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 VR 콘서트 ‘메모리즈’로 전 세계 21개 도시 팬 만난다 

시사위크
‘차은우 VR 콘서트 : 메모리즈(CHA EUN-WOO VR CONCERT : MEMORIES)’가 CGV에서 단독 개봉한다. / AMAZE
‘차은우 VR 콘서트 : 메모리즈(CHA EUN-WOO VR CONCERT : MEMORIES)’가 CGV에서 단독 개봉한다. / AMAZE

시사위크=이영실 기자  가수 겸 배우 차은우의 첫 번째 VR 콘서트 ‘차은우 VR 콘서트 : 메모리즈(CHA EUN-WOO VR CONCERT : MEMORIES)’가 오는 6월 18일 개봉을 확정하고 전 세계 팬들과 새로운 방식으로 만난다.

‘차은우 VR 콘서트 : 메모리즈’는 설렘, 사랑, 이별, 그리고 기억이라는 감정의 서사를 담은 한 편의 로맨스 판타지다. 관객들이 단순히 공연을 감상하는 것을 넘어 추억의 물건, 사진, 장소 등을 직접 선택해 스토리의 전개와 결말을 함께 만들어가는 인터랙티브한 여정이 담긴 AMAZE(어메이즈)의 기술력이 집약됐다.

특히 같은 곡이라도 관람객의 선택에 따라 차은우의 완전히 다른 비주얼과 감정선을 감상할 수 있는 것이 이번 VR 콘서트의 키 포인트. 이번 작품은 차은우가 펼쳐내는 로맨스의 주인공으로 스토리를 따라가며 완성되는 새로운 형태의 VR 콘서트다.

차은우의 이번 VR 콘서트는 한국을 포함해 미국·일본·멕시코·대만·중국·홍콩·베트남·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등 21개 도시에서 개봉한다. 이는 명실공히 월드 스타로서 자리매김을 공고히 한 아티스트 차은우의 저력과 세계로 유통망을 확장하고 있는 AMAZE의 만남으로 이뤄진 유의미한 성과다.

개봉일 발표와 동시에 공개된 공식 포스터는 몽환적인 공간 속에서 마치 슬픈 엔딩을 맞이한 듯 보이는 차은우의 깊은 감정선이 고스란히 담겼다. 함께 공개된 티저 영상 역시 잔잔한 감성 속에 이번 VR 콘서트의 다양한 변화의 가능성을 암시하고 있다. ‘너의 선택에 맡길게, 우리의 엔딩’이라는 메인 카피와 함께 차은우와 관객이 함께 만들어가는 한 편의 로맨스 영화를 연상시키게 만든다.

2016년 그룹 아스트로로 데뷔한 차은우는 지난 2월 데뷔 9주년 기념 스페셜 싱글 ‘Twilight’을 발매하며 여전한 팀 케미스트리를 보여줬다. 뿐만 아니라 드라마 ‘아일랜드’ ‘원더풀 월드’ 등 여러 장르의 작품을 통해 다양한 연기 행보를 이어가며 가수와 배우를 넘나드는 올라운더 아티스트의 면모를 유감없이 뽐내고 있다. 이번 VR 콘서트를 통해 차은우는 K-POP과 K-드라마를 아우르는 글로벌 스타로서의 존재감을 재입증할 전망이다. 

Copyright ⓒ 시사위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차은우, VR 콘서트 ‘메모리즈’로 전 세계 21개 도시 팬 만난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