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휘→김혜수·이제훈, 센스 폭발 커피차 선물…“이게 바로 인싸의 서포트”

마이데일리
이제훈이 이동휘에게 커피차를 선물받았다./이제훈 인스타그램

[마이데일리 = 신예지 기자] 배우 이제훈이 배우 이동휘에게 받은 커피차를 자랑하며 우정을 증명했다.

이제훈은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동휘야 고마워, 잘 마시고 힘낼게”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이동휘가 그와 김혜수를 위해 준비한 커피차 앞에서 포즈를 취한 모습이 담겼다.

이제훈은 커피를 손에 들고 현수막 앞에서 볼 하트를 날리며 인증 사진을 남겼다. 커피차 현수막에는 “김혜수 & 이제훈 배우와 모든 <두 번째 시그널> 팀을 응원합니다. <두 번째 시그널>을 너무 기다리고 있는 이동휘 드림”이라는 응원 메시지가 적혀 있다.

이제훈이 이동휘에게 커피차 선물을 받았다./이제훈 인스타그램

또 다른 현수막에는 “무더운 날씨 시원한 음료 드시고 힘내세요”라는 문구와 함께 김혜수·이제훈의 극중 이름인 ‘차수현’과 ‘박해영’의 사진도 포함돼 눈길을 끌었다.

이제훈은 이동휘의 정성에 셀카로 화답했다. “시간을 거슬러도 박해영은 늘 정답이지”라는 문구가 붙은 커피잔을 들고 직접 촬영한 셀카를 올리며 감사를 전했다.

한편 tvN 드라마 ‘두 번째 시그널’은 2016년 방영돼 큰 인기를 모았던 ‘시그널’의 시즌 2로, 약 10년 만에 돌아오는 작품이다. 지난 2월, tvN은 김혜수·조진웅·이제훈이 그대로 출연한다고 공식 발표하며 제작을 확정 지었다. 방송은 2026년 예정이며, 시즌 1은 최고 시청률 11.14%를 기록하며 tvN 장르물의 대표작으로 자리 잡은 바 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동휘→김혜수·이제훈, 센스 폭발 커피차 선물…“이게 바로 인싸의 서포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