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뭐 먹지] CJ제일제당·롯데칠성음료·남양유업 외

프라임경제
[프라임경제] 8월11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CJ제일제당(097950)은 기존 제품 대비 당 함량을 크게 줄인 저당 라인업 '슈가라이트(Sugar Light)' 9종을 론칭한다. 저당으로도 음식을 맛있게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 니즈 증가에 따라, 요리 기초 소재가 되는 저당 소스·장류 시장을 본격적으로 키우겠다는 방침이다.  

저당 및 건강한 제품에 대한 소비자 니즈는 계속 증가하고 있다. 닐슨IQ코리아에 따르면 헬스앤웰니스(Health&Wellness) 속성을 지닌 드레싱/소스 카테고리 시장은 지난해 전년 대비 각각 40%, 300% 가량 성장했고, 대체당 섭취 목적의 알룰로스 요리당 카테고리 시장은 같은 기간 100% 이상 증가했다. 네이버에서의 '저당소스' 검색량은 지난해 전년 대비 3배 이상 증가했다.  

이러한 시장 트렌드를 선도하기 위해 CJ제일제당은 이달 초 '백설 슈가라이트 저당 드레싱' 3종을 출시했으며, 이 달과 다음 달 순차적으로 백설 브랜드로 저당 굴소스, 저당 양념장 2종을, 해찬들 브랜드로 저당 장류 3종을 선보인다.  

저당 제품 관련 사전 소비자 조사에서 중요도가 높았던 '맛 품질'을 충족시키기 위해, '슈가라이트'에는 CJ제일제당이 1년여 간의 연구개발을 통해 확보한 차별화 '저당 모듈레이션' 기술이 적용됐다. 서로 다른 맛의 강도와 발현 시점을 갖고 있는 알룰로스, 스테비올배당체 등 다양한 대체당의 특징을 분석, 단맛 원료의 최적 조합으로 각 제품들을 설계했다.  

이 기술을 토대로 마지막 순간까지 진하고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음료, 제과 등 다른 카테고리 저당 제품과 달리, 드레싱, 소스, 장류 등은 다양한 원재료들이 들어있는 특성상 미생물 발생 가능성까지 있어 이를 고려해 유통 안정성까지 확보했다.  

백설 저당 드레싱은 오리엔탈, 리얼키위, 흑임자참깨 등 3종으로, 각종 샐러드에 모두 어울린다. 오리엔탈은 들기름 막국수나 부드러운 두부와 즐기기에 좋고, 리얼키위는 빵, 브런치, 구운야채와 이색조합을 이룬다. 흑임자참깨는 샤브샤브, 월남쌈, 돈가스 등과 함께 하면 일품이다.    

백설 저당 굴소스는 소고기청경채볶음, 계란볶음밥, 닭가슴살양배추볶음, 두부면야채볶음 등에 활용하면 좋다. 백설 저당 양념장은 소갈비, 소불고기 2종으로, 소갈비찜, 소불고기전골, 소불고기키토김밥 등으로 즐길 수 있다. 해찬들 저당 장류는 고추장, 초고추장, 쌈장 등 3종으로 소비자를 만난다.    

CJ제일제당은 '슈가라이트'를 알리기 위해 걸그룹 레드벨벳의 슬기를 모델로 발탁했다. 슬기는 평소 맛있는 식단과 관리법 등을 공유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어, '슈가라이트'가 추구하는 '맛있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소비자에게 알리고 함께 소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롯데칠성음료(005300)가 국내 대표 탄산수 브랜드 '트레비'의 청량함을 담고, 정통 토닉워터의 핵심인 퀴닌향을 강화한 '트레비 토닉워터'를 새롭게 리뉴얼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저도수 음주 문화와 취향에 맞게 주종과 도수를 조절해 음용하는 믹솔로지(Mixology) 트렌드로 토닉워터에 대한 관심이 증대됨에 따라 트레비 토닉워터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브랜드에 신선함을 더하기 위해 맛과 디자인에 새로운 변화를 주었다.  

롯데칠성음료는 트레비 토닉워터에 대한 다양한 조사를 통해 제품의 향과 감미를 보완해 소주, 위스키 등 모든 술과 어울리는 최적의 맛 밸런스를 찾아냈다. 또한 정통 토닉워터의 특성을 강조하기 위해 기존 대비 퀴닌향을 강화해 풍부하고 깔끔한 맛을 구현했다.  

롯데칠성음료는 트레비 토닉워터에 새로운 디자인을 적용했다. 라벨 상단에 트레비 로고를 삽입해 브랜드 정체성을 강조했고 청량함을 표현하기 위해 내용물이 보이는 투명한 블루컬러 라벨을 적용했다.  

새로워진 트레비 토닉워터는 롯데칠성음료 온라인 직영몰인 칠성몰을 비롯한 온라인 쇼핑몰과 대형마트, 소매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존 트레비 토닉워터는 오리지널, 얼그레이 2종으로 운영됐지만, 리뉴얼을 통해 오리지널로 일원화되어 300㎖ 페트병으로 판매된다.  

남양유업(003920)이 국산 말차로 완성한 신제품 '말차에몽'을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대표 초코우유 '초코에몽'의 라인업 확장으로, 브랜드 고유의 진한 맛에 글로벌 말차 트렌드를 더했다.  

남양유업은 글로벌 트렌드와 국내 소비자 선호를 반영해, 소비자 시음 평가와 연구진의 맛·향·식감 검증을 거듭하며 말차와 우유가 어우러지는 최적의 레시피를 완성했다.  

'말차에몽'은 국산 1등급 원유(세균수 기준)와 국산 녹차잎으로 만든 말차가루를 사용했다. 은은한 말차 향과 고소한 우유맛이 어우러져 브랜드 고유의 진한 풍미를 완성했다. 과하지 않은 단맛과 부드러운 쌉쌀함이 조화를 이루며 깔끔하게 마무리되는 뒷맛이 특징이다. 특히 철저한 해썹(HACCP) 시스템을 통한 위생·품질 관리로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말차에몽은 190㎖ 소용량에 6겹 멸균 테트라팩을 적용해 상온 보관이 가능하다. 휴대성과 간편성이 뛰어나 학교·사무실·야외활동 등 다양한 생활 공간에서 즐기기 좋다. 취향에 따라 얼음과 함께 시원한 말차라떼로, 차갑게 얼려 말차 아이스크림으로, 얼린 말차에몽을 갈아 말차빙수로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말차에몽은 이 날부터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판매되며, 이후 자사몰 '남양몰' 등 온라인 채널과 대형마트로 유통 범위를 확대할 예정이다.  

2011년 출시된 '초코에몽'은 국산 원유 기반의 고유 레시피와 진한 초콜릿 풍미로 사랑받아온 국민 초코우유다. 10대에는 도라에몽 캐릭터와 달콤한 맛으로, 20~40대에는 일상 속 간식으로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해 닐슨코리아 기준 오프라인 초코 가공유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했으며, 올해 3월 기준 누적 판매 5억개(테트라팩 기준)를 돌파했다.  

현재 초코에몽 라인업은 △말차에몽 △초코에몽 △딸기에몽 △초코에몽 프로틴 4종으로 구성되며, △초코에몽 아이스홈 △초코에몽 쭈쭈바 △초코에몽 모나카 등 아이스크림 제품으로도 확장돼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하림(136480)의 어린이식 브랜드 푸디버디가 맛과 영양을 모두 갖춘 '띠용한끼 파스타'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맞벌이 가정 증가 등 변화하는 가족 환경 속에서, 아이의 식사를 간편하면서도 균형 있게 챙기고자 하는 부모의 니즈를 반영해 푸디버디가 새롭게 선보이는 '원플레이트' 카테고리의 첫 제품이다. '원플레이트'는 한 그릇으로 식사가 완성되는 형태의 간편식으로, 전자레인지에 간단히 데우기만 하면 바쁜 일상 속에서도 아이의 식사를 쉽고 든든하게 준비할 수 있다.   

'띠용한끼 파스타'는 '새우크림 파스타', '미트볼토마토 파스타', '치킨로제 파스타' 총 3종으로 구성됐으며, 크림, 토마토, 로제 등 어린이들이 선호하는 소스를 활용해 만들었다.  

'새우크림 파스타'는 탱글하게 익힌 새우와 부드럽게 데친 브로콜리에 국산 1급A 우유와 파마산 치즈로 만든 크림소스를 더해, 식재료의 식감과 부드러운 소스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깊은 풍미를 완성했다.    

'미트볼토마토 파스타'는 새콤한 토마토 페이스트에 향긋한 바질과 오레가노를 더해, 재료 본연의 감칠맛을 끌어올렸다. 미트볼은 100% 국내산 돼지고기와 계란으로 만들어 부드러운 식감을 살렸으며, 국내산 양파와 마늘 등을 잘게 썰어 넣어 평소 야채를 싫어하는 아이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치킨로제 파스타'는 새콤한 토마토 페이스트에 휘핑크림을 조합한 부드러운 로제 소스에 사과 농축액으로 자연스러운 단맛을 더했다. 여기에 100% 국내산 닭가슴살을 한 입 크기로 넣어, 어린이 일일 단백질 권장 섭취량의 약 75%에 해당하는 15g의 단백질을 챙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푸디버디 띠용한끼 파스타 3종은 젓가락질이 서툰 아이들도 쉽게 먹을 수 있도록 한 입 크기의 파스타 면을 사용했으며, 나트륨 함량은 500㎎ 이하로 낮췄다. 또한 패키지째 전자레인지 조리가 가능해 별도의 용기 없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한 끼를 준비할 수 있다.  

특히 개발 단계부터 3~6세 어린이 50명으로 구성된 '푸디버디 명예셰프단 버디즈'의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맛, 풍미, 식감, 양, 외관 등 총 5개 항목에서 평균 4.0점(5점 만점)의 높은 만족도를 기록했다.  


국순당(043650)이 프랑스 부르고뉴 뫼르소 마을의 '포도밭 부자'로 알려진 '샤또 드 뫼르소(Chateau de Meursault)'와이너리의 화이트 와인을 국내 론칭한다.  

'샤또 드 뫼르소' 와이너리는 프랑스 부르고뉴 뫼르소 지역에서 11세기부터 와인을 생산해 1000년이 넘는 오랜 역사와 뫼르소 지역의 유일한 샤또(성)를 소유한 귀족적 전통까지 갖췄다. 현재는 부르고뉴의 뫼르소 지역에만 10개 이상의 포도밭을 소유하고 있는 등 뫼르소와 본지역에 총 67만㎡에 이르는 포도밭을 소유하고 있다.  

'샤또 드 뫼르소' 와이너리는 소유한 포도밭을 정밀하게 측정된 각각의 테루아에 맞춰 100개 이상의 구역으로 나눠 따로 관리하며 각각 별도로 양조를 진행한다.  

'샤또 드 뫼르소' 와인은 테루아 별로 관리하는 뫼르소 소유의 포도밭의 포도로만 양조해 테루아의 특징을 잘 표현한 최고의 가성비를 가진 부르고뉴 샤르도네 와인을 생산한다. 일반적인 '부르고뉴 샤르도네' 제품은 부르고뉴 전 지역에서 재배된 포도를 사용해서 와인을 만든다. 포도의 신선도를 유지하고 균형 잡힌 맛을 유지하기 위해 포도 수확 및 분류, 압착 등 양조 과정을 수작업으로 진행한다.  

'샤또 드 뫼르소'는 현대적인 와인 양조시설을 갖춘 와이너리로, 오랜 와인 양조 전통과 현대적인 양조법의 조화를 이룬 높은 풀질의 와인을 생산하고 있다. 특히 부르고뉴에서는 드물게 샤또를 소유, 감각적인 건축물과 포도나무 숲을 감상할 수 있는 특화된 장소로 와이너리를 방문한 소비자들에게 또 다른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나라셀라(405920)가 칠레 최초 프리미엄 와인 '몬테스 알파(Montes Alpha)'의 올드 빈티지 셀렉션을 국내에 한정 수입해 판매한다.  

이번 셀렉션은 몬테스 와이너리가 수십 년간 보관해온 빈티지 중 일부를 엄선해 구성한 것으로, 국내 시장에서 좀처럼 만나기 어려운 희소 가치 높은 빈티지 와인으로 평가된다.  

출시 품목은 '몬테스 알파'의 대표 품종인 카버네 소비뇽(Cabernet Sauvignon)과 시라(Syrah) 두 가지로, 각각 4200병과 300병, 총 4500병만 한정 수입된다. 이들 와인은 1999년부터 2015년 사이 생산된 빈티지로, 프리미엄 와인답게 장기 숙성에도 본연의 풍미와 균형감을 안정적으로 유지하는 점이 특징이다. 현재 국내에 유통 중인 빈티지가 2022년이라는 점을 고려하면, 이번 셀렉션은 숙성의 깊이를 즐기는 애호가들에게 특별한 선택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대표적인 빈티지로는 2012년과 2015년이 포함됐다. 2012년은 포도 생장기 내내 안정적인 기후가 이어져 완숙도 높은 포도가 수확된 해로, 신선함과 균형감, 부드러운 질감과 구조감이 돋보인다. 2015년 역시 풍부한 일조량과 양호한 기후 조건 속에서 재배된 포도를 사용해, 잘 익은 과일 향을 중심으로 실키한 질감, 깊이 있는 풍미로 클래식한 빈티지로 평가받는다.  

이번 한정 수입은 '몬테스'의 국내 누적 판매 1700만 병 돌파와 '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와인 부문 1위 수상을 기념해 기획된 것으로, 오랜 시간 '몬테스'를 사랑해주신 국내 고객들께 감사의 의미를 담고 있다. 일반적으로 장기 숙성된 프리미엄 와인은 고가로 유통되지만, '몬테스'는 더 많은 소비자들이 빈티지 와인의 진정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몬테스 알파' 올드 빈티지 셀렉션은 보틀벙커(잠실점, 서울역점, 상무점)을 비롯해, 오는 13일부터는 나라셀라 직영 매장(나라셀라 리저브, 와인픽스)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28일부터는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등 주요 백화점에서도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본아이에프의 프리미엄 한식 브랜드 본죽·본죽&비빔밥이 자사 주문앱 본오더에서 포장 주문 시 본죽 인기메뉴 3종 무료 업그레이드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2025년 상반기 동안 고객들이 본죽·본죽&비빔밥에 보내준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됐다. 이에 따라 프로모션 대상 제품도 동 기간 내 고객들로부터 가장 사랑받은 본죽의 인기메뉴 3종 전복죽, 쇠고기야채죽, 낙지김치죽으로 선정했다. 해당하는 메뉴 3종을 본오더 앱에서 포장 주문하면 자동으로 혜택이 적용된다.  

먼저 기본 '전복죽'을 주문하면 전복을 2배로 담은 '진전복죽'으로, '진전복죽'을 주문하면 전복을 3배로 담은 '특전복죽'으로 업그레이드 된다. '쇠고기야채죽'의 경우 소고기를 1.5배 담은 '쇠고기듬뿍야채죽'으로, '낙지김치죽'은 치즈 토핑이 추가된 '치즈낙지김치죽'으로 업그레이드되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본 프로모션은 오는 9월30일까지 진행되며 본오더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다만 타 쿠폰 및 혜택과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여름 시즌에 맞춰 '킹사이즈 아이스 아메리카노 마일드'를 출시했다.  

던킨은 여름철에 소비자들이 가벼운 맛과 대용량의 아이스 커피를 선호하는 트렌드에 맞춰 이번 제품을 선보였다.  

'킹사이즈 아이스 아메리카노 마일드'는 일반 아메리카노 제품과 다른 추출 방식을 사용해 풍미가 가볍고 부드럽다. '아이스 아메리카노(스몰사이즈)'와 동일한 가격에 606㎖ 대용량 사이즈로 판매한다.  

던킨은 2022년 606㎖ 사이즈의 대용량 커피 '킹사이즈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출시해 소비자들 사이에 '킹아아'로 불리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해에는 킹사이즈보다 약 1.5배 큰 초대용량 커피 '엑스트라 킹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한정 판매해 눈길을 끌었다.  


헥토헬스케어의 이너뷰티 브랜드 '온리추얼(OnRitual)'이 오는 14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지하 1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바쁜 일상에서도 꾸준히 실천할 수 있는 이너뷰티 루틴을 직접 체험하고, 브랜드 철학을 공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온리추얼은 지속 가능한 건강 루틴을 통해 스스로의 몸을 돌보는 새로운 뷰티 습관을 제안하는 브랜드다.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간편하고 즐거운 이너뷰티 루틴을 핵심 가치로 삼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에서는 온리추얼의 대표 제품인 체중 관리를 위한 '온리추얼 슬리밍컷 다이어트'와 피부 루틴을 만들어 주는 '온리추얼 글로우업 콜라겐'을 중심으로 다양한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다. 현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최대 55%의 특별 할인 혜택과 함께, 개인 맞춤형 여름 뷰티 루틴 선택 시 체험 키트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 운영을 통해 방문 고객의 참여를 유도할 예정이다.  

'온리추얼 슬리밍컷 다이어트'는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은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4200㎎과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HCA) 1000㎎을 함유한 4중 기능성 제품이다.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은 옥수수 전분에서 유래한 100% 식물성분 식이섬유로, 식후 혈당상승 억제 및 배변활동을 돕는다.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막아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았다. 최근 배우 이시영, NS윤지 등 여배우들이 몸매 관리를 위해 즐겨먹는 다이어트 제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온리추얼 글로우업 콜라겐'은 저분자 300Da(달톤)의 피쉬콜라겐 3000㎎과 고순도 85%의 식물성 리포좀 글루타치온 500㎎을 배합해 체내 전달력을 높였다. 여기에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세라마이드 등 피부를 위한 것으로 알려진 원료를 함께 담아, 단순한 콜라겐 제품을 넘어 '피부 루틴' 전용 이너뷰티 제품으로서 완성도를 높였다. 액상 제형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바쁜 현대인에게도 최적화된 제품이다.  


한국브라운포맨의 프리미엄 버번 위스키 '우드포드 리저브(Woodford Reserve)'가 8월20일까지 여의도 더현대 서울 지하 1층에서 체험형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은 버번의 본고장인 미국 켄터키를 대표하는 버번 위스키 우드포드 리저브를 보다 다채로운 방식으로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특히 팝업 공간 곳곳을 브랜드가 공식 후원하는 세계 3대 경마 대회 '켄터키 더비(Kentucky Derby)'의 상징인 장밋빛으로 연출한 점이 특징이다.  

이번 더현대 서울 팝업에서는 우드포드 리저브의 대표 위스키 제품 외에도 국내 최초로 공개되는 '켄터키 더비 151주년 에디션'과 최근 출시된 '마스터스 컬렉션 2종'이 한정 수량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또한 전문 바텐더가 상주해, 우드포드 리저브 위스키를 다양한 음용 방식으로 제공한다. 니트(Neat), 온더락, 하이볼뿐만 아니라, 버번 위스키의 풍미를 극대화해줄 '올드패션드', '민트쥴렙' 등 다양한 칵테일도 즐길 수 있다.  

팝업 기간 중 주말에는 특별한 게스트 바텐딩 행사도 진행된다. 바 업계의 영향력 있는 인물 100인을 선정하는 'Bar World 100'에 한국 최초로 이름을 올린 '앨리스 청담'의 김용주 대표를 비롯해, 우드포드 리저브 주최 바텐딩 대회 '원더풀 레이스'의 올해 및 지난해 우승자인 '바 참제철'의 권혁준, '바 앤티도트'의 황인규 바텐더가 참여한다. 이외에도 '르 챔버', '바 움', '코블러', '탄산바', '빌라레코드' 등 국내 바 문화를 대표하는 전문가들이 직접 선보이는 시그니처 칵테일을 현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팝업 방문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장미로 수놓아진 포토존에서 사진 촬영 후 우드포드 리저브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굿즈를 증정한다. 현장에서 보틀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보틀 각인 서비스도 제공한다.  

공차코리아가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자사 프로모션인 '공차 데이'를 비롯해 SKT, OK캐쉬백, 쿠팡이츠 등과 함께한 제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8월 입추 맞이 고객 혜택 강화 프로모션에 이어, 고객들의 실질적인 체감 혜택을 더욱 확대하기 위해 기획됐다. 공차코리아는 자사 단독 프로모션인 '공차 데이'를 시작으로, SKT T 멤버십 할인과 OK캐쉬백 오키클럽 멤버십 할인을 동시에 제공하는 'T멤버십 X 오키클럽', '쿠팡이츠 프로모션', 'SKT T day' 등 다양한 할인 행사를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먼저, 공차코리아는 오는 13일 단 하루, 무료 사이즈업 혜택을 제공하는 '공차 데이'를 진행한다. 행사 대상 음료는 △타로 밀크티 △브라운슈가 시그니처 밀크티+펄 △망고 요구르트 △제주 그린 밀크티 △초콜렛 밀크티 △아메리카노 △우롱티 △허니 자몽 블랙티 △청포도 자스민티 △패션 프룻 히비스커스 총 10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행사는 별도의 시간제한을 두지 않아, 고객 접근성을 높인 점이 눈길을 끈다.   

통신사 SKT와 마케팅 플랫폼 OK캐쉬백이 함께하는 제휴 프로모션 'T멤버십 X 오키클럽'도 마련됐다. 8월13일과 20일 이틀간, SKT T멤버십 10% 상시 할인에 OK캐쉬백 오키클럽 바코드 결제 시 40%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두 플랫폼의 할인 혜택이 동시에 제공돼, 중복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8월25일부터 31일까지 7일간 배달앱 '쿠팡이츠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쿠팡이츠 앱으로 1만8000원 이상 주문 시 3000원의 할인된 금액으로 공차의 음료와 푸드를 즐길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최근 출시된 '밀크티 펄 쉐이크'를 부담 없는 가격에 경험할 수 있는 기회다.  

SKT T 멤버십 고객 대상의 'SKT T day'도 실시한다. 8월27일 하루 동안 공차의 인기 메뉴 6종 중 동일한 음료 2잔 구매 시 혜택이 제공되며, 50% 할인과 적립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행사 대상 음료는 △블랙 밀크티+펄(L) △타로 밀크티+펄(L) △망고 요구르트+화이트펄(L) △브라운슈가 시그니처 밀크티+펄(L) △타로 쥬얼리 시그니처 밀크티(L) △아메리카노(J) 등으로 구성됐다.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육우자조금)가 올해의 캠페인 슬로건인 '집밥 친구, 우리 육우'를 언제 어디서나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JTBC 예능 '냉장고를 부탁해'의 유명 셰프와 함께 제작한 디지털 콘텐츠 제작을 기념해 '우리 육우 X 냉장고를 부탁해' 릴스 챌린지 이벤트를 오는 17일까지 개최한다.  

이번 육우자조금의 '우리 육우 X 냉장고를 부탁해' 릴스 챌린지 이벤트는 육우자조금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우리 육우 레시피' 영상 시청 후 사탬 찜과 살팀보카 레시피를 따라해 직접 만드는 과정과 결과물을 릴스 촬영 후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특히 필수 해시태그인 #집밥친구우리육우 #우리육우릴스챌린지 #국내산소고기와 육우자조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하고 업로드 후 육우자조금 인스타그램에 DM으로 본인의 릴스 링크를 넣어서 보내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번 릴스 챌린지 이벤트 참가자 중 5명을 베스트 릴스 제작자로 선발해 15만원 상당의 육우 선물 세트를 증정하며, 당첨자는 8월19일에 개별 통보된다.  

육우자조금이 유명 셰프와 함께 '냉장고를 부탁해'를 통해 제작된 디지털 콘텐츠는 한식을 베이스로 우리 육우의 사태를 활용한 사태 찜과 이탈리아의 가정식인 '살팀보카'를 우리 육우의 등심으로 만드는 과정을 담았다.  

도미노피자가 폭염도 이겨낼 수 있는 도미노피자만의 화끈한 매운맛을 선보인다. No.1 세계 배달 피자 리더 도미노피자가 '불타는 랍슈투'를 새롭게 출시한다.  

도미노피자가 새롭게 한정 상품으로 선보이는 '불타는 랍슈투'는 지난 7월 출시해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에 '불타는 핫소스'를 올려, 최근 트렌드인 스와이시(단맛과 매운맛의 조합)의 특별함을 더했다.  

불타는 랍슈투는 오는 9월10일까지 한정 판매되며 도미노피자 자사앱 통해 구매시 기본 혜택 배달가부터 구매 가능 하다. 또한 도미노피자는 '불타는 랍슈투'와 함께 매운맛을 입힌 사이드디시 2종, '불타는 핫 윙'과 '불타는 볼로네즈 스파게티'도 함께 출시한다.  

이와 함께 도미노피자는 'HOT한 여름 불타는 챌린지' SNS 두가지 이벤트도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  

첫 번째 이벤트는 각 단계별로 매운 맛의 강도로 나눈 3개의 조합을 제시하고, 그 중 한 조합을 주문 후 인스타그램 게시물 또는 스토리에 업로드하면 참여 가능하다. 두 번째 이벤트는 불타는 랍슈투와 불타는 사이드디시 중 하나를 주문 뒤 릴스를 촬영해 업로드하여 참여할 수 있다.  

티퍼런스(TEAFFERENCE)가 마시는 이너뷰티 '히알루론 콤부차' 2종의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판매를 시작한다.  

'히알루론 콤부차'는 티퍼런스가 처음으로 선보인 이너뷰티 라인으로, 시그니처 성분인 항산화 특허 성분 '퍼플티'에 수분 충전 효과가 뛰어난 히알루론산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히알루론산의 효과에 시너지를 주는 비타민C, 장 건강에 좋은 19종 혼합 유산균까지 더해져 일상 속 수분을 보충할 수 있는 토탈 이너뷰티 음료로 제격이다.  

'히알루론 콤부차'는 블루베리맛과 레몬맛 2종으로 출시했으며, 자연스러운 단맛과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퍼플티와 콤부차가 더해져 완성된 특유의 청량한 탄산감이 더운 날씨 속 빠른 갈증 해소를 돕는다.  

티퍼런스는 '히알루론 콤부차' 2종을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 선보이며 판매 채널을 확대한다. 티퍼런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공식몰에서만 구매 가능했던 해당 제품을 올리브영에서도 손쉽게 만나볼 수 있게 되면서, 더 많은 소비자들이 티퍼런스의 프리미엄 이너뷰티 제품을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경험할 수 있게 됐다.  

티퍼런스는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해 8월11일부터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27일까지 해당 제품을 구매해 리뷰 작성 후 이벤트 네이버폼을 작성하면 올리브영 3000원 기프트 카드를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팔도가 글로벌 e스포츠 스타 '페이커' 이상혁과 함께 왕뚜껑 '킹스브레이브(KING's BRAVE)'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킹스브레이브는 '왕의 용기(勇氣)'를 뜻하는 브랜드 슬로건이다. 왕뚜껑의 콘셉트와 페이커의 도전 정신을 결합해 소비자 소통을 강화하고자 기획했다.  

팔도는 이번 프로모션을 위해 한정판 왕뚜껑 2500만개를 선보인다. 전용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해 브랜드 정체성을 강조했다. 제품에는 난수 쿠폰이 동봉된다. 쿠폰의 QR코드를 스캔해 포인트를 적립하면 누적 점수에 따라 페이커 '키캡', '마우스패드', '키링'등 다양한 굿즈를 증정한다. 기한은 오는 18일부터 10월31일까지다.  

'페이커 킹스브레이브 토크콘서트'도 개최한다. 페이커의 진솔한 이야기와 도전 메시지를 팬들과 공유하는 자리다. 프로모션을 통해 100명을 모집하고 추첨을 통해 초대장이 발송된다. 당첨자는 11월 발표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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