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타운, '2025 ICT 넥스트 어워즈' 과기정통부 장관 표창

프라임경제
[프라임경제] 미타운(대표 전상빈)이 '2025 ICT 넥스트 어워즈'에서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지난달 25일 서울 용산구 로카우스 호텔에서 개최된 시상식에서 미타운은 뛰어난 기술 성과를 인정받아 이번 수상의 주인공이 됐다.

'ICT 넥스트 어워즈'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KCA)이 주관하는 행사로, 국내 ICT 분야의 우수 기술 및 혁신 사례를 발굴·포상하는 자리다. 미타운은 이날 행사에서 자사의 3D 가상피팅 및 XR 기반 AI 패션 플랫폼 기술을 발표하며 참석자들로부터 높은 관심과 호응을 얻었다.

대표 서비스인 '이보바(EVOVA) 3D 쇼룸'은 메타버스랩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정보통신진흥기금의 지원을 받아 개발됐다. 이 기술은 패션 이커머스 상품페이지를 실감형 3D 뷰로 구현해, 온라인 쇼핑 환경에서 더욱 몰입도 높은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전상빈 미타운 대표는 "이번 수상은 미타운의 기술력이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뜻깊은 성과"라며 "앞으로도 첨단 기술 개발과 글로벌 시장 확장을 통해 ICT 산업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미타운은 IBK기업은행(024110)의 창업 육성 플랫폼 'IBK창공(創工)' 구로 14기 육성기업으로 선발된 바 있으며, TIPS 운영사이자 액셀러레이터인 씨엔티테크(대표 전화성)의 보육을 받고 있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미타운, '2025 ICT 넥스트 어워즈' 과기정통부 장관 표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