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함양군이 관내 중소기업의 경쟁력 있는 제품을 널리 알리고 판로 확대를 지원하기 위해 '함양군 중소기업 우수제품 안내' 책자를 제작·발간했다.

군은 관내 공장 등록된 제조업체를 대상으로 신청을 받아 총 55개 업체를 선정했으며, 업종별로는 △건설·건축 17개소 △금속·기계 6개소 △식료품 27개소 △기타 제품 5개소 등 다양한 산업군의 제품이 포함됐다.
책자에는 기업별 주요 제품 소개 뿐만 아니라 구매 방법, 인증 현황, 특허 정보 등을 함께 수록해 소비자들이 실질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특히 제품 홍보 효과를 높이기 위해 전국 공공기관과 관내 유관기관, 읍·면사무소 등에 배포했으며, 함양군 누리집에도 상세 내용을 게시해 누구나 쉽게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함양군 관계자는 "이번 책자 제작은 단순한 홍보를 넘어 지역 중소기업의 성장을 돕고 지역경제의 자생력을 강화하기 위한 실질적인 지원사업"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기업의 판로 확대를 지원하고, 경쟁력 있는 지역 브랜드를 육성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함양군은 이외에도 관내 기업 지원을 위한 전시·박람회 참가지원, 근로자 기숙사 임차료 지원, 근로자 정착 지원금 지원 등 다양한 기업지원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