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스케쳐스코리아로부터 3천만원+우승 선물 전달받아…"내년에는 더 좋은 경기력+성적 보답하겠다"

마이데일리
/정관장 배구단

[마이데일리 = 이정원 기자] 정관장 레드스파크스의 공식 용품 후원사인 스케쳐스코리아가 2024-2025시즌 13년 만에 챔피언결정전에 진출해 놀라운 투혼을 보여준 선수단을 초대해 아름다운 시즌 마무리 행사를 가졌다.

지난달 29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스케쳐스코리아 본사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스케쳐스코리아의 강병존 지사장과 김상기 상무, 정관장 레드스파크스의 김성기 단장과 고희진 감독 등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이날 스케쳐스코리아는 코칭스태프에게 특별 격려금 3천만원과 선수들에게는 우승 선물을 전달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스케쳐스코리아 김상기 상무는 “정관장이 보여준 뛰어난 경기력과 투혼에 박수를 보내며, 팀의 성과를 위해 헌신한 선수단과 코칭스태프에게 감사의 뜻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구단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지원을 아까지 않고, 스케쳐스만의 차별화된 방식으로 진정성 있는 파트너십을 이어가겠다”라고 밝혔다.

선수단을 대표해 격려 선물을 전달받은 고희진 감독은 "시즌 내 부족함 없는 지원은 물론 매 경기 현장에서도 뜨거운 응원으로 선수단에 힘을 실어준 스케쳐스코리아에 진심으로 감사하다. 내년 시즌에도 더 좋은 경기력과 성적으로 보답하겠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정관장, 스케쳐스코리아로부터 3천만원+우승 선물 전달받아…"내년에는 더 좋은 경기력+성적 보답하겠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