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세계 우유의 날' 맞아 고객 참여형 SNS 이벤트 진행

포인트경제

[포인트경제] 남양유업은 내달 1일 ‘세계 우유의 날’을 맞아 우유의 소중함을 되새기고 소비 활성화를 독려하기 위한 SNS 이벤트를 내달 15일까지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남양유업이 '세계 우유의 날'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남양유업](포인트경제)
남양유업이 '세계 우유의 날'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남양유업](포인트경제)

‘세계 우유의 날’은 유엔 식량농업기구(FAO)가 우유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2001년 제정한 기념일이다. 남양유업은 이를 기념해 일상 속 우유의 가치를 보다 즐겁게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는 댓글·해시태그 이벤트로 진행된다.

‘댓글 이벤트’는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우유와 가장 잘 어울리는 간식’을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맛있는우유GT’ 멸균팩(200ml, 24개입)을 1박스씩 증정한다.

‘해시태그 이벤트’는 ‘맛있는우유GT’와 함께한 일상 사진이나 영상을 공유하고, 프로필 링크를 통해 콘텐츠를 제출한 뒤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기면 된다. 당첨자 9명에게는 1등 인스탁스 즉석카메라(1명), 2등 백미당 5만원권(3명), 3등 백미당 3만원권(5명)이 제공된다.

이벤트는 오늘부터 내달 15일까지 진행되며, 두 이벤트의 총 참여자가 610명을 넘어설 경우, 남양유업은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에 우유 100박스를 기부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남양유업은 우유의 부재가 불러오는 불편함을 유쾌하게 풀어낸 ‘우유가 사라지는 순간’ 릴스 영상도 함께 공개하며, 일상 속에서 우유의 존재감을 새롭게 조명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세계 우유의 날을 맞아 소비자와 함께 우유의 가치를 돌아보고, 지역사회와도 따뜻한 나눔을 나누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우유 한 잔의 힘이 더 많은 이들에게 전해질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남양유업, '세계 우유의 날' 맞아 고객 참여형 SNS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