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정관장은 여름을 맞아 체지방 중심 다이어트 제품 ‘GLPro 더블컷’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7일 밝혔다.
오는 8월 31일까지 GLPro 시리즈 제품 ‘GLPro 더블컷’, ‘GLPro 코어’ 구매 시 할인 혜택과 사은품을 제공한다. 3주 패키지를 2개 이상 구매할 경우 선착순으로 쇼퍼백을 증정한다.
정관장은 배우 유재명이 출연한 유튜브 광고도 함께 공개한다. 광고는 빠지는 것이 건강이 아니라 체지방이어야 한다는 점을 위트 있게 풀어내며 중장년층의 공감대를 공략한다.
체지방·혈당 관리 전문 브랜드 GLPro는 출시 7개월 만에 누적 매출 103억원을 돌파하며 정관장의 차세대 성장 동력으로 자리잡았다.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은 정관장 홍삼(KGC05pg)을 주원료로 사용한다. 이 홍삼은 공복혈당과 식후혈당, 당화혈색소 감소, GLP-1 증가를 통한 인슐린 저항성 및 당대사 조절 등 다양한 지표에서 혈당 조절 효과를 보인 바 있다.
GLPro 더블컷은 홍삼과 함께 내장지방 20% 감소 효과가 입증된 ‘레몬밤추출물혼합분말’까지 포함해 단순 감량이 아닌 체지방과 내장지방 감소에 초점을 맞춘 제품이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GLPro는 전 연령층을 아우르는 체형관리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며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브랜드 충성도 확보와 세대 간 브랜드 경험을 확대해 고객 스펙트럼을 확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