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랩스, '2025 코리아빌드위크' 참가...스마트 홈 브랜드 '베스틴' 선봬

마이데일리
삼성역 코엑스 코리아빌드위크 HDC랩스 베스틴 부스 사진 / HDC랩스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HDC랩스(대표 김성은)가 '2025 코리아빌드위크(KOREA BUILD WEEK)'에 참가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날부터 내달 2일까지 서울 삼성역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2025 코리아빌드위크'는 건축 기자재 및 기술을 중심으로, 설계부터 시공, 디자인 등 전 과정을 아우르며 대한민국 건설·건축·인테리어 산업의 현재와 미래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자리다.

HDC랩스는 수도권 총판 ㈜엘비에스와 함께 자사의 스마트홈 브랜드 '베스틴(bestin)'의 대표 제품 ‘얼굴인식 도어락’과 ‘지문인식 도어락’을 선보인다. 현장 부스에서는 관람객이 직접 제품을 체험하며 베스틴의 뛰어난 보안성과 사용자 중심의 편의성을 체감할 수 있도록 구성될 예정이다.

특히 올해 3월 출시되어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는 ‘IDL-400M’은 히든 지문인식 센서를 탑재해 보안을 강화했으며, 0.5초 만에 지문을 인식하는 빠른 속도로 쾌적하고 즉각적인 출입 경험을 제공한다. 해당 제품은 전시 부스에서 실제 인식 과정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이외에도 프리미엄 얼굴인식 도어락 IDL-401R, 베스틴 시그니처 도어락 IDL-312R 등 베스틴의 주요 제품들도 함께 전시된다.

서정한 HDC랩스 미래성장본부 B2C팀 팀장은 “베스틴은 뛰어난 기술력과 세련된 디자인을 갖춘 프리미엄 스마트 도어락 브랜드로, 일상 속 보안과 편의성을 더하고 있다”라며 “이번 코리아빌드위크를 통해 더 많은 분들이 베스틴의 기술력을 직접 경험하고 브랜드에 대한 신뢰를 쌓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HDC랩스, '2025 코리아빌드위크' 참가...스마트 홈 브랜드 '베스틴' 선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