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코리아 '포르쉐 서비스센터 양재' 효율성·편의성↑

프라임경제
[프라임경제] 포르쉐코리아가 강남권 프리미엄 서비스 거점인 '포르쉐 서비스센터 양재'를 새롭게 오픈했다. 운영은 포르쉐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인 스투트가르트스포츠카에서 맡는다.

연면적 4200㎡(약 1270평)의 포르쉐 서비스센터 양재는 지상 4층 규모의 도심형 서비스센터로, 효율적인 구조와 쾌적한 대기공간을 갖춰 고객의 효율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포르쉐 서비스센터 양재에는 현재 일반 정비 및 판금·도장 설비를 위한 총 19개의 워크베이가 운영되고 있으며, 향후 15개의 일반정비 워크베이를 추가해 총 34개로 확대할 예정이다.


또 총 9명의 고전압 테크니션(HVT) 및 고전압 전문가(HVE)가 상주하며, 포르쉐 글로벌 인증 서비스 컨설턴트(PGCS)와 최고 기술 수준의 ZPT 골드 테크니션이 전기차에 특화된 전문 정비 서비스를 제공한다. 센터 내에는 320㎾ 초급속 충전기를 포함해 20대 이상의 충전인프라를 구축해 정비 중에도 편리한 충전이 가능하다.

내방고객을 위한 브랜드 라이프스타일 체험공간도 강화했다. 1층은 차량 액세서리와 커스터마이징 아이템 등 포르쉐 테큅먼트 제품을 전시하는 공간으로 구성하고, 4층에 마련된 포르쉐 플라츠(Porsche Platz)는 세련된 인테리어와 함께 포르쉐 라이프스타일(PLX) 제품이 전시돼 단순한 차량정비를 넘어 보다 차별화된 브랜드 감성을 전달한다.

마티아스 부세 포르쉐코리아 대표는 "포르쉐 서비스센터 양재는 고객 접점에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브랜드 가치를 실현하는 핵심 거점이 될 것이다"라며 "앞으로도 한국고객을 위한 세심하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네트워크 확장을 통해 한국시장에 대한 헌신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이어 유종한 스투트가르트스포츠카 대표는 "서울 중심에 위치한 포르쉐 서비스센터 양재는 고객 중심 철학과 포르쉐의 품질 기준을 집약한 공간이다"라며 "브랜드 품격에 걸맞은 최상의 애프터세일즈 경험을 제공하고, 서비스 네트워크 확장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포르쉐코리아는 지난 2월 국내 최대 규모의 포르쉐 센터 성수와 지난 3월 브랜드 복합 문화 공간인 포르쉐 스튜디오 한남을 오픈하며 국내 네트워크 확대에 주력하고 있다. 현재 전국에 총 13개 포르쉐 전시장과 15개 서비스센터, 5개의 포르쉐 인증중고차 센터, 5개의 포르쉐 스튜디오를 운영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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