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맘마미아!’ 티켓 40% 할인 판매…5년 만에 공연 방송 재개

뉴스밸런스
/현대홈쇼핑
[뉴스밸런스 = 진유선 기자] 현대홈쇼핑이 5년 만에 뮤지컬 티켓 판매 방송을 재개한다고 22일 밝혔다.

 

오는 24일 오전 1시 10분부터 60분간 방송을 통해 뮤지컬 ‘맘마미아!’ 티켓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방송에서는 VIP석과 R석을 각각 정가 대비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VIP석을 9만원대, R석을 8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맘마미아!는 스웨덴의 전설적인 팝 그룹 아바(ABBA)의 명곡을 재해석한 작품으로, LG아트센터 서울에서 오는 7월 26일부터 10월 25일까지 약 3개월간 공연될 예정이다.

 

또한 공식 예매일(6월 11일)보다 하루 앞선 6월 10일부터 예매 가능한 ‘선예매 혜택’도 제공한다.

 

방송을 통해 티켓을 구매하면 모바일로 예매권 번호가 발송되며, 이를 활용해 공식 티켓 예매 사이트에서 조기 예매를 할 수 있다.

 

이날 방송에는 ‘맘마미아!’ 주연 배우 5명이 직접 출연해 라이브 공연도 선보인다. ‘도나’ 역의 최정원, ‘타냐’ 역의 홍지민과 김영주, ‘로지’ 역의 박준면, ‘해리’ 역의 이현우 등이 출연한다.

 

이번 방송은 2020년 팬데믹 이후 중단됐던 뮤지컬 티켓 판매 방송의 첫 재개 사례다. 현대홈쇼핑은 과거 뮤지컬 ‘시카고’ 등 공연 티켓 방송으로 목표 매출의 3배 이상을 기록하며 흥행을 이어간 바 있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문화생활을 즐기고자 하는 고객이 합리적인 가격에 티켓을 구매할 수 있는 특별 방송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문화 콘텐츠 관련 상품과 방송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뉴스밸런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현대홈쇼핑, ‘맘마미아!’ 티켓 40% 할인 판매…5년 만에 공연 방송 재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