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6월4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대상(001680) 공식 온라인몰 '정원e샵'이 상반기 결산을 통해 오는 10일까지 인기 브랜드 제품을 최대 73% 할인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청정원', '종가', '대상웰라이프' 등 고객들에게 사랑받은 주요 제품을 특가에 선보이며, 추가 적립금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올해 상반기 정원e샵에서 가장 높은 판매량과 재구매율을 기록한 인기 상품들을 엄선해 최대 68%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적립금도 최대 5000원까지 제공한다. 대표 제품으로 멸치액젓과 새우액젓을 넣어 깊은 맛이 나는 '종가 시원하고 깔끔한 포기김치(5㎏)', 황금비율 양념으로 만든 '종가 총각김치(5㎏)', 통들깨 들기름을 섞어 더 고소한 '청정원 들기름 바사삭김(4g64봉)', 19종 유산균이 들어 있는 '대상웰라이프 하루유산균 19(30포3)' 등이 있다.
또한, 소비자들의 리뷰가 가장 많았던 '리뷰 베스트 상품'도 할인 판매한다. 국내산 닭고기로 만든 '청정원 가슴살치킨텐더(1㎏)', 강원도산 생 곤드레로 건강하게 즐기는 '집으로ON 곤드레나물밥(230g)', 통밀 또띠아와 곤약으로 만들어 식단관리에 좋은 '라이틀리 곤약브리또 핫치킨(500g*4)' 등을 최대 50%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제품에 따라 최대 4000원의 적립금도 추가로 증정한다.
1+1 특가 상품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종가 생생유산균 포기김치(3.2㎏) △집으로ON 남도식 소고기미역국(500g) △청정원 순창 쌈장(500g) 등을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16가지 기능성 원료가 한 포에 담긴 '대상웰라이프 올인원 이뮨 비타 멀티팩'은 총 2박스를 73% 할인가에 구매가 가능하다.
이 외에도 구매 고객에 한해 △청정원 그레인보우(200g) △안주夜 직화 무뼈닭밝(120g) △라이틀리 햄에그 곤약김밥 △집으로ON 마무리 고깃집 볶음밥 등 정원e샵의 인기 상품 10종이 골고루 들어 있는 '럭키박스'를 랜덤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추가로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구매 이력이 있는 고객은 자동으로 응모되며, 프로모션 종료 후 당첨자는 개별 통보한다.

풀무원(017810)식품은 시원한 육수에 쫄깃한 메밀면을 넣어 먹는 형태의 전문점식 냉모밀 제품 '가쓰오 냉모밀(2인)'을 출시했다.
'가쓰오 냉모밀'은 메밀가루를 넣고 진공 숙성한 반죽을 여러 번 치대 전문점 스타일의 쫄깃하고 탱탱한 면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고온에서 빠르게 익힌 증숙면을 사용해 조리 시간을 줄였다. 육수는 가쓰오부시(훈연가다랑어포)와 사바부시(훈연고등어포)를 함께 우려 깊은 감칠맛과 진한 풍미를 살렸다.
제품 조리법도 간단하다. 끓는 물에 면을 넣고 90초간 삶은 뒤에 시원한 육수를 부으면 언제 어디서나 전문점식 냉모밀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육수를 냉동실에 살짝 얼린 후 먹으면 더욱 깊고 시원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동봉된 김, 대파 등 토핑을 곁들이면 더욱 풍성한 풍미가 더해진다.
풀무원은 최근 여름철뿐 아니라 사계절 내내 메밀면 요리를 찾는 수요가 증가하는 트렌드에 맞춰 메밀면 라인업을 강화했다. 기존 인기 제품인 판모밀 타입의 '가쓰오 메밀소바'와 함께 소비자가 다양한 메밀면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올여름 메밀면 라인업을 운영할 계획이다.

'구워먹는 닭'은 지난 4월 배달의민족의 즉시배달 서비스 'B마트'를 통해 첫 선을 보인 이후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100% 국내산 냉장 닭 한 마리를 먹기 좋게 손질한 제품으로, 200℃로 예열한 에어프라이어에 22~25분간 조리하면 기름기 쏙 빠진 '겉바속촉' 치킨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맛볼 수 있다.
특히, 튀기지 않아 깔끔하고 담백하며 다이어트나 건강 관리 중인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배달 치킨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퀄리티 높은 국내산 냉장 닭을 맛볼 수 있어 가성비 뛰어나다.
하림 '구워먹는 닭'은 전국 GS더프레시 냉장 코너에서 판매하며, 6월10일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저당 롤유부초밥'은 100g당 당류 함량이 4g에 불과한 저당 제품으로, 기존 제품 대비 당 함량을 70% 이상 줄였다. 유부초밥의 풍미를 더해주는 장조림 소스와 새콤한 레몬사워 디핑소스도 저당 제품으로 구성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또한 대한민국 조미김 1등 브랜드 '양반김'의 들기름김이 함께 들어 있어 유부, 밥과 함께 말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동원F&B가 2021년 첫 선을 보인 '롤유부초밥'은 유부와 각종 재료를 돌돌 말기만 하면 손쉽게 완성되는 제품이다. 이러한 간편성을 바탕으로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900만개를 돌파했으며, 매출액이 매년 두 배 이상씩 성장해 롤유부 품목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동원F&B는 이번 저당 라인업을 추가로 선보이며 유부 시장 내 경쟁력을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아워홈은 프리미엄 일식당 '키사라'와 중식당 '싱카이'에서 여름 시즌 신메뉴를 출시했다.
키사라와 싱카이는 올해 연간 메뉴 콘셉트를 '제철에 경험하는 일본∙중국 유명 지역의 미식 이야기'로 선정하고 계절별 특별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지난 봄에 이어 여름을 맞아 활력 증진을 위한 신메뉴를 선보인다.
키사라는 일본의 대표 관광지 야마구치현을 테마로 잡고, 대표 식재료 전갱이, 보리새우 등을 활용한 코스 요리부터 제주 한치, 전복, 민어 등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물회 정식, 민어 나베 등 정식 메뉴까지 다양하다. 코스 요리는 할라피뇨 소스를 더한 전갱이 세비체, 수삼과 민어 튀김 샐러드, 계절 생선회, 보리 새우 튀김 등으로 풍성하게 구성했다.
싱카이는 중국 4대 요리 중 하나로 손꼽히는 광둥 지역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음식을 코스 요리로 선보인다. 통전복에 흑초 마늘 소스를 얹은 냉채를 시작으로 광둥식 대게 샥스핀, 명란을 곱게 손질한 어자 소스에 해삼과 각종 채소를 볶아낸 초삼선, 통마늘을 곁들인 장어 구이 등 원기 회복에 좋은 보양 식재료를 활용했다. 땅콩 소스를 넣어 시원하고 매콤하게 즐기는 중국식 냉면도 준비했다.
신메뉴는 키사라 여의도점, 신세계강남점과 싱카이 여의도점, 역삼점, 신세계사우스시티점, 신세계센텀점 등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각 매장별 운영 메뉴는 상이하다.

'불맛한판 직화불막창'은 국내산 돼지막창을 참숯 직화 방식으로 구워낸 제품으로, 불향 가득한 깊은 풍미와 막창 특유의 쫄깃한 식감을 자랑한다. 조리된 상태로 제공되는 제품으로, 전자레인지에 간단히 데우기만 하면 바로 즐길 수 있어 조리 부담이 없고, 별도의 손질이나 양념 과정 없이도 전문점의 맛을 그대로 구현한 점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도드람이 축적해온 돼지고기 가공 기술력과 직화 조리 노하우가 결합된 결과물로, 변화하는 식문화와 1~2인 가구 중심의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1회에 먹기 적당한 180g 소용량으로 구성됐다. 또한 냉장 보관이 가능해 보관 및 활용이 용이하며, 안주로는 물론 혼밥·혼술용 간편식으로도 손색이 없다.
한편, '불맛한판 직화불막창'은 전국 CU 편의점에서 판매되며, 지점별 입고 상황에 따라 구매 가능 여부는 상이할 수 있다.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오는 6월1일부터 8월31일까지 3달간 전국 매장에서 여름 한정 '썸머 샴페인&화이트와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프리미엄 와인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고객의 선택 폭을 넓히고, 와인을 일상 속에서 마실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고자 마련됐다. 고객이 다양한 식사 경험 속에서 와인을 자연스럽게 즐기며, 브랜드와의 접점을 넓혀갈 수 있도록 하겠다는 취지다.
프로모션 대상은 프랑스와 오스트리아산 고급 샴페인과 화이트 와인 4종이다. △앙드레 끌루에 그랑 리저브 브뤼 △델라모뜨 브뤼 △파이퍼 하이직 에센셜 △하인리히 로터 트라미너 프라이하이트로 구성돼, 최대 4만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웃백 멤버십 할인과 적립은 물론, 일부 제휴 할인 1종과 타 쿠폰과의 중복 사용도 가능하다. 고객은 본인의 이용 방식에 따라 다양한 조건을 조합해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급스러운 맛을 경험할 수 있다.

도미노피자와 KBO가 만나 열풍을 일으켰던 색다른 1인 피자 썹자가 전 매장으로 확대 판매된다. No.1 세계 배달 피자 브랜드 도미노피자가 한 손으로 가볍게 어디서나 먹기 간편한 도미노 스타일의 1인 피자 '썹자'를 오는 5일부터 전 매장으로 판매 확대한다.
이번에 도미노피자가 전국으로 판매 확대하는 '썹자'는 KBO와 협업해 출시한 제품이다. 지난 4월 서울 잠실본점과 개봉점, 명동점 3개 매장에서만 판매된 제품으로 출시 이후 소비자들과 야구팬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지면서 전국 매장으로 판매를 확대하게 됐다. 특히 썹자는 KBO와 협업한 전용 패키지를 통해 고객들에게 제공되어 야구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다.
도미노피자의 '썹자' 피자는 '맥콘 베이컨 피자'와 '소시지 맥스 피자'에 스테디셀러 메뉴인 '포테이토 피자'와 '리얼불고기 피자' 등 4종으로 소비자의 입맛에 따라 선택해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도미노피자는 '썹자'의 전 매장 판매 확대와 함께 싱글, 더블, 다모여 3종 콤보도 새롭게 선보인다. 먼저 '썹자 싱글 콤보'는 포테이토 썹자에 코카콜라 500㎖로 구성됐다. '썹자 더블 콤보'는 포테이토 썹자와 리얼 불고기 썹자에 코카콜라 500㎖ 2개를 더했다. 또한 '썹자 다모여 콤보'는 포테이토 썹자 2개와 리얼 불고기 썹자 2개에 코카콜라 500㎖ 4개를 구성해 온 가족이 어디서나 함께 즐기기에 제격이다.
이번 도미노피자의 썹자 콤보는 오프라인 및 온라인(홈페이지, 모바일 웹, 어플) 모두 주문 가능하며 메뉴 교차 선택이 가능하다.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여름 제철 과일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수박은 매년 그 인기가 치솟으며 여름을 대표하는 과일로 사랑받고 있다. 이에 힘입어, 할리스는 생과일을 듬뿍 활용해 과일 원물의 맛을 살린 수박 주스와 귀여운 비주얼에 맛까지 갖춘 멜론 케이크를 선보이며 '과일 맛집'의 명성을 이어간다.
할리스는 여름 하면 떠오르는 과일 '수박'과 '멜론'을 활용해 '리얼 수박 생과일 주스'와 '동글동글 멜론 돔케이크'를 선보인다. 한여름의 무더위를 상쾌하게 날려줄 수 있는 청량감과 입안을 사로잡는 달콤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해 34만잔 이상 판매되며 할리스의 여름 대표 메뉴로 자리잡은 '리얼 수박 생과일 주스'를 업그레이드해 선보인다. 예년보다 더 뜨거울 것으로 예측되는 올 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이겨낼 수 있도록 더 풍성한 토핑과 함께 돌아왔다. 수박을 통째로 갈아 수박 특유의 청량하고 달달한 맛은 물론, 입안 가득 풍부한 과즙까지 느낄 수 있다. 여기에 조각 수박을 듬뿍 올려 아삭한 식감까지 즐길 수 있다.
함께 선보이는 '동글동글 멜론 돔케이크'는 연두 빛깔 글레이즈에 초콜릿 꼭지를 더해, 멜론을 똑 닮은 돔케이크다. 깜찍한 멜론 한 통이 그대로 케이크에 올라간 듯한 비주얼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진한 멜론의 향이 가득한 멜론 커드와 달콤한 연유를 채워 한입 베어 물면 입 안 가득 퍼지는 멜론 향과 촉촉한 케이크의 완벽한 조화를 경험할 수 있다. 얼리면 더욱 산뜻하게 즐길 수 있어 무더운 여름철 이색 디저트를 찾는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

이디야커피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6월 한 달 동안 자사 멤버십 앱 '이디야멤버스'를 통해 다양한 고객 맞춤형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배달 및 픽업 주문 할인 △룰렛 이벤트를 통한 생과일 음료 쿠폰 △아메리카노 구독 서비스 등으로 구성됐으며, 모든 프로모션은 6월30일까지 진행된다.
배달 할인 이벤트는 6월30일까지 매일 진행된다. 오전 10시부터 이디야멤버스 앱으로 1만2000원 이상 배달 주문 시 5000원이 즉시 할인되며, 하루 선착순 250명에게 제공된다.
픽업 할인은 매일 낮 12시부터 선착순 1000명에게 아메리카노(L)를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은 이디야페이에 BC카드 또는 KB국민카드를 등록한 뒤, 50% 할인 쿠폰을 선택하고 결제할 경우 적용된다.
룰렛 이벤트는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1만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생과일 수박주스 △생과일 토마토주스 △토마토 바질에이드에 사용할 수 있는 랜덤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할인 폭은 300원부터 최대 3000원까지 다양하다.
또한, 아메리카노 구독 서비스 베타 테스트 2회차도 함께 진행된다. 6월 한 달간 아메리카노(L)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15일권과 30일권을 각각 선착순 100매 한정으로 판매한다.
더벤티가 새로운 브랜드 모델 G-DRAGON(지드래곤)의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포토카드 증정 프로모션은 더벤티와 G-DRAGON을 사랑하는 팬들을 위해 기획한 특별 이벤트로, 3회에 걸쳐 진행된다. 총 6종의 포토카드를 각 회차별로 2종씩 공개한다.
1차 이벤트는 오늘(4일)부터 더벤티 전국 매장에서 진행되며, 참여 방법은 더벤티 매장 방문 후 드래곤스무디 컬렉션 4종 중 하나를 주문하면 해당 회차 G-DRAGON 포토카드 중 1장을 랜덤으로 받을 수 있다. 이어 진행되는 2차 이벤트는 11일에 시작되며, 1차 이벤트와 참여 조건은 동일하다. 단, 1차와 2차 모두 픽업 주문과 배달 주문은 참여 대상에서 제외된다.
오는 18일에 진행되는 마지막 3차 이벤트는 더벤티 앱 픽업 오더(배달 주문 제외)로 주문한 고객에 한해 포토카드가 제공된다.
이번 포토카드 증정 프로모션은 한정 수량으로 제작되어 수량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예정이다.

팀홀튼(Tim Hortons)이 여름철 본격적인 무더위를 앞두고, 브랜드 앰버서더 NCT 마크와 함께 시그니처 메뉴인 '오리지널 아이스캡'의 매력을 알리는 캠페인에 나선다.
'오리지널 아이스캡'은 1999년에 출시된 메뉴로, 캐나다에서 여름을 상징하는 국민 음료다. 25년 넘게 여름 외 사계절 내내 다양한 연령층에게 인기를 끌어 팀홀튼의 시그니처 메뉴로 자리 잡았다. 커피 또는 과일, 초콜릿 등 논커피 베이스와 얼음을 곱게 간 슬러시 형태의 음료로 시원함과 부드러운 달콤함이 특징이다. 한국에서도 팀홀튼 음료 중 가장 인기가 높은 음료로, 현재 커피 아이스캡 5종, 논커피 아이스캡 4종을 판매 중이다.
이번 캠페인은 캐나디안 소울드링크인 아이스캡과 마크의 탄생연도인 1999년을 모티브로 기획됐다. 팀홀튼은 아이스캡이 대표 여름 메뉴인 만큼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는 계획으로, 6월5일부터 18일까지 '오리지널 아이스캡'을 1999원에 만나볼 수 있는 역대급 할인 프로모션을 2주 간 진행한다.
'1999원' 이벤트 종료 이후인 6월19일부터는 할인 쿠폰과 팀홀튼 굿즈 제공 이벤트가 이어진다. 7월2일까지는 아이스캡 1잔 주문 시 오리지널 아이스캡을 1999원에 마실 수 있는 할인 지류 쿠폰을 제공한다. 아이스캡 5잔을 주문한 고객에게 특별한 팀홀튼 굿즈를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팀홀튼은 오는 5일부터 아이스캡을 주제로 마크가 출연한 첫 TV 광고를 공개할 예정이다. 앰버서더 발탁부터 큰 관심을 모았던 만큼, 아이스캡의 매력은 물론 팀홀튼과 마크와의 브랜드 케미스트리를 재치있고 감각적으로 담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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