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오뚜기는 자사 짜장라면 브랜드 ‘짜슐랭’을 3년 만에 새롭게 단장했다고 2일 밝혔다.
짜슐랭은 2022년 4월 첫 출시돼 누적 판매량 1억개를 돌파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리뉴얼에서는 진한 짜장의 맛은 유지하면서도 감칠맛을 한층 높였다. 여기에 면발도 더욱 쫄깃한 식감으로 업그레이드했다.
패키지 디자인도 새롭게 바뀌었다. 조리예 이미지와 로고 테두리를 새롭게 정돈하고, 제품 상단 문구도 ‘깊고 진한 짜장의 풍미’로 변경했다.
오뚜기는 올해 추성훈을 광고 모델로 발탁해 새로운 TV 광고도 선보이고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단순한 맛 개선을 넘어 짜장라면의 기준으로 자리잡은 짜슐랭의 존재감을 강화하고자 했다”면서 “짜슐랭이 짜장라면 시장을 리딩하는 제품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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