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이데일리 = 한소희 기자] 배우 고소영이 MBN 예능 프로그램 '오은영 스테이'의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고소영은 29일 자신의 SNS에 "오은영 스테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고소영은 스트라이프 반팔 니트에 청바지, 운동화를 매치한 편안한 차림으로 출연진 문세윤과 함께 바쁘게 음식을 준비하고 있는 모습이다. 요리 준비에 집중하는 진지한 표정과 능숙한 손놀림에서 주부 15년 차의 여유와 노련함이 자연스럽게 드러났다. 오랜만에 방송을 통해 보여주는 진솔한 모습 또한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한편, 고소영은 2010년 배우 장동건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결혼 이후에는 가족 중심의 생활을 이어가면서도 다양한 방식으로 팬들과 소통해왔다. 현재는 개인 유튜브 채널 '바로 그 고소영'을 운영하며 일상과 생각을 공유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오은영 스테이'를 통해 방송 활동도 활발히 이어가고 있다.

'오은영 스테이'는 다양한 고민과 사연을 가진 이들이 1박 2일간 특별한 공간에 머물며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오은영 박사와 함께 위로와 공감을 나누는 힐링 예능 프로그램이다. 고소영은 고정 MC로 참여해 따뜻한 시선과 섬세한 배려를 보여주고 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