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 ‘한계 없는 능력’ 하반기 광고 시작…“건강 성분·유통 강점 알려”

마이데일리
2일부터 ‘한계 없는 능력, 국돼 한돈’ 하반기 TV광고가 지상파, 케이블, IPTV 등을 통해 송출된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는 국산 돼지고기 한돈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한 하반기 광고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상반기 슬로건 ‘한계 없는 능력, 국돼 한돈’의 연장선에서 한돈의 건강 효과와 신선한 유통 강점을 직관적으로 전달하는 데 초점을 뒀다.

영상은 한돈 섭취로 활력이 생기고 기분이 좋아지는 순간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역동적인 화면 전환, 밝은 배경음악, 먹음직스러운 한돈 요리 장면(씨즐컷) 등으로 소비자 체감을 높였다.

광고에서는 △BBC가 선정한 슈퍼푸드 ‘돼지기름’ △항피로 비타민 B1(티아민) △행복호르몬 세토닌을 만드는 트립토판 등 한돈의 건강 성분을 소개하고 △초고속 신선유통 시스템을 강조한다.

이번 캠페인은 지상파·케이블·IPTV를 비롯해 디지털 플랫폼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도 송출된다. MZ세대와 젊은 가족층을 겨냥해 시리즈 영상, 방송 연계 콘텐츠 등 콘텐츠 마케팅도 함께 전개할 예정이다.

손세희 한돈자조금 위원장은 “하반기 광고는 단순한 홍보를 넘어, 한돈이 건강과 감정까지 변화시키는 힘을 가진 식재료임을 직관적으로 전달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더 가까운 거리에서 소통하며 국산 돼지고기 한돈의 가치를 국내외에 널리 알려가겠다”고 말했다.

캠페인 슬로건.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돈, ‘한계 없는 능력’ 하반기 광고 시작…“건강 성분·유통 강점 알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