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별고을장학회-그린이에스지, '별고을 장학금 기탁 약정' 체결

포인트경제

[포인트경제] (재)성주군별고을장학회(군수 이병환)는 지난 28일 (주)그린이에스지(사장 정연욱)와 오는 2029년까지 5년간 총 1억원 '별고을 장학금 기탁 약정'을 체결했다.

 (재)성주군별고을장학회(군수 이병환)이 지난 28일 (주)그린이에스지(사장 정연욱)와 오는 2029년까지 5년간 총 1억원 '별고을 장학금 기탁 약정'을 체결하고 있다.사진=성주군(포인트경제)
(재)성주군별고을장학회(군수 이병환)이 지난 28일 (주)그린이에스지(사장 정연욱)와 오는 2029년까지 5년간 총 1억원 '별고을 장학금 기탁 약정'을 체결하고 있다.사진=성주군(포인트경제)

㈜그린이에스지는 대가면 소재 폐기물종합재활용 업체로, 폐합성수지를 선별·분쇄하여 고형연료 및 중간가공품을 생산하는 중견기업이다.

정연욱사장은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실현하고 지역학생들에게 꾸준하고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하는 취지로 이번 기탁을 결정했다”고 전하며 "지역사회 발전과 인재 육성, 학생들의 새로운 기회 제공하기 위한 뜻깊은 기부"임을 밝혔다.

이병환 (재)성주군별고을장학회 이사장은 “우리 지역 인재를 위해 소중한 장학금을 기탁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기탁하신 장학금은 성주군의 미래를 이끌어 나갈 인재양성, 교육환경 개선사업에 사용돼 지역발전의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성주군별고을장학회-그린이에스지, '별고을 장학금 기탁 약정' 체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