'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시간이 지나도 우아함과 가치를 유지하는 가방 라인업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시즌부터는 한층 더 여성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로 디자인을 진화시켜, 클래식한 품격과 감각적인 스타일을 중시하는 여성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넓혀간다는 계획이다.
'클라백(CLA bag)'은 이러한 전략에서 나온 첫번째 핵심 모델이다. 곡선미를 살린 입체적인 형태와 정교한 공법으로 제작한 금속 장식이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빈티지 고급 주얼리에서 착안해 개발한 'D'자 금속 장식이 포인트 요소인데, 닥스를 상징하는 하우스체크 패턴이 음각으로 새겨져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제품명도 금속 장식을 여닫는 소리인 'Click(클릭)'과 이 때 나타나는 'Éclat(광채)'의 조합에서 착안됐다.
소재는 부드러운 엠보 질감의 소가죽을 사용해 일상 속 데일리 백으로 부담없이 활용할 수 있다. 자석형 클로징 방식과 탈부착 가능한 스트랩, 실용적인 내부 주머니 설계, 착용감을 높이는 경량 설계 등의 장치를 통해 사용자의 편의를 세심하게 고려했다. 다양한 사이즈의 숄더백과 토트백으로 구성됐으며, 기본 컬러인 블랙 외에도 레드, 마룬 브라운 등 가을 시즌에 어울리는 다채로운 색상으로 출시된다.
'팝마트 코리아'가 국내 10번째 매장이자 부산 두번째 매장인 신세계 센텀시티점을 오픈한다.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는 부산의 핵심 상권에 위치한 지역 최대 규모의 쇼핑 명소이자 관광객이 즐겨 찾는 랜드마크로, 이번 신규매장은 지방 권역의 대표 매장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보인다.
팝마트 코리아는 팝마트 신세계 센텀시티점 오픈을 기념해 현재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팝마트의 '라부부(LABUBU)'를 메인으로 다양한 팝마트의 캐릭터를 즐길 수 있는 'SUMMER DIVE INTO POP MART'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세 가지 미션을 수행하고 뽑기 티켓을 모으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각 미션을 달성한 고객에게는 소정의 사은품도 제공한다.
첫번째 미션은 라부부 다이빙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찍어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뽑기 티켓과 함께 라부부 요가 스티커를 증정한다. 두번째 미션은 팝마트 코리아 카카오친구 채널을 추가하고 신규 시리즈 '디무 두근두근 커피 시리즈 미니 인형 키링' 정보를 확인하는 것으로, 채널을 추가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팝마트의 신상품 또는 커피 교환권을 제공한다.
세번째 미션은 5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면 된다. 각 미션을 통해 얻은 뽑기권은 현장 스태프에게 제출한 후 받은 티켓 개수만큼 경품 뽑기에 참여할 수 있다. 주요 경품으로는 팝마트 블라인드 박스 1세트, 한국 한정판 피노젤리(PINO JELLY) 블리스터 등이 준비돼 있다
또한 한국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 '피노젤리 데이지 블리스터'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랜덤 피노젤리 아크릴 키링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SSG닷컴이 풀무원과 함께 오는 17일까지 '푸드픽' 행사를 열어 특정 행사 상품 동시 구매 시 최대 7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대표적으로 '신선 가득 계란(15구)' 또는 '동물복지 유정란(15구)' 구매 시 '지구식단 주먹밥(500g)' 2종을 각 2600원 대에, '특등급 국산콩 투컵두부(600g)' 구매 시 '검은콩 생나또(8입, 396g)'을 3500원 대에 구매 가능하다.
행사 기간 주간배송과 새벽배송 등 '쓱배송'을 통해 배송되는 풀무원 행사 상품 2만 5천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매일 한 가지 인기 상품을 최대 40% 할인하는 '원데이딜'도 진행한다. 13일 '모짜렐라 치즈볼'을 시작으로 '노엣지 피자', '바릴라' 스파게티 소스, '직화 짜장소스' 등을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홈쇼핑은 7월 간편식 주문건수가 최근 5년(2021~2025년) 중 최고치를 기록하고, 곰탕, 삼계탕 등 보양식 주문이 전년 대비 2배 이상 늘었다고 밝혔다.
지속된 폭염과 외식 물가 부담으로 대용량·고품질로 즐길 수 있는 홈쇼핑 간편식이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롯데홈쇼핑의 7월 간편식 주문건수는 전년 동기간 대비 30% 이상 신장했으며, 1위는 삼계탕을 제치고 한우곰탕이 차지했다. 집밥 이용 빈도가 늘며 간편식 소비에도 나를 위한 프리미엄 상품을 선호하는 '미코노미' 소비 트렌드가 뚜렷하게 나타났다. 또한 전통 보양식인 삼계탕 외에, 사계절 즐기는 곰탕이 여름 보양식 대체재로 부상한 것으로 보인다. 실제로, 지난달 '최유라쇼'에서 단독 판매한 무항생제 한우 간편식 '설성목장 꼬리곰탕'은 30분 만에 주문건수 1만 세트를 기록하며 조기 완판됐다. 이 외에도 메밀면, 과일주스 등 여름철 인기 식품 주문건수도 전년 대비 30% 이상 늘었다.

롯데홈쇼핑은 말복 이후에도 더위가 지속될 것으로 전망됨에 따라 고품질, 조리 편의성을 갖춘 보양식을 비롯해 아이스크림, 과일음료 등 여름 인기 간편식 판매를 확대한다. 이달 14일 강순의 명인의 레시피로 만든 '정성곳간 소갈비탕'을 선보인다. 뼈를 발라낸 순살 제품으로, 실온 보관이 가능해 해동 과정 없이 간편하게 조리가능하다. 조리기능장 임성근 셰프의 도가니탕, 국내산 메밀 100%를 활용한 '빅마마 순메밀면' 등 인기 간편식도 소개한다. 무더위 속 지친 입맛을 돋우는 해외 프리미엄 먹거리 판매도 확대한다. 이달 18일 글로벌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앤제리스'의 인기상품 4종을 론칭하며, 스페인산 레몬을 착즙한 '셀게이트 레몬즙', 캐나다 직수입 '옥스포드 블루베리' 등 과채류 상품도 선보인다.
쿠팡이 꼽은 인기 뷰티 브랜드 제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언니가 간다'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며, 라이브 방송 특가, 사은품 증정, 브랜드별 추가 할인쿠폰 등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메디힐·에스쁘아·아벤느·메디필의 인기 제품을 최대 76% 할인한다. 대표적으로 △에스쁘아 비글로우 파운데이션 △아벤느 이드랑스 온천수 수분 부스팅 에센스 인 로션+딥 모이스트 로션 세트 △메디힐 히알루 모이스트 에센스 마스크 △메디필 레드 락토 콜라겐 클리어 폼 클렌저 등을 선보인다.
행사 기간 동안 3만원 이상 구매한 와우회원에게는 브랜드별 추가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아벤느 구매 시 최대 1만원, 에스쁘아 구매 시 5000원, 메디힐·메디필 구매 시 3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카드사별 추가 5% 할인도 마련했다.
행사의 하이라이트인 특별 라이브 방송은 14일 오후 8시에 진행된다. 인기 상품을 역대급 균일가로 제공하며, 브랜드별 한정 수량 1+1, 정품 사은품 증정, 브랜드별 추가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방송하는 1시간 동안 행사 참여 브랜드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140명을 추첨해 쿠팡캐시 5만원을 지급한다.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이 13일 오전 10시, 'LG 정수기 x 할리스' 콜라보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여름철 수요가 많은 얼음 정수기 등 기능성 정수기 구독 상품과 정수기를 활용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홈 카페 음료 상품을 함께 제안하는 이색 라이브방송이다. G마켓의 라이브방송 채널인 G라이브를 통해 한시간 동안 진행한다.
먼저, 라이브방송을 통해 LG전자의 다양한 정수기 구독 상품을 소개한다. '맞춤출수정수기' '얼음정수기' '라이트온정수기' '음성인식정수기' 등이 있다. 라이브 방송 당일 LG 정수기 계약을 완료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25만원의 상품권과 스마일캐시 10만원을 증정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할리스의 커피와 음료도 방송 당일 구매 시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라이브 방송 중 할리스 상품을 구매하고 정수기도 계약 완료하는 고객 전원에게 '할리스 퓨어 세라믹 텀블러'도 증정한다.
라이브 방송 중 진행하는 참여형 이벤트도 있다. 방송 중 채팅창에 LG 정수기 상담신청과 할리스 구매 인증을 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할리스 커피와 케이크 쿠폰' '할리스 롤업 실리콘 텀블러'를 증정한다.
더 자세한 사항은 G마켓 모바일 앱 라이브방송 코너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여기어때가 추석 연휴를 맞아 '황금연휴 패키지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연휴 기간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가 패키지 여행을 제안하고자 마련됐다. 올해 추석은 징검다리 휴일로 연차 사용에 따라 최장 10일까지 휴일을 즐길 수 있다.
여기어때는 이벤트 기간 동안 동남아부터 유럽까지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최대 49% 할인 특가로 판매한다. 태국 방콕과 일본 후쿠오카의 경우 20만원대 최저가로 준비했다. 이번에 준비한 패키지 상품은 최저가 상품이면서도 △프리미엄 △크루즈 △노팁, 노옵션, 노쇼핑 등 여행자가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도록 라인업을 다양하게 구성했다.
여기어때는 프로모션 패키지 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패키지 예약 후 여행을 떠난 응모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3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경품은 △황금 골드바 1돈 △100불 달러북 △여기어때 포인트 등이다. 당첨자 발표일은 11월5일이며, 자세한 내용은 여기어때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놀유니버스가 여가 소비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간편결제 서비스 'NOL 머니'를 선보인다.
'NOL 머니'는 NOL 플랫폼 내에서 복잡한 결제 인증 절차 없이 은행 계좌를 연결해 충전부터 결제까지 원스톱으로 이용 가능한 선불형 간편결제 서비스다. 국내·해외숙소를 비롯해 교통, 레저 등 다양한 여가 카테고리에서 폭넓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NOL 머니로 결제 시 결제액의 1.5%를 NOL 포인트로 제공해 고객 편의와 혜택을 동시에 고려한 구조를 마련했다.
NOL은 신규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8월19일부터 11월 말까지 NOL 머니로 결제하면 0.5%의 포인트를 추가로 지급해 기존 1.5%에 더해 총 2%의 적립 혜택을 선착순 제공한다. 또한, 올해 말까지 NOL 머니로 첫 결제 시 선착순으로 1천 NOL 포인트를 추가 증정한다. 이외에도 신한은행, 우리은행, 하나은행, NH농협은행 등 제휴 은행사 계좌를 처음 등록하면, 조건에 따라 최대 2만4천 원 상당의 NOL 포인트를 지급한다. NOL 포인트는 NOL·NOL 인터파크·트리플 플랫폼 내에서 현금처럼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다.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는 특정 계절이나 시기를 하나의 경험으로 소비하는 '제철코어'가 트렌드로 떠오르며, '제철' 감성을 담은 상품들의 거래액이 전년 대비 최대 15배 이상 급증했다고 밝혔다.
지그재그에서는 특히 제철 과일 모티프 상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2주(7/23~8/5) 동안 여름 과일인 '토마토' 관련 상품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205%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그중 '토마토 키링' 거래액은 15배 이상(1423%), '토마토 티셔츠' 거래액도 7배 이상(682%) 증가했다. 같은 기간 '앵두 비키니'(833%)와 '수박 반팔'(302%) 거래액도 세 자릿수 성장률을 기록했다.

지그재그는 제철코어 상품 수요 증가에 따라 제철 해산물 관련 온라인 팝업스토어도 마련했다. 통영의 해산물과 문화를 기반으로 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통영아가씨클럽'과 함께 오는 24일까지 제철코어 트렌드를 반영한 협업 굿즈를 선보이는 것.
전복, 오징어 등 통영의 대표 해산물을 티셔츠 그래픽으로 재치 있게 담아낸 '몸보신 티셔츠 2종'(박스, 크롭)을 지그재그 단독으로 판매한다. 또한 '통영아가씨클럽'을 대표하는 제철 해산물 티셔츠도 만나볼 수 있다. 굴 프린팅이 들어간 '굴랑해 티셔츠 2종'(박스, 크롭)과 멍게, 장어, 꽃게 등 해산물이 다양하게 프린팅된 '해산물 모둠 티셔츠'를 선보인다. 지그재그는 팝업스토어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10% 쿠폰을 전 고객에게 제공한다.
롯데리조트가 1년에 단 한 번 진행하는 전 지점 최대 할인 프로모션 '미라클 위크(Miracle Week)'를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롯데리조트 통합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8월18일 오전 10시부터 24일까지 단 7일간 진행되며, 롯데리조트와 스카이힐CC를 최대 70만원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롯데리조트속초와 부여, 제주아트빌라스, 롯데호텔앤리조트 김해의 객실 요금을 최대 35% 할인하며, 롯데카드 결제 시 추가로 1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모든 예약 고객에게는 롯데웰푸드 과자 선물 세트도 증정해 여행의 즐거움을 더한다.
투숙 기간은 롯데리조트부여, 제주아트빌라스는 8월18일부터 11월30일까지, 롯데리조트속초와 롯데호텔앤리조트 김해는 8월18일부터 12월24일까지다.
스카이힐CC 부여와 제주는 골프 마니아를 위한 특별 혜택을 준비했다. 그린피를 최대 50%까지 할인하고, 방문 고객 전원에게 생맥주 1잔을 제공한다.
스카이힐CC 제주는 10월 31일까지, 스카이힐CC 부여는 9월 2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제주신라호텔이 가족 고객을 대상으로 '별'을 체험하는 가을 캠핑 상품을 선보인다.
제주신라호텔은 깊어지는 가을밤, 가족이 함께 하는 캠핑 상품을 △별을 관측하고 △별 모양 피자를 만들어 먹는 '별' 테마로 운영한다고 밝혔다.
가을 시즌 한시적으로 선보이는 '캠핑 모먼츠(Camping Moments)'는 온 가족이 따로 또 같이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아이는 호텔 셰프와 함께 별 모양의 피자를 만들고, 레저 전문가와 별 관측 체험을 한다. 그 동안 부모는 여유롭게 치맥(치킨과 맥주)을 즐길 수 있다.
제주는 대도시에 비해 인공 빛들이 적고 대기가 맑아 별을 관측하기에 좋다. 특히 제주신라호텔 내 별을 관측하는 야외 캠핑 빌리지는 시야를 가리는 것이 없이 별자리를 볼 수 있는 최적의 장소다.
특히 가을에는 목성과 토성을 관측할 수 있다. 망원경으로 목성의 화려한 줄무늬, 토성의 고리까지 관측할 수 있어 가을 시즌의 별 관측 프로그램이 인기가 높다. 또한 100여개의 별로 이루어진 가을 대표 별자리 '페가수스 자리'도 육안으로 볼 수 있다.
제주신라호텔은 별 테마의 '캠핑 모먼츠' 혜택을 포함한 동명의 객실 패키지도 함께 출시한다. 패키지는 △객실(1박) △캠핑 모먼츠(성인 2인, 소아 1인) 혜택이 포함되며, 10월까지 이용 가능하다.
CGV가 여름밤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심야 영화 축제 ‘열대야엔 무비야(夜) - 올 무비 나잇'을 8월15일과 16일 이틀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무더운 여름, 시원한 극장에서 밤새 영화를 즐길 수 있는 특별 이벤트로 많은 관객들의 참여가 기대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F1® 더 무비' '발레리나' '악마가 이사왔다' '좀비딸' 등 4편의 영화 중 취향에 맞춰 2편 또는 3편을 연속 관람할 수 있다. 2편을 즐기는 ‘무비夜 2편- 입문자용 심야 세트'와 3편을 관람할 수 있는 ‘무비夜 3편 - 올무비나잇 세트' 중 선택 가능하다. 프리미엄 좌석을 갖춘 리클라이너 상영관과 자연 컨셉의 힐링 상영관 씨네앤포레 상영관에서도 동일한 가격으로 예매할 수 있다.
씨네드쉐프의 프리미엄 모션 베드 상영관 템퍼시네마와 프리미엄 소파 상영관 골드클래스도 심야 특가로 즐길 수 있다. 템퍼 시네마는 영화 2편 관람과 꿀잠 타임을 포함해 오후 11시부터 다음 날 오전 6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영화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도 준비했다. 맥주 1캔과 스낵 1종 구성의 '맥주 세트', 디카페인 콜드브루 1잔과 시그니처 스위트 팝콘 1개 구성의 ‘디카페인 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CGV용산아이파크몰 SCREENX관(리클라이너)에서는 ‘올 무비 나잇' 관람 고객 전원에게 안고 자기 좋은 씨네샵 꿀잠 쿠션을 증정한다.
'열대야엔 무비야(夜) - 올 무비 나잇'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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