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시, 경주 황리단길서 ‘보현산별빛축제’ 홍보 로드마케팅 펼쳐

포인트경제

[포인트경제]경북 영천시는 경북지난 1일, 경주 황리단길에서 10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열리는 ‘제22회 영천보현산별빛축제’의 관광객 유치를 위해 영천관광 홍보에 나섰다.

영천시는 지난 1일 경주 황리단길에서 제22회 영천보현산별빛축제와 영천관광 홍보 로드마케팅을 펼쳤다. 사진=영천시청(포인트경제)
영천시는 지난 1일 경주 황리단길에서 제22회 영천보현산별빛축제와 영천관광 홍보 로드마케팅을 펼쳤다. 사진=영천시청(포인트경제)

이번 로드마케팅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관광객들의 발길이 몰리는 핫플레이스인 경주 황리단길에서 영천관광 홍보를 진행해 주목을 받았다. 특히, 축제 및 관광지를 소개하는 리플릿을 배부하고, 영천관광 SNS 구독 이벤트를 진행해 방문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또한, 별빛축제뿐만 아니라 영천의 대표 관광명소 및 10월에 개최되는 영천 한약축제, 문화예술제, 와인페스타 등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 거리도 함께 홍보했다.

정명자 관광진흥과장은 “휴가철을 겨냥한 이번 로드마케팅을 통해, 10월 17일부터 3일간 열리는 영천보현산별빛축제는 물론, 영천관광의 매력을 널리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가보고 싶은 영천, 머물고 싶은 영천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영천시, 경주 황리단길서 ‘보현산별빛축제’ 홍보 로드마케팅 펼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