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토스와 손잡고 더블패스 멤버십 서비스를 업계 단독으로선보였다.
멤버십 서비스는 고객 로열티를 높이고 안정적인 고객 확보 및 매출 증대에 기여하는 핵심 전략으로 쇼핑, 콘텐츠, 여행, 금융 등 다양한 업계에서 활발히 운영되고 있다.
세븐일레븐이 토스와 함께 선보이는 더블패스 멤버십 서비스는 온·오프라인 중복 혜택이 가능한 듀얼 멤버십 서비스다. 토스 앱을 통해 결제 시 전국 세븐일레븐 매장에서는 5% 현장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토스에서는 토스 포인트 5%가 동시에 적립된다.
토스 더블패스 멤버십 가입은 토스 홈화면 내 우측 상단 '결제' 탭에서 간단하게 가입이 가능하다. 세븐일레븐은 최근 유료 멤버십 서비스가 주류를 이루는 가운데, 무료 멤버십 서비스라는 점에서 차별화된 고객 경험과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와 함께 세븐일레븐은 자체 멤버십 서비스인 '세븐 멤버스'도 개편한다.
그동안 세븐일레븐은 'VIP'와 'FAMILY'로 등급을 나누어 구매 금액에서 각각 0.3% 0.1%의 적립률을 적용해 왔다.
세븐일레븐은 기존 2개 등급에 'VVIP' 등급을 새로 추가했다. 이번에 신설된 VVIP 등급의 적립률은 0.5%다. 등급 산정 기준도 대폭 완화했다. 최고 등급인 VVIP는 최근 3개월 이내 10만 원 이상 또는 금액과 상관없이 10일 이상 구매 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VIP 등급은 최근 3개월 이내 5만원 또는 5일 이상 구매 시 적용된다. 기존에는 VIP 등급은 상·하반기 20만원 이상 구매 시 적용 받을 수 있었다. 모든 멤버십 등급은 매월 1일을 기준으로 변경 및 적용된다.
등급에 따른 모바일앱 혜택도 강화한다고 밝혔다. VVIP와 VIP는 매달 3개의 쿠폰(현장, 당일픽업, 사전예약)이 발급된다. VVIP 쿠폰은 현장에서 1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모바일앱 내 당일픽업, 사전예약 이용 시 20% 할인된다. VIP 쿠폰은 현장 1만원 이상 구매 시 2000원 할인되며, 당일픽업 및 사전예약 시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FAMILY 등급은 기존과 동일하게 세븐일레븐앱 내 럭키박스를 포함한 각종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롯데백화점에서 오는 7월4일부터 13일까지 전점에서 예비 부부를 위한 '롯데웨딩페어' 를 진행한다.
통계청에 따르면, 올해 1분기 혼인 건수가 전년 대비 8.4% 증가하며 2019년 이후 최대치를 기록했다. 이에 더해, 2020년 임대차법 개정으로 인해 7월 전후로 전·월세 계약 갱신이 집중되는 구조가 정착되면서, 입주 수요도 여름철에 몰리는 경향을 보이고 있다.
실제로, 롯데백화점의 라이프스타일 상품군 매출은 최근 한 달간 약 10% 증가했으며 이는 혼인 증가와 입주 성수기가 맞물린 결과로 풀이된다. 이에 롯데백화점은 '홈 스타일링'을 테마로 7월 웨딩 페어 행사를 진행해, 새 출발을 준비하는 예비 부부와 신혼 입주 고객을 대상으로 한 맞춤형 혜택을 선보인다.
이번 웨딩페어는 전년 대비 15% 늘어난 총 142개 브랜드가 참여해 '웨딩마일리지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웨딩마일리지'는 롯데웨딩멤버스 가입 후 9개월간 롯데백화점에서 구매한 금액을 적립해 누계 적립 금액의 최대 7% 상당을 롯데상품권으로 증정하는 리워드 프로그램으로, 웨딩페어 기간에는 구매 금액의 최대 2배까지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다.
특히, 이사 수요가 집중되는 여름 시즌을 고려해 라이프스타일 상품군 참여 브랜드도 대폭 확대했다. '에이스' '시몬스' '템퍼' 등 프리미엄 침대 브랜드가 참여하며, 신혼부부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프리츠한센' '루이스폴센' 등 다양한 디자이너 가구·조명 브랜드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입주 필수 아이템으로 꼽히는 '다이슨' '로보락' 등의 소형 가전 브랜드도 함께 선보여 홈스타일링 선택지를 강화했다. 아울러, '셀린느' '델보' '예거 르쿨트르' '오메가' '쇼메', '그라프' 등 명품 브랜드도 대거 참여한다.
또한, 최대 40만 마일리지를 추가로 지급하는 '웨딩 챌린지' 이벤트도 최초로 선보인다. 행사 기간 내 구매 브랜드 수 또는 구매 일수에 따라 마일리지를 차등 지급하는 제도로, 구매 브랜드 3개 이상 또는 구매 일수 3일 이상 시 5만 마일리지, 구매 브랜드 5개 이상 또는 5일 이상 구매 시 20만 마일리지를 추가로 제공하는 일회성 혜택을 최초로 진행한다.
더불어, 상견례나 혼수 선물 준비 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롯데웨딩멤버스 회원에게는 '롯데 웨딩'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7월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과일 선물세트 15% 할인 쿠폰과 특선 한우 세트(로스·혼합) 4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설화수가 오감으로 느끼는 인삼 체험 프로그램인 ‘인삼 클래스'를 7월1일부터 운영한다.
설화수는 60여 년간 이어온 인삼 연구의 진정성과 기술력을 고객에게 온전히 전달하기 위해 이번 인삼 클래스를 기획했다. 설화수의 대표 공간인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와 북촌 설화수의 집에서 운영된다.
인삼 클래스는 설화수의 브랜드 철학을 느낄 수 있는 오감 체험으로 구성돼 있다. 설화수를 대표하는 ‘인삼꽃향' 시향 체험부터 ‘DIY 향낭 및 인삼 입욕제' 만들기 및 설화수 대표 제품 체험 등을 통해 설화수가 지향하는 홀리스틱 뷰티를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이에 더해 인삼 클래스 참가자에게는 각 플래그십 스토어 공간을 안내하며 설화수의 역사, 철학, 제품 스토리를 소개하는 도슨트 투어의 기회도 제공된다.
특히 인삼 입욕제 만들기 체험에서는 설화수가 독자 개발한 '뷰티 사포닌' 성분과 브랜드의 대표 성분인 '자음단'을 활용해 자신만의 인삼 입욕제를 제작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고객은 인삼의 효능을 피부로 느끼며 설화수의 헤리티지 원료인 인삼에 대해 깊이 이해할 수 있다. 또한 체험 후에는 인삼 티와 한국 전통 티푸드가 제공되는 다과 시간을 통해 힐링의 순간도 누릴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두피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라보에이치(LABO-H)가 산리오캐릭터즈 에디션을 선보이며 여름철 건강한 두피 관리 솔루션을 제시한다.
이번 라보에이치의 산리오 에디션은 7월 올리브영과 산리오캐릭터즈의 콜라보 캠페인에 참여하며 출시한 제품으로, 산리오캐릭터즈 중에서 야외 활동을 즐기며 태닝된 폼폼푸린과 시나모롤 에디션을 대표 상품으로 선보인다.

'올리브영 어워즈 3년 연속 1위 샴푸' 타이틀의 라보에이치 '두피강화 샴푸'는 서핑을 즐기고 있는 태닝 폼폼푸린을 담은 사랑스러운 패키지로 디자인했다. 특허 성분인 Scalp Barrier 218™ 함유로 두피 장벽을 강화해 무더운 날씨에 지치기 쉬운 두피 본연의 건강을 튼튼하게 가꿔준다. 함께 출시하는 '헤어라인 앰플'은 넓어지는 헤어라인과 힘없이 얇아지는 모발 부위에 직접 발라 케어하는 제품으로, 폼폼푸린 러기지택이 포함된 기획세트로 구성했다.
'쿨링앤노세범 샴푸'는 땀과 열감으로 민감해진 두피를 시원하고 뽀송하게 케어해주며, 골프를 즐기고 있는 태닝 시나모롤이 제품 전면에 그려져 있어 소장 가치를 더한다. 이외 라보에이치 캡슐트리트먼트와 앰플토닉도 콜라보 프로모션에 포함돼 판매될 예정이다.
라보에이치는 구매 고객에게 여름철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슬리퍼 증정 이벤트를 올리브영 한정으로 진행하며, 라보에이치 앰버서더인 안유진과 산리오캐릭터즈 에디션을 알리는 성수 지하철역 옥외광고를 7월 한 달간 선보일 예정이다.
러쉬코리아가 고객의 개성과 취향을 존중하는 디지털 선물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공식 앱 전용 모바일 상품권 및 기프트 카드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러쉬 모바일 상품권은 △1만 원 △3만 원 △5만 원 △10만 원권 총 4종으로 구성되었으며, 앱 전용 러쉬 기프트 카드의 충전 수단으로 활용된다. 모바일 상품권을 구매하거나 선물 받은 고객이 앱에 기프트 카드를 등록하면 해당 금액이 자동으로 충전된다. 본 상품권은 러쉬 공식 앱 및 웹에서 구매할 수 있다.
모바일 상품권을 통해 충전된 금액은 러쉬 앱 내 제품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기프트 카드에는 제품을 배경으로 한 다양한 디자인 스킨 중 원하는 이미지를 적용할 수 있으며, 모바일 상품권을 선물하는 과정에서 디자인 스킨을 선택해 함께 보낼 수 있다. 기프트 카드로 제품을 구매할 경우 '러쉬 어스' 멤버십 회원에게는 결제 금액의 1%, 프리미엄 멤버십 회원에게는 3%의 '파워'가 적립된다.
러쉬코리아는 이번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 댓글 창에 이용 후기를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러쉬 베스트셀러 6종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닥터지가 신제품 '블랙 스네일 레티놀 콜라겐 세럼 인텐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누적 판매량 3300만개를 돌파한 닥터지의 국민 안티에이징 크림 '블랙 스네일 크림'의 노하우를 담은 고함량 리프팅 케어 세럼이다.
최근 피부 노화의 속도를 늦추는 슬로에이징(Slow-Aging) 트렌드와 고기능성 홈케어에 대한 전 세대 수요가 늘어난 만큼, 닥터지의 메인 슬로에이징 라인인 블랙 스네일 라인의 포트폴리오를 2030 영타깃까지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블랙 스네일 레티놀 콜라겐 세럼 인텐스'는 안티에이징 케어에 도움을 주는 레티놀 성분을 블랙 스네일 뮤신으로 감싸 피부 자극은 줄이고 효능은 강력하게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에는 순수 레티놀(0.1%)이 포함된 닥터지의 독자 개발 성분 스네일 레티놀(1.0%)과 초저분자(150Da) 콜라겐을 담았으며, 상·하부의 표정 주름과 처진 턱라인, 처진 볼 부위 등 다양한 부위의 미세주름부터 속탄력까지 얼굴 라인을 팽팽하게 리프팅 케어해준다. 또 레티놀을 황금 비율 레시피로 설계해 모공 크기 축소와 모공결 개선까지 관리할 수 있다.
닥터지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늘부터 13일까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특별 프로모션에 참여한다. 기간 내 '블랙 스네일 크림 50ml 1+1 기획'을 구매한 후, 상세 페이지 응모 폼으로 인증하면 선착순 100명에게 '블랙 스네일 레티놀 세럼 인텐스' 30ml 본품을 증정한다.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로엠(ROEM)이 '드롭드롭드롭'과 협업한 컬렉션 '럭키 글로우(Lucky Glow)'를 공개했다.
'드롭드롭드롭(dropdropdrop)'은 경쾌하고 재미있는 패턴으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그래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로엠은 '일상'이라는 키워드에 집중하는 브랜드 공통점을 바탕으로, 길고 더운 여름을 위트 있게 풀어내기 위해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
럭키 글로우(Lucky Glow)는 우연히 마주하는 소소한 행운의 순간에서 영감 받은 컬렉션이다. △좋아하는 노래가 이어폰을 꽂자 마자 나올 때 △내 앞에서 지하철 자리가 났을 때 △오늘따라 기분 좋게 바람이 불 때 등과 같은 일상을 떠올리며 탄생했다.

로엠은 드롭드롭드롭의 시그니처 패턴 '클로버'를 기반으로 컬렉션을 디자인했다. △크롭 패턴 티셔츠 △크롭 자수 티셔츠 △링거 티셔츠 등 티셔츠 3종을 중심으로 구성됐으며, 로엠이 티셔츠를 메인 아이템으로 진행하는 컬렉션은 이번이 처음이다.
특히 '베이비 티셔츠' 트렌드 키워드를 로엠만의 감성으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크롭한 기장과 달라붙는 핏 등 젊은 감각의 수요를 반영해 기존 로엠 상품과 차별화된 스타일을 제안한다. 또한 탄탄한 립조직의 넥라인과 함께 청량한 컬러로 구성돼 더욱 선명한 여름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로엠은 이번 협업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모델 ‘메구'와 함께한 화보와 영상 콘텐츠를 함께 공개했다.
프레비츠(FREBITS)가 유통 전문기업 넥서스코퍼레이션과의 파트너십 협약을 통해 인천국제공항 제1터미널, 제2터미널 시티면세점 ‘코코시티(KOCOCITY)'에 공식 입점했다.
코코시티는 한국을 대표하는 화장품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상품을 판매하는 시티면세점으로 인천국제공항 면세점 내 최대 규모의 K-뷰티/라이프스타일 셀렉트숍이다. 이번에 입점되는 제품은 프레비츠의 시그니처 제품인 ‘에어핏 선스틱' 3종, 그라인드 비타 클렌징밤,
바이오 비건 PDRN 스킨케어 3종으로, 국·내외 여행객과 K-뷰티에 관심이 높은 해외 소비자들에게 한층 가까이 다가간다.
먼저, 에어핏 선스틱 시리즈는 SPF50+ PA4+ 유기 자외선차단제로 세범 컨트롤 파우더가 피부 표면의 유분기를 흡수하고, 프라이머 역할을 해주어 매끈하고 부드러운 피부 결, 끈적임 없이 보송하게 마무리돼 번들거림 없는 산뜻한 선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세정력, 위생, 브라이트닝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그라인드 비타 클렌징 밤은 3단계로 변하는 트랜스포밍 텍스처가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하면서도 세안 후 피부를 당김 없이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특히 여행 중 위생적이면서 강력한 클렌징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또한, 스킨 엘릭서, 리프팅 앰플, 더블 컨센트레이트 등 고농축 PDRN이 주름과 모공 개선에 효과적인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솔루션인 ‘엑스퍼트 바이오 비건 PDRN 스킨케어' 3종도 함께 선보인다.
한국P&G의 섬유유연제·세탁세제 브랜드 다우니가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라인업을 한층 업그레이드하고, 브랜드 신규 모델로 그룹 '아이브(IVE)' 멤버 장원영을 발탁했다.
다우니는 국내 농축 섬유유연제 1등 브랜드로, '다우니 실내건조 섬유유연제'는 출시 이후 꾸준한 업그레이드를 거치며 다우니 내 판매량 1위로 자리 잡은 베스트셀러 아이템이다. 이번 신제품은 다우니 섬유유연제 최초로 '햇빛건조 프레시 효과' 기술을 적용, 실내 건조 시 발생할 수 있는 꿉꿉한 냄새의 원인이 되는 성분을 제거해 상쾌함만 남겨준다. 실내 건조는 물론이고 건조기 사용 후에도 햇볕에 말린 듯한 상쾌함과 보송보송한 햇빛 향기가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신기술이 적용된 만큼 실내 건조 시에도 큰 만족감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베란다가 없거나 원룸, 오피스텔 등 전체적으로 환기가 어려운 실내 공간에서 빨래를 건조하는 소비자들에게 유용하다. 또한 바지의 허리 밴드, 트레이닝복 시보리, 후드 모자의 안감 등 습기가 높은 여름철 건조가 까다롭거나 젖었을 때 냄새가 나기 쉬운 수건, 땀이 밴 티셔츠 등 의류에도 효과적이다.
'다우니 실내건조 섬유유연제'는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총 3종의 향기 라인업으로 업그레이드 출시됐다. 자스민과 릴리의 우아함과 앰버의 따스한 잔향이 어우러진 상쾌하고 맑은 향의 '프레시 클린', 은은한 장미와 체리의 달콤함, 피오니의 부드러움이 느껴지는 매혹적인 향의 '플로럴 프레시' 그리고 시트러스와 민트의 청량함에 화이트 플로럴과 머스크가 더해진 상큼하고 부드러운 향의 '삶음탈취 민트&시트러스'로 구성됐다.
한편, 다우니는 평소 밝은 에너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장원영이 세탁 후의 상쾌함을 지향하는 브랜드의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JTI코리아가 궐련형 전자담배 '플룸 X 어드밴스드'의 한정판 디바이스인 '플룸 X 어드밴스드 리미티드 에디션 오라이토 레드(Ploom X Advanced Limited Edition Ora Ito Red)'를 7월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앞서 지난 5월 선보인 '플룸 X 어드밴스드 리미티드 에디션 아쿠아 헤일로(Ploom X Advanced Limited Edition Aqua Halo)'에 이은 두 번째 한정판 디바이스이다. 지난 20여 년간 다수의 글로벌 브랜드와의 파트너십으로 이름을 널리 알리며, 2021년 포브스 선정 '세계에서 가장 주목받는 디자이너' 중 한 명으로 선정된 프랑스 출신의 세계적인 디자이너 오라 이토(Ora Ito)와의 협업으로 탄생했다.
오라 이토의 '심플렉서티(Simplexity)' 철학이 담긴 디자인과 광택이 도는 강렬한 레드 컬러가 만나 생동감과 대담함, 열정이 넘치는 감성을 표현한다. 함께 출시된 백커버 또한 레드 색상으로 출시돼 한정판만의 특별함을 더했다.
이번 디바이스는 단품은 물론 백커버 및 슬링백과 함께 구성된 '플룸 X 오라이토 레드 리미티드 에디션 패키지'로도 출시되며, 7월1일부터 플룸 공식 웹사이트 Ploom.co.kr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다이소몰에서 '2025 상반기 결산'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올해 상반기 동안 다이소몰에서 큰 사랑을 받았던 인기 상품을 모아 판매하고, 다이소몰의 판매량, 리뷰, 서비스 등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분석한 '2025 다이소몰 상반기 결산 리포트'를 준비했다. 또한, 메이크업 신상 리뷰 이벤트, 출석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로 풍성하게 구성했다.

7월1일부터 뷰티, 건강식품, 리빙, 반려동물, 취미용품 순으로 매일 새로운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을 판매한다. '뷰티' 카테고리에서는 입소문을 타며 꾸준한 인기를 얻은 'VT 리들샷 100 페이셜 부스팅 퍼스트 앰플(2ml*6입)'이 BEST 1위 아이템에 올랐으며, '건강식품' 분야에서는 대웅제약의 'rTG 오메가3'가 상반기 베스트셀러로 선정됐다. '리빙' 카테고리에서는 뽑아쓰는 방식으로 위생적 사용이 가능한 '리빙 뽑아쓰는 키친타월 150매'가 높은 판매를 기록했다.
‘2025 상반기 결산 리포트'는 다이소몰 데이터를 분석해, '재입고 알림 신청 베스트', '고객님들이 많이 찾는 인기 검색 매장' '픽업 주문이 가장 많은 단골 픽업 매장' 등 다양한 컨텐츠로 구성했다. '재입고 알림 신청 베스트'은 '본셉 비타씨 동결 건조 더블샷 앰플 키트'가 차지했다. 사용 직전 혼합해 신선하게 사용할 수 있는 화장품으로 SNS 등에서 입소문을 타, 매장에서 구하기 어려워 그 수요가 다이소몰 재입고 알림으로 이어졌다.
이번 행사에 더욱 풍성한 재미를 느끼게 해 줄 '리뷰 이벤트'도 진행한다. 7월1일부터 30일까지는 '본셉(BONCEPT) 컬러 플레이리스트 신상 리뷰 이벤트'를 선보인다. 여름 특집으로 출시한 립&아이 제품 19종을 대상으로 신상품 리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본셉 메이크업 스페셜 키트 등 상품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행사 동안 출석 횟수에 따라 최대 5만 포인트를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 등 다채로운 즐거움을 마련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이소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GC솔루션이 아트쉐어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과의 협업으로 글라스락X위글위글 신제품 4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SGC솔루션은 나만의 취향을 반영한 주방용품을 찾는 젊은층들의 니즈에 맞춰 지난 23년에 위글위글과 다양한 주류잔, 이유식용기 등을 출시했으며, 지속 이어지는 호응으로 제품군을 보다 확대해 선보이게 됐다. 글라스락X위글위글 에디션은 제품력과 디자인 만족도를 모두 충족해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시장에서도 다양한 온·오프라인에서 크게 인기를 끌었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 4종은 가든머그, 계량&찜기, 실리콘 이유식용기, 양면 도마로, 글라스락 제품력에 위글위글의 '위글베어' '스마일 위 러브' 디자인을 적용해 시각적인 즐거움을 더했다.
먼저 '글라스락 위글위글 가든머그'는 글라스락 고유의 내열강화유리 소재의 유리잔에 위글베어 실리콘 뚜껑으로 포인트를 더한 제품이다. 자연에서 온 원료를 배합해 자체 국내 공장에서 직접 생산한 독보적인 제품력으로 열과 충격에 모두 강해 냉·온음료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고, 홈카페 아이템으로도 활용도가 높다.
'글라스락 위글위글 계량&찜기'는 손잡이가 있는 내열강화유리 용기에 위글베어, 스마일 위 러브 캐릭터가 들어간 전용 실리콘 뚜껑으로 구성됐으며, 스팀홀을 열고 전자레인지 사용 시 간편하게 찜 요리가 가능하다. 유리용기에는 50mL 단위의 눈금이 있어 계량컵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글라스락 위글위글 실리콘 이유식용기'도 스마일 위 러브, 위글베어 두 가지 버전으로 만나볼 수 있다. FDA, SGS, ROHS 등 전문 기관의 인증을 획득한 100% 국내 생산 의료용 실리콘으로 만들어졌으며, 눈금 표시와 열탕 및 전자레인지 사용으로 편리하다. '글라스락 위글위글 양면도마'는 양면으로 육류나 채소 등 식재료에 따라 구분해 사용할 수 있고, 식중독 유발 세균을 99% 억제했으며 유해물질 테스트를 통과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글라스락 공식몰에서는 신제품 4종을 포함한 글라스락X위글위글 전 제품을 30% 할인하는 기획전을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제품 할인 혜택과 함께 행사 제품 구매 시 마일리지 10% 적립의 혜택도 제공한다.
한편 SGC솔루션은 8월 중 글라스락X위글위글 추가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330mL 소용량의 베이비 텀블러와 편의성을 갖춘 원터치 텀블러, 그리고 편수 냄비 등을 새롭게 출시한다.
LF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은 국내 버티컬 패션 앱 중 최초로 '데일리 위젯' 기능을 도입했다고 밝혔다.
기존 LF몰 앱에서는 앱 푸시 클릭 시 매일 최대 500 마일리지를, 출석체크 기획전을 월 20회 이상 참여 시 최대 1만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었다. 해당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늘어남에 따라, LF몰은 더욱 직관적이고 맞춤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자 위젯 형태의 신규 기능을 선보인다.
이번에 도입된 위젯은 '마일리지'와 '출석 챌린지' 두 가지 버전으로 제공되며, 사용자는 홈 화면, 잠금 화면 등에 자유롭게 배치할 수 있다.
'마일리지 위젯'은 이번 달 누적 마일리지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클릭 시 개인 맞춤형 쇼핑 정보가 담긴 앱 푸시 알림함으로 연결된다. 기존 앱 푸시 클릭으로 제공되던 혜택은 동일하게 제공되며, 큐레이션된 상품 정보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출석 챌린지 위젯'은 이번 달 LF몰 앱 출석 누적 일수를 실시간으로 보여주며, 클릭 시 출석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해 상품 취향을 선택하고 룰렛 이벤트에 참여해 다양한 쿠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국내 버티컬 패션 앱 중 데일리 기반 위젯 도입은 이번이 처음으로, 앱을 직접 실행하지 않아도 마일리지 적립 현황이나 출석 여부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어 높은 호응이 기대된다. 단순한 현금성 보상에 그치지 않고, 쿠폰과 마일리지 등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초개인화 추천 시스템을 기반으로 상품 및 콘텐츠 정보를 시의성 있게 전달해 새로운 쇼핑 경험을 선사할 전망이다.
LF몰은 위젯 출시를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위젯을 통해 LF몰에 접속한 전 고객에게 1000 마일리지를 지급하며, 이 중 10명을 추첨해 1만 마일리지를 추가 제공할 예정이다.
놀유니버스가 여름 성수기를 맞아 'NOLDAY(놀데이)' 국내여행편을 선보인다.
먼저, NOL은 이달 6일까지 국내 인기 호텔과 펜션 450여 개를 엄선해 NOL 단독 특가로 제공하고, 매일 오전 11시와 오후 6시 하루 두 번 중복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체크인 최소 1일 전 미리 예약 시 최소 구매 금액 제한 없이 최대 10만원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국내선 전 노선 발권수수료를 무료로 지원하며, 국내선 탑승 완료 시 NOL 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NOL 인터파크투어는 NOL 회원 전용 국내숙소 쿠폰을 발급한다. 오는 7월6일까지 최대 8% 할인에 2% 중복 할인 가능한 쿠폰도 선보인다. 또한, 크로스셀링 혜택을 강화해 국내선 항공권 구매 시 국내숙소 7% 할인을, 제주 항공권 또는 국내숙소 구매 시 렌터카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이하 레고랜드)는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오-썸머 축제 기간 동안 무제한 입장이 가능한 시즌 한정 입장권 '2025 서머(Summer) 패스'를 출시했다.
레고랜드 '서머 패스'는 정상가 기준 성인 1일권에 1만4000원을 추가한 가격으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된다. 파크 운영일에 한 해 6월26일부터 9월7일까지(8월2일 제외) 63일 동안 주말이나 공휴일 제한 없이 반복 입장할 수 있다. 성인과 어린이 모두 동일한 가격으로 운영하며, 판매는 8월31일까지 진행한다.
레고랜드는 기존의 인기 수중 놀이기구와 함께 7월19일부터 미로형 에어바운스 '워터 메이즈', 7월26일부터 물놀이 바닥 분수 '마리나 제트'를 차례로 오픈해 예년보다 시원한 여름 시즌을 위해 물놀이 구역을 확대할 예정이다.
그중 '워터 메이즈'는 '서머 패스'를 이용하는 방문객이라면 별도 예약 없이 하루 1회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정원이 초과될 경우 자동으로 다음 회차로 배정되며, 입장권 및 워터메이즈 이용권은 QR코드 형태로 발급해 이용도 간편하다.
'서머 패스'는 연간이용권으로 업그레이드도 가능하다. 차액을 지불하면 연간이용권인 '개인 엘리트 패스'로 전환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서머 패스' 시작일 기준으로 1년간 이용 가능하다. 업그레이드 시 연간이용권에 포함된 식음료, 기프트숍, 숙박 할인 혜택도 동일하게 받을 수 있다.
한편, 서머 패스 이용 기간 중에는 레고랜드에서는 여름 대표 프로그램 '2025 오-썸머 어드벤처'가 진행된다. 해적 테마의 워터 퍼포먼스 '파이러츠 어드벤처', 7월 중순부터는 대형 물놀이 공간 '웻-존(Wet Zone)', 어린이 참여형 이벤트 '고! 고! 파이러츠 파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차례로 오픈 될 예정으로 여름이 갈수록 시원한 즐거움이 더해질 예정이다.
리테일 상품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고 있는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여름 시즌을 앞두고 여성 패션 잡화 상품 강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여행지에서의 패션이 인기를 끄는 만큼 여름 신상품을 출시해 4050 여성 고객을 공략할 계획이다.
이번 여름 신상품은 여행지에서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가방과 모자 등 4050 여성 고객을 위해 기획됐다. 전국 켄싱턴호텔앤리조트 리테일 매장 케니몰 또는 케니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온라인 구매는 공식 홈페이지 및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주문 가능하다.
대표 상품인 가방은 '켄싱턴 비스코스백' 2종으로 출시됐다. 탄탄한 캔버스 소재와 부드러운 비스코스 소재를 활용해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이 장점이다. 호텔 시그니처 색상인 네이비와 베이지색을 입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한, 길이 조절이 가능한 스트랩이 제공돼 숄더백은 물론 크로스백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크기는 스몰과 라지형으로 출시됐다.
여름철 패션 포인트 아이템으로 유용한 여름 모자 시리즈는 2종으로 출시됐다. 가볍고 통풍이 잘되는 페이퍼 소재로 제작돼 버킷햇부터 선바이저 스타일까지 고객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라한호텔이 전통과 미식의 도시인 전주의 매력을 살린 프리미엄 이색 디저트 ‘전주 비빔빙수'를 선보였다. 지역 대표 음식이자 다양한 재료가 조화를 이루는 비빔밥을 재해석해 자체 개발한 여름 한정 메뉴다.
'전주 비빔빙수'는 놋그릇에 수박, 망고, 키위 등 신선한 과일을 아낌없이 올린 과일빙수를 고급 한정식 한 상 차림처럼 즐길 수 있다. 곱게 간 우유얼음과 팥, 딸기시럽, 복숭아 찹쌀떡 등 갖가지 토핑이 반찬처럼 담겨 있어 원하는 대로 얹어 비벼 먹는 재미를 선사한다. 여기에 노란 빛깔의 호박식혜도 곁들여져 시원하고 달콤한 여름 별미를 완성할 수 있다.

벌써부터 고객들 반응이 뜨겁다. '전주 비빔빙수'는 알록달록한 색감과 고급스러운 담음새로 인증샷 남기기에 좋을 뿐 아니라 취향에 따라 토핑을 조합할 수 있어 연일 재료가 조기 소진될 정도로 출시와 동시에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전주 비빔빙수'는 9월30일까지 라한호텔 전주 내 카페&라운지 ‘하녹당'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핸디캡 트윈 객실 1박과 ‘전주 비빔빙수'가 구성된 ‘여름한정 핸디캡룸 패키지' 상품을 특가로 선보인다. 하녹당에서 비빔빙수를 즐기고, 같은 층에 위치한 무장애 객실에서 편안하고 여유로운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다. 8월31일까지 투숙 가능하며, 라한호텔 홈페이지에서 예약하면 된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가 눈앞에 탁 트인 바다 전망이 펼쳐지는 야외 수영장의 카바나에서 프라이빗한 휴식과 이국적인 휴양을 만끽할 수 있는 '카바나 브리즈(Cabana Breeze)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 패키지에는 리조트 야외 수영장의 카바나 2시간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카바나는 파도 소리가 들려오는 바닷가 가까이에 위치해 있으며, 침대형 소파와 다이닝 테이블 등이 마련돼 있어 한층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또 패키지 혜택으로 카바나에서 이용할 수 있는 파고라 세트 메뉴가 포함된다. 해산물 라면이나 풀드 포크 샌드위치, 또는 치킨 가운데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버드와이저 4병과 캔 와인 '크리머리 샤도네이' 1개도 제공한다. 해비치만의 여름 감성을 담아 자체 제작한 튜브 1개도 증정한다.
이와 함께 호텔의 수페리어 객실 1박과 자연 속에서 심신을 재충전할 수 있는 웰니스 프로그램 참여 혜택도 제공해 사전 예약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여행의 낭만을 더해 줄 뱅앤올룹슨 무선 스피커도 하루 10객실에 한해 선착순으로 대여해 준다.
아울러 호텔 및 리조트의 수영장을 횟수 제한 없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및 피트니스도 이용 가능하다. 스파 아라 및 식음료 업장 10% 할인 혜택도 담았다.
이 패키지는 7월1일부터 8월31일까지 투숙 시에 이용할 수 있다. 2박 이상 예약 시에는 객실료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