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컵밥으로 600억 매출"…송정훈, 570평 美 대저택 공개 [사당귀]

마이데일리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마이데일리 = 김지우 기자] 전 세계 250개 매장 600억 매출의 신화를 기록한 컵밥 송정훈 보스가 으리으리한 570평에 달하는 대 저택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4남 1녀 5남매를 둔 다둥이 아빠의 저력을 과시한다.

오늘(6일) 방송되는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는 250개 매장, 연 600억 매출의 컵밥 신화를 이룩한 유타에 거주하는 송정훈 보스의 대 저택과 4남 1녀의 가족이 공개될 예정이다. 송정훈 보스의 저택은 부지만 총 570평으로 지하 1층, 지상 2층으로 이루어진 그야말로 궁궐 같은 자태를 자랑한다. 저택의 커다란 창문을 통해 와사치 산맥이 바라다 보이는 마운틴 뷰로 뻥 뚫린 시야가 감탄을 자아내게 한다.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저택 안에는 헬스장, 영화관, 드레스룸, 서재까지 각각 매장이라고 불려도 될 정도로 널찍한 사이즈를 자랑하며 저택 밖으로는 정원과 함께 전용 놀이터와 농구장까지 갖추고 있는 그야말로 테마파크를 보는 듯한 압도적인 비주얼을 자랑한다. 이에 김숙은 “집 어딘가에 숨어 있으면 절대로 못 찾을 거 같아”라고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고, 박명수는 “워키토키를 들고 다녀야 할 사이즈”라며 감탄을 연발한다.

그런가 하면 아침 일찍 일어나 아이들의 아침을 준비하는 송정훈 보스의 모습과 함께 하나 둘 아이들의 모습이 공개되는데 첫째 이준, 둘째 이주, 셋째 이안, 넷째 이루, 다섯째 이산까지 무려 4남 1녀의 다둥이 가족의 모습으로 부러움을 자아낸다. 아이들은 기상과 함께 비타민제 배분을 시작으로 각자 맡은 역할에 맞춰 등교 준비를 이어가 놀라움을 선사한다. 이를 바라보던 노희영 대표는 “아이들이 너무 귀엽다”라며 미소를 짓는다고.

유타주 최고의 성공 사업가 컵밥 신화의 송정훈 보스가 공개하는 다이내믹하고 에너지 넘치는 하루의 모습은 ‘사당귀’ 본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오후 4시 40분에 방송.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컵밥으로 600억 매출"…송정훈, 570평 美 대저택 공개 [사당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