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위크=김은주 기자 홈앤쇼핑은 9일 오후 8시 45분 생방송을 통해 ‘타투그리모 아우라 두피에센스 시즌2’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홈앤쇼핑이 기획한 여름철 두피 고민 해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가르마가 넓어지고 헤어라인이 깊어지는 소비자들의 고민을 정조준한다. ‘타투그리모 아우라 두피에센스 시즌2’는 두피 커버와 모발 영양을 동시에 잡는 제품으로, 출시 전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묻고, 흘리고, 지워질 걱정을 모두 덜어낸 점이 큰 강점이다. 샴푸 전 가볍게 바르고 씻어내면 끝나는 간편함으로 주목받는다. 홈앤쇼핑 판매를 통해 지난 4월 기준 누적 판매량 100만개, 누적 판매액 140억원을 돌파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핵심 성분 역시 남다르다. 유기농 인증(Cosmos 인증)을 받은 캐네디언 윌로우 허브가 함유돼 피부 진정과 피지 조절에 도움을 준다. 야생 올리브나무 추출 식물 스템셀 성분 ‘엘라야레노바’는 2023년 혁신 기술 수상 성분으로, SCIE 등재 논문에서 모발 보호 효과를 인정받았다. 유럽 무늬 갑오징어 먹물 추출물은 쫀득한 제형으로 흘러내림 걱정을 덜었다. 이번 시즌2에는 모발 성장에 도움을 주는 카페인과 모발 강도를 높여주는 비오틴 성분이 추가돼 더욱 강력해졌다. 실제 두피 부위 4주 사용 후 설문에서도 이상 반응이 발견되지 않아 안전성까지 입증된 제품이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이번 방송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두피 고민을 해결하고 건강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홈앤쇼핑은 고객 맞춤형 특집 방송으로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시사위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