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키즈 셀렉트 스페셜관’ 새단장…56개 브랜드·매일 특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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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쿠팡은 인기 아동 패션 브랜드를 한데 모은 ‘키즈 셀렉트 스페셜관’을 새롭게 단장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해 4월 첫선을 보인 키즈 셀렉트 스페셜관은 20여개 브랜드로 시작해 현재는 제이미케이, 블루독, 타미힐피거키즈 등을 포함해 입점 브랜드가 56개까지 늘었다.

이번 개편에서는 브랜드 수와 상품 종류가 늘어난 만큼 고객 편의성을 높여 구성과 운영 방식을 리뉴얼했다.

기존에는 브랜드별 대표 상품 2~3개를 월 1회 업데이트했는데 이제는 브랜드별 최대 100개 인기 상품을 선보인다. 매월 첫째 주 월요일 브랜드 구성을 변경하고 매일 오전 7시 인기 상품을 새롭게 내놓는다.

스페셜관 최상단에는 매일 오전 7시 24개 특가 상품을 공개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휠라키즈 가드닝 스트링백 △타미힐피거 키즈 에센셜 티셔츠 △베네통키즈 샤스 팽글 플랩 책가방 △블랙야크키즈 벨리곰 BK 두들 티셔츠 △에뜨와 S에이든 바디수트 3종 세트 등이 있다.

신규 브랜드도 합류했다. 아웃도어프로덕츠키즈는 실용적인 라이프 스타일 의류, 경량 바람막이·반팔티·반바지 등을, 스타터키즈는 스트리트 스포츠 무드 반팔티·반바지를 제공한다. 로아앤제인은 디자이너 자매가 만든 감각적인 원피스·블라우스·티셔츠를 이달 선보인다.

쿠팡 관계자는 “다양한 브랜드와 상품을 매일 신선하게 제안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며 “아이와 부모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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