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라임경제] 화장품 전문기업 아우딘퓨쳐스(227610)는 자사의 글로벌 브랜드 '네오젠(NEOGEN)'이 GS25 편의점에 공식 입점하며 유통 채널 다각화와 저가 시장 진입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입점을 통해 '네오젠'은 전국 약 1만8000여개 GS25 편의점 매장을 기반으로, 고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에 대한 접근성과 구매 편의성을 극대화한다.
GS25는 전국 단위의 밀도 높은 유통망을 갖춘 대표적인 생활 밀착형 플랫폼으로, 최근 화장품 구매 채널로서의 가능성이 주목받고 있다.
특히 MZ세대 및 1인 가구 중심의 소액·즉시 소비 트렌드가 확대되면서 편의점을 통한 저가 시장 공략은 화장품 업계의 주요 전략 중 하나로 부상 중이다. '네오젠'은 이번 GS25 입점을 계기로 합리적 가격대와 접근성을 무기로 한 대중 시장 확대에 본격 착수할 계획이다.
아우딘퓨쳐스 관계자는 “GS25 매장 입점을 통해 바쁜 일상 속에서도 고객들이 고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을 손쉽게 접할 수 있도록 고객 접점을 넓히고자 한다”며 “향후 다양한 리테일 채널과 연계한 콘텐츠 마케팅도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GS25 입점 제품은 '네오젠'의 대표 베스트셀러인 △글로우업 데일리 마스크패드 △캐롯 오일 리무버 패드 등 총 2종이다.
이 중 '글로우업 데일리 마스크패드'는 보습과 광채 케어를 동시에 제공하는 제품으로, '네오젠'의 핵심 기술력이 집약돼 있다. 해당 제품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패드 카테고리 △판매 랭킹 △실시간 랭킹 △리뷰 랭킹 1위를 기록하며 3관왕을 달성한 바 있다.
아울러 아우딘퓨쳐스는 브랜드 공식 서포터즈인 '비욘드리머즈(Beyon-dreamers)'를 선발하고 최근 오프라인 발대식을 성황리에 마쳤다. 다양한 연령과 국적의 소비자들로 구성된 서포터즈는 일상 속 제품 체험기를 콘텐츠로 제작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한 소비자 소통에 적극 나설 예정이다.
아우딘퓨쳐스는 이번 편의점 유통 확대를 시작으로 △온라인몰 △헬스앤뷰티(H&B) 스토어 △글로벌 플랫폼 등 다양한 유통 채널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브랜드 경험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