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엽, 여의도 증권인 ♥아내 '찬스'…대가는 결혼생활 '생생' 증언 [브레인 아카데미]

마이데일리
채널A '브레인 아카데미'/채널A '브레인 아카데미'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배우 이상엽이 방송 최초로 아내를 공개했다.

17일 방송되는 종합편성채널 채널A '브레인 아카데미' 8회에서는 '브레인즈' 6인방과 '경제 마스터' 김동환이 1997년 대한민국에 닥친 최악의 경제 위기 'IMF 외환 위기 사태'에 대한 퀴즈와 이야기를 나누는 현장이 펼쳐진다.

채널A '브레인 아카데미'/채널A '브레인 아카데미'

이날 김동환은 '투자'와 관련된 퀴즈를 기습 출제한다. 이에 모두가 고요해지자, 전현무는 하석진에게 "너 주식을 그렇게 하면서 저걸 모르냐"며 따져 웃음을 자아낸다. '브레인즈'가 전혀 가닥을 못 잡는 상황 속, 김동환은 "힌트는 절대 못 드린다. 다만 (여의도 증권인인) 이상엽 씨 아내분 찬스를 쓸 수 있는 기회를 드리겠다"고 파격 제안한다.

이에 궤도는 "(괜히 전화했다가) 집에 가서 혼나지 않겠어?"라며 이상엽을 걱정하고, 이상엽은 "너 우리 아내 봤잖아~"라며 떨어 폭소를 자아낸다. 직후, 이상엽의 아내가 전화를 받은 가운데, 아내는 퀴즈에 대한 힌트를 주는 한편 "우리 남편은…"이라며 결혼생활을 증언해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브레인 아카데미' 8회는 17일 밤 10시 방송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상엽, 여의도 증권인 ♥아내 '찬스'…대가는 결혼생활 '생생' 증언 [브레인 아카데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