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DN, 중간관리자 대상 '변화·혁신 리더십 특강' 개최

프라임경제
[프라임경제] 한전KDN 감사실이 지난 21일 본사에서 중간관리자 63명을 대상으로 '변화와 혁신, 미래를 위한 여정' 특강을 개최하며 현장 중심의 변화를 이끌어낼 실행 주체로서의 역할을 강조했다. 

이번 특강은 지난 8일 처장급 간담회에 이은 후속 조치로, 조직의 변화 필요성과 혁신 방향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고 이를 내재화하는 데 중점을 뒀다.

김문호 한전KDN 상임감사는 특강에서 생각의 전환이 변화와 혁신의 출발점임을 역설하며, 현장 관리자로서의 고민과 실천을 통한 사고의 전환을 제시했다. 

참석자들은 특강에 이어진 소통 간담회에서 △생각의 전환 △자기 주도적 사고 △협력적 혁신 △신속·유연한 실행을 성공 키워드로 꼽고, 자발적 참여와 공감대 형성을 위한 다양한 실천 방안을 논의했다.

김 상임감사는 "관리자는 다양성을 존중하는 포용적 리더십으로 직원의 창의적 사고를 이끌어내야 한다"며, "구성원 스스로 자기 주도적이고 창의적인 사고에서 비롯된 책임감 있는 리더십을 내재화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전KDN은 이번 특강에서 논의된 내용을 바탕으로 변화와 혁신을 위한 중장기 경영전략 로드맵에 반영하고, 앞으로도 청렴한 조직 문화 구현을 위한 노력을 지속할 예정이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전KDN, 중간관리자 대상 '변화·혁신 리더십 특강'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