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지역아동센터서 쿠킹클래스 자원활동…'균형잡힌 즐거운 식문화 경험'

포인트경제

[포인트경제] CJ프레시웨이는 가정의 달을 기념해 지난 20일부터 양일간 경기도 지역의 지역아동센터에서 임직원이 참여하는 쿠킹클래스 자원활동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CJ프레시웨이는 키즈 식품 전문 브랜드 ‘아이누리’를 통해 영유아·어린이에게 즐거운 식문화 경험을 제공하고 올바른 식습관 형성을 돕기 위한 쿠킹클래스, 영양 강좌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번 쿠킹클래스 메뉴는 아이들에게 균형 잡힌 식단의 중요성을 전달하기 위해 ‘수제 밥버거’와 ‘채소 장아찌’로 선정했다. ‘수제 밥버거’는 아이들이 자신만의 레시피로 버거를 만들면서 식사에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하고, ‘채소 장아찌’는 다양한 식재료를 직접 보고 만지는 과정을 통해 채소와 친해지는 계기를 만들었다.

아이누리 PB 상품으로 구성한 간식 꾸러미도 선물했다. 성장기 어린이에게 필요한 영양 성분을 고려해 유기농 주스, 견과류 등을 담았다. 아이들이 스스로 간식을 만들 수 있는 키트와 가정의 달을 기념하는 ‘카네이션 타르트’ 키트도 전달했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아이들이 직접 요리하고 맛보는 과정을 통해 올바른 식문화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먹거리에 대한 긍정적인 경험을 쌓을 수 있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영유아 대상 교육을 전개하고 건강한 식문화 확산을 위해 지속적으로 힘쓸 계획”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CJ프레시웨이, 지역아동센터서 쿠킹클래스 자원활동…'균형잡힌 즐거운 식문화 경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