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I코리아, 세계적 디자이너와 협업한 ‘플룸 X 오라이토 레드’ 한정판 출시

마이데일리
신제품 ‘플룸 X 어드밴스드 리미티드 에디션 오라이토 레드’ 출시. /JTI코라아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JTI코리아가 궐련형 전자담배 ‘플룸 X 어드밴스드’의 두 번째 한정판 디바이스 ‘플룸 X 어드밴스드 리미티드 에디션 오라이토 레드’를 1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지난 5월 선보인 ‘아쿠아 헤일로’에 이은 리미티드 에디션 시리즈로, 프랑스 출신의 세계적인 산업 디자이너 오라 이토(Ora Ito)와 협업해 완성됐다.

오라 이토는 다수의 글로벌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알려져 있으며, ‘심플렉서티(Simplexity)’라는 디자인 철학을 바탕으로 실용성과 예술성을 동시에 구현하는 작업을 이어오고 있다.

‘오라이토 레드’는 강렬한 레드 컬러와 광택이 돋보이는 외관에 생동감과 열정을 담아냈으며, 백커버 또한 동일한 컬러로 제작돼 한정판 고유의 개성을 강조했다.

제품은 단품 또는 레드 백커버와 슬링백이 포함된 패키지 구성으로 판매되며, 이날부터 플룸 공식 웹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JTI코리아 관계자는 “플룸 X 어드밴스드의 첨단 가열 기술에 오라 이토의 독창적인 디자인 감각이 더해져 한층 차별화된 감성을 담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개성과 취향을 반영한 다양한 디자인과 커스터마이징 옵션으로 감각적인 만족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JTI코리아, 세계적 디자이너와 협업한 ‘플룸 X 오라이토 레드’ 한정판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