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경제] 매일헬스뉴트리션의 단백질 브랜드 ‘셀렉스’가 누적 매출 5천억 원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2018년 식품업계 최초로 근감소증 전문연구소인 ‘매일사코페니아연구소’를 설립하며 국내 성인영양식 시장을 개척한 셀렉스는 그동안 건강기능식품, 마시는 프로틴, 프로틴 바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며 대한민국 1등 단백질 브랜드로 굳건히 자리잡았다고 회사는 말한다.
출시 이후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하며 다양한 제품 개발에 힘써온 셀렉스는 최근에는 국내 최초로 근력 개선에 도움이 되는 단백질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매일헬스뉴트리션에 따르면 국내 최초로 선보인 근력 단백질 '셀렉스 프로틴 락토프리 Plus'는 유당과 지방이 없는 덴마크산 프리미엄 분리유청단백질(WPI)을 기본으로, 자체 개발한 근력 단백질 소재 '저분자 유청단백 가수분해물'을 추가해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저분자 유청단백 가수분해물'은 매일헬스뉴트리션이 네오크레마와 지난 2018년부터 공동연구를 통해 개발한 우유 유래 단백질 소재로 지난해 7월 식약처로부터 근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우유 유래 단백질 소재가 ‘근력 개선’ 개별인정형 기능성 원료 승인을 획득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근력 단백질’이 포함된 제품도 국내에서는 셀렉스 프로틴 락토프리 Plus가 유일해 출시 이후 홈쇼핑 매진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지난 17일 방송된 현대홈쇼핑의 대표 프로그램 ‘왕영은의 톡 투게더(왕톡)’에서도 매진 신화를 이어가며 큰 사랑을 받았다. 셀렉스는 왕톡과 함께한 지난 5년 동안 모든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했음은 물론이고, 지난해 현대홈쇼핑 1등 단백질 브랜드로 선정되기도 했다.
이러한 고객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매일헬스뉴트리션은 누적 매출 5천억 원 돌파 기념 이벤트를 오는 6월 22일까지 진행한다. 셀렉스 공식몰과 네이버 셀렉스 직영스토어에서 '셀렉스 프로틴 락토프리 Plus' 제품 구매 후 리뷰를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최신상인 셀렉스 프로틴 음료 락토프리(190ml)를 선물로 증정한다.

매일헬스뉴트리션 관계자는 "셀렉스는 기존 영유아 대상으로 영양식 사업을 진행해온 매일유업이 고객들의 생애 전 주기, 즉 평생의 영양을 책임지겠다는 의지를 가지고 선보인 브랜드다"라며 "그동안 보여주신 성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1등 단백질 브랜드로서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진정한 건강관리 파트너로 늘 함께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2021년 10월 매일유업에서 분사한 매일헬스뉴트리션은 매일사코페니아연구소의 연구결과를 바탕으로 과학에 근거한 고객맞춤형 평생 건강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국내 최초로 단백질 포함 영양식에 대한 한국인 대상 인체적용시험을 진행해 그 결과를 토대로 R&D 기반의 과학적 제품을 설계했으며, ‘매일 묻고 매일 답하다’라는 기업 철학에 맞춰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