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5월19일 유통·식음료 및 호텔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세븐일레븐은 초개인화 되고 있는 소비패턴 변화에 따라 오는 21일부터 'DIY믹스샐러드'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인다.
세븐일레븐은 최근 커져가는 건강 열풍에 발맞춰 편의점 샐러드 시장에서도 토핑 경제 트렌드가 적중할 것으로 내다보고 소비자들의 취향 선택을 존중한 DIY믹스샐러드 3종를 출시한다. 21일에 선보이는 샐러드 2종은 별도의 드레싱도 동봉돼 있어 중량대비 높은 가성비를 자랑한다.

DIY믹스샐러드는 신선한 채소만으로 구성된 파우치형 샐러드이다. 플라스틱 용기에 닭가슴살, 계란 등 단백질과 야채로 구성된 일반 편의점 샐러드와 달리 소비자들이 토핑을 입맛대로 선택할 수 있다.
'데일리믹스(발사믹)'는 양상추, 양배추 적양배추, 당근, 청상추 90g으로 구성됐다. 크런치한 식감의 샐러드로 배합해 훈제 닭가슴살, 케이준 등 육류 토핑과 궁합이 좋다. 샐러드로 가장 대중적인 야채 배합과 깊고 진한 향이 특징인 발사믹 드레싱도 포함돼 데일리로 소비하기 적합하다. 특히 발사믹 소스는 비교적 칼로리가 낮고 장 건강 및 지방 분해에 도움을 줄 수 있어 체중 관리를 원하는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그린믹스(레몬요거트)'는 라디치오, 청상추, 멀티립 등 야채 중량은 70g이며 향긋한 풍미가 나는 것이 특징이다. 단호박, 참외 등 단맛이 나는 토핑이나 소고기와 같은 비프샐러드로 즐기기에 적합하다. 레몬요거트 드레싱이 동봉돼 있어 콥샐러드나 과일샐러드 등 이색적으로 활용 가능하다.
오는 28일에 선보일 '유러피언믹스'는 유럽에서 대중적으로 사용하는 샐러드 재료인 멀티립을 메인으로 구성했다. 상추의 한 종류인 멀티립은 아삭하고 부드러우며 씹을수록 단맛이 나는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적양배추, 양배추, 당근을 조합해 채소 특유의 쌉싸름한 향과 함께 치즈, 해산물, 파스타 등과 어울린다.
굽네가 만든 건강한 닭가슴살&간편식 전문몰 굽네몰이 통 모짜렐라 치즈를 듬뿍 담은 신제품 '굽네 치즈킹 돈카츠' 출시를 기념해 5월 19일부터 일주일간 50% 할인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신제품 '굽네 치즈킹 돈카츠'를 한 팩 기준 정가에서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5월19일부터 25일까지 굽네몰 공식 홈페이지에서 단독으로 진행하는 최저가 행사이다. 또한 5월31일까지 굽네몰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신제품 '굽네 치즈킹 돈카츠' 1팩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굽네 치즈킹 돈카츠'는 바삭한 돈카츠에 치즈 시즈닝을 찍어 깊은 치즈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간편식이다. 돈카츠 속에 자르지 않은 통 모짜렐라를 꽉 채워 고소하고 풍부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체다 치즈 풍미 가득한 치즈 시즈닝은 '굽네 치즈킹 돈카츠'만의 시그니처 요소로, 일반 치즈 돈카츠와의 가장 큰 차별화 포인트다. 시즈닝을 직접 찍어 먹거나 뿌려 먹는 방식으로 취향에 따라 더욱 맛있고 색다르게 즐길 수 있으며, 달콤하고 짭조름한 시즈닝과 바삭하고 고소한 돈카츠가 어우러져 한층 깊고 풍성한 맛을 완성한다.
특히 돈카츠 튀김옷에는 식빵을 그대로 갈아 만든 습식 빵가루를 사용해 바삭함을 극대화했다. 불 앞에서튀길 필요없이 에어프라이어 조리만으로 간편하게 갓 튀긴 듯한 바삭함과 쫄깃한 치즈의 조화를 그대로 즐길 수 있다.
웅진식품의 탄산수 브랜드 '더 빅토리아'가 리얼 과즙을 담은 탄산음료 '더 빅토리아 쥬시' 라인업을 새롭게 선보인다.
'더 빅토리아 쥬시'는 화려하고 강한 자극은 덜어내고 과일 본연의 순수한 풍미를 담은 더 빅토리아의 새로운 탄산음료 라인업이다. 농축액이 아닌 NFC 리얼 과즙을 넣어 자연스러운 과일이 여운에 더 빅토리아의 청량감을 더해 '가장 순수한' 컨셉의 탄산음료이다.
'더 빅토리아 쥬시'의 첫 신제품은 탄산수의 가장 기본 플레이버인 레몬과 자몽 2종으로 선정됐다. 기존의 레몬, 자몽 탄산수와 달리 더욱 상큼한 과즙과 자연스러운 단맛을 설탕 없이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웅진식품은 신제품 출시에 더불어 오는 25일까지 웅진식품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신상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빅토리아 쥬시' 신제품을 최대 23%까지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21일에는 네이버 신상잇쇼 라이브를 통해 신제품 및 인기제품을 최대 54%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오는 5월20일 더벤티데이를 맞아 앱 회원을 대상으로 무료 사이즈 업 및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벤티데이는 매월 20일 단 하루, 더벤티 앱 회원들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브랜드데이 행사다.
5월에는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구매 시 무료 사이즈업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당일, '더벤티데이' 메뉴 카테고리에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32온스(oz) 옵션 변경 후 주문하면 무료 사이즈업이 가능하다.
또한,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운동과 체중관리에 관심이 높아진 소비자들을 위해 더벤티의 프로틴 파우더 제품 '밸런스쉐이크밀 3종(초코, 바나나, 딸기)' 500원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밸런스쉐이크밀은 파우치 타입으로 간편성과 휴대성을 높여 헬스인, 다이어트족 등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메뉴로, 물이나 우유와 함께 섞어 마실 수 있다.
무료 사이즈업 및 할인 쿠폰은 기존 회원뿐만 아니라 20일 당일 가입한 신규 회원도 받을 수 있으며, 신규 가입자에게는 핫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이 추가로 발급된다.
할인 쿠폰은 더벤티 앱 메인 화면 내 '오늘의 쿠폰'에서 다운이 가능하며, 매장 현장 주문과 앱 픽업 오더를 통해 사용할 수 있다.
코카-콜라사의 글로벌 스포츠음료 브랜드 파워에이드가 '나만의 순간, 멈추지 않는 파워(Pause is Power)' 캠페인의 일환으로 차세대 축구 스타 라민 야말(Lamine Yamal)과 함께한 글로벌 광고 'The 304'를 국내에 공개했다.
라민 야말은 2007년생 스페인 출신의 프로축구선수로, 뛰어난 드리블 감각과 창의적인 플레이로 다수의 최연소 기록을 경신하며 세계 최고의 유망주로 손꼽히고 있다. 국내에서는 '축구계의 초신성' '축구 천재' 등으로 불리며 강렬한 에너지와 폭발적인 재능으로 축구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 광고 'The 304'는 라민 야말의 실제 경기 전 루틴을 감각적으로 담아내며, 글로벌 최초 공개 이후 높은 관심을 받았다. '304'는 그가 성장한 스페인 카탈루냐의 로카폰다(Rocafonda) 지역 우편번호 '08304'에서 유래한 것으로, 그의 정체성과 뿌리를 상징한다.
평소 라민 야말은 경기를 앞두고 고요히 자신만의 시간을 갖는 것을 중요한 준비 과정으로 삼는다. 영상은 이 루틴을 시각적으로 풀어내며, 그래피티가 그려진 고향 로카폰다의 상징적인 벽 위에 앉은 자신을 상상하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로카폰다의 콘크리트 거리를 무대 삼아 공을 차며 성장해온 유년 시절의 기억에서 힘과 영감을 얻은 그는, 이내 경기장에서 파워풀한 왼발 슈팅과 함께 상징적인 '304 세리머니'를 펼치며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304 세리머니'는 실제 경기에서도 골을 넣은 뒤 양손으로 숫자 ‘304'를 만들어 보이는, 라민 야말의 트레이드마크 동작이다.
라민 야말은 "파워에이드는 경기 전후, 그리고 일상에서 수분을 보충하기 위해 늘 찾는 스포츠음료"라며 "파워에이드가 단지 경기 중의 퍼포먼스가 아니라, 그 전에 선수들이 어떤 준비를 하느냐에 주목한다는 것이 인상 깊었다. 나에게는 로카폰다에서의 뿌리를 되새기며 최고의 경기력을 준비하는 것을 의미한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파워에이드에 대한 애정과 '304'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어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솥도시락은 5월1일 선보인 상큼한 '열무 야채 비빔밥' 2종이 무더위를 식혀줄 여름 한정 메뉴로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맛과 균형 잡힌 식재 구성이 돋보이는 여름 한정 메뉴로, 소스에 따라 △열무 두부강된장 비빔밥 △열무 감초고추장 비빔밥 2종으로 출시됐다. 각종 비타민과 무기질이 풍부한 국내산 열무김치를 푸짐하게 담아내 상큼한 맛과 풍미를 더했으며, 가볍고 깔끔한 한 끼를 원하는 여름철 식사에 제격이다.
신메뉴 중 하나인 열무 두부강된장 비빔밥은 재래식 된장에 두부와 양파, 고추 등 건강한 식재료를 담은 소스로 구수하고 건강한 맛을 낸다. 열무 감초고추장 비빔밥은 매콤한 고추장과 달콤한 감초를 볶아 만든 한솥 특제 소스로 여름철 입맛을 깨운다. 시원하고 차가운 열무의 식감과 감초고추장의 매콤달콤함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깊은 풍미를 선사한다.
이번 신메뉴 2종은 국내산 열무김치를 아낌없이 담았음에도 불구하고 가성비 높은 가격을 자랑한다. 2종 모두 구매해도 비빔밥 평균 가격보다 저렴하다.
헥토헬스케어가 선보인 프리미엄 녹황색 채소 제품 '뉴질랜드 컬리케일 100'이 오는 5월20일 GS홈쇼핑과 SK스토아를 통해 2차 방송을 앞두고 있어 소비자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뉴질랜드 컬리케일 100'은 지난 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준비된 수량이 전량 매진되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고, 이번 방송을 위해 2차 물량을 서둘러 확보할 정도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하루 한 포로 필수 영양소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바쁜 현대인을 위한 건강 루틴 제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해당 제품은 뉴질랜드 남알프스 청정 지역에서 자란 프리미엄 고대 품종 컬리케일을 100%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일반 케일과 달리 곱슬한 잎을 가진 고유 품종으로, 화학비료나 합성 농약 없이 재배돼 자연 본연의 영양과 순수성을 고스란히 담았다. 또한, 비타민 C, 철분, 칼슘, 마그네슘, 베타카로틴 등 총 71종의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어 세포 손상을 줄이고 노화 속도를 늦추는 데 도움을 주는 항산화 슈퍼푸드로도 주목 받고 있다. 1g 스틱형 개별 포장으로 제작돼 외부 오염을 방지하면서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휴대성과 실용성까지 갖췄다.
헥토헬스케어는 이번 제품을 통해 프리미엄 녹황색 채소 보충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는 한편, 유산균 브랜드 '드시모네'에 이어 다양한 헬스케어 제품군을 다각화하며 종합 건강 브랜드로의 도약을 가속화하고 있다.
일동후디스가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이하 하이뮨)'의 신규 라인업으로 '하이뮨 다이어트케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다이어트 기간 동안 칼로리 걱정 없이 고함량 단백질을 섭취하고자 하는 소비자를 위해 기획됐다.
하이뮨 다이어트케어는 1회 섭취 시 20g의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으며, 칼로리는 99Kcal로 부담없이 설계됐다. 또한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9가지 다이어트 지표 감소가 확인된 '녹차추출물'과, 혈당케어 기능성 원료인 '바나나잎추출물'을 배합해 체지방 감소와 식후 혈당 케어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다.
여기에 배변 건강을 위한 수용성 식이섬유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을 비롯해 비타민 B군 3종, 칼슘, 비타민 D를 배합해 영양 설계를 완성했으며, 최근 식품 트렌드에 맞춰 저당·저지방 설계로 불필요한 당과 지방까지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오늘 오후 8시45분에는 GS홈쇼핑에서 신제품 출시 기념 홈쇼핑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에서는 개그우먼 심진화가 직접 쇼호스트로 출연해 제품을 소개하며, 구매자 대상 할인 혜택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오뚜기가 KT와 함께 Y세대(2034세대) 1인 가구를 위한 응원 캠페인 '와이로운 독립생활'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5월19일부터 9월30일까지 운영되며, 통신, 식생활, 생활편의 등 1인 가구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혜택 중심으로 기획됐다.
오뚜기와 KT는 신규 인터넷 가입 만 34세 이하 Y고객 중 매월 1000명을 추첨해 ‘Yx오뚜기 콜라보 밥상 패키지'를 제공할 예정이다.
해당 패키지는 파우치형 카레·짜장, 가뿐한끼 현미밥, 오뚜기 라이트앤조이 저당 케챂, 아임스틱 가볍당 딸기쨈 등 건강한 간편식으로 구성돼 있으며, 고춧가루·소금·후추가 한 통에 담긴 간편 양념 '고소후'도 포함돼 1인 가구를 위한 실용성을 높였다. 또한, Y아티스트 '띵띵클럽'이 디자인한 감각적인 패키지 박스에는 작가와 협업해 제작한 냄비받침과 핸드타월로 구성된 Y 전용 굿즈가 담겨 있다.
6월부터는 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1인 가구 밀집 지역인 대학 캠퍼스를 중심으로 '와이로운 푸드트럭' 통해 건강하고 맛있는 한끼로 1인 가구 일상에 즐거움을 더할 계획이다. 또한, 자사 쿠킹 경험 공간 '오키친 스튜디오(서울)'와 '오키친 쿠킹하우스(부산)'에서 'Yx오뚜기 간편식 패키지'를 연계한 쿠킹클래스를 진행해 다양한 제품 경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신송식품이 요리의 완성도를 높여줄 신제품 '신송 참치액'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송 참치액'은 참치(가쓰오부시)를 주원료로 천일염과 각종 해산물을 함께 가공해 깊고 풍부한 감칠맛을 자랑한다.
자연스러운 단맛과 깔끔한 뒷맛이 조화를 이루며 국물 요리는 물론 다양한 한식과 양식에까지 활용이 가능하다. '신송 참치액'은 복잡한 육수 준비 없이도 간편하게 깊은 맛을 낼 수 있어 요리 초보자도 손쉽게 한식의 풍미를 완성할 수 있다.
찌개, 국, 조림, 나물무침, 볶음뿐만 아니라 오일파스타 등 다양한 요리에 감칠맛을 높여 다양한 요리에 적합하며, 간장보다 연한 갈색 빛이고, 소량만 넣어도 요리의 맛과 완성도를 높여준다. 특히, '신송 참치액'은 식품의 안전성을 확보한 HACCP(식품안전관리인증) 인증 제품으로 소비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1.8L의 대용량 구성으로 가정은 물론 식당, 업소 등에서도 활용도가 높다.
롯데웰푸드는 기존 '졸음번쩍껌'의 3배 크기의 빅사이즈 '졸음번쩍껌 킹'을 한정판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롯데웰푸드 졸음번쩍껌은 수험생, 운전자, 야간근무자 등 졸음을 쫓아야 하는 소비자를 위한 껌이다. 휘산작용으로 입안에 시원한 느낌을 주는 멘톨 성분과 천연카페인 성분 과라나추출물이 함유돼 졸음을 이겨내는데 도움을 준다.

이번에 선보인 한정판 '졸음번쩍껌 킹'은 재미와 경험을 추구하고 이색적인 제품을 선호하는 MZ세대를 겨냥해 기획됐다. 졸음번쩍껌의 탁월한 졸음 퇴치 효과를 더욱 강렬하게 체험해 볼 수 있도록 기존 대비 크기를 3배로 키워 더욱 강력한 시원함과 짜릿함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졸음번쩍껌 킹'의 패키지 디자인은 제품의 특징을 재치있게 담아내 MZ세대의 눈길을 끈다. 껌을 씹는 순간 느껴지는 극강의 쿨링감에 깜짝 놀란 익살스러운 표정의 캐릭터를 전면에 내세워 제품의 강력함을 유쾌하게 표현했다. 기존 껌 대비 3배로 커진 크기를 강조하는 '3XL' 사이즈 표기도 삽입해
호기심을 자극하고 시각적인 재미를 더했다.
롯데웰푸드는 이색적인 빅사이즈 마케팅을 통해 MZ세대 소비자들의 흥미를 이끌어내 체험을 유도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강력한 졸음 퇴치 효과를 직접 경험함으로써 향후에도 졸음번쩍껌 시리즈를 지속해서 찾게 되는 긍정적인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한편, 롯데웰푸드의 '졸음번쩍껌' 시리즈는 지속적으로 성장하며 껌 시장의 주요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지난해에는 전년 대비 약 40% 성장했으며, 최근 3년간 연평균 성장률도 40%에 달한다. 코로나19 펜데믹 이후 야외활동 및 나들이 증가로 인한 장거리 운전자 증가와 수험생 소비자의 졸음 방지 목
적성 구매가 늘어난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타겟 소비자 확대를 위해 에너지 성분을 강화한 '졸음번쩍 에너지껌'을 출시하는 등 라인업 확대도 나섰다.
졸음번쩍껌은 졸음운전 사고 줄이기에 앞장서는 사회공헌 활동도 지속하고 있다. 지난 2013년부터 매년 고속도로 운전자들의 안전 운전을 돕기 위해 '졸음운전 방지 껌 씹기 캠페인'을 전개 중이다. 최근에는 한국도로공사 서울경기본부와 경기권 고속도로 38곳 일대에 졸음운전 예방 현수막 설치하기도 했다. 이밖에도 지난 4월에는 부산항만공사와 함께 부산항 졸음사고 예방을 위한 '졸음번쩍, 잠 깨!' 캠페인을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진행하기도 했다.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브랜드의 시작인 '콜팝' 전용 콘셉트 매장 'bhc pop'을 지난 4월 선보인 후 한달 만에 눈에 띄는 고객 반응과 함께 브랜드 성과를 이어가고 있다.
'bhc pop'은 지난 4월 롯데월드 어드벤처 산호세점을 시작으로 bhc 브랜드 철학을 구현한 새로운 매장을 선보인 이후, 대표 메뉴 콜팝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체험형 문화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후 롯데월드 빅토리아점, 아이스가든점, 롯데아울렛 이천점까지 총 4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특히 산호세점은 외국인 관광객들을 중심으로 필수 방문 코스인 핫 플레이스로 자리잡아 하루 평균 2000개 이상의 콜팝이 판매되고 있다.
매장에서는 △레드 뿌링 콜팝 △스노우 뿌링 콜팝 △달콤 강정 콜팝 △양념 크림 콜팝 등 4종의 전용 메뉴가 함께 운영되며, 한 입 크기의 바삭한 치킨에 특색있는 시즈닝이나 소스를 더한 구성으로 간편함과 만족도를 동시에 충족시키고 있다. 이 가운데 '뿌링 콜팝'은 가장 높은 판매량을 기록 중인 인기 메뉴다. 이처럼 대표 메뉴 콜팝을 중심으로 한 전용 신메뉴 구성도 성과에 일조하고 있다.
롯데월드 아이스가든점과 롯데아울렛 이천점에서는 현재 출시된 모든 콜팝 신메뉴를 한 매장에서 경험할 수 있어, 다양한 맛을 즐기려는 고객들의 만족도가 특히 높다. 접근성과 메뉴 선택 폭을 동시에 갖춘 구성으로, 브랜드 충성도 형성에도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주요 고객층은 10대부터 자녀와 함께 방문한 가족 단위 고객까지 폭넓게 형성돼 있다. 콜팝에 익숙한 20~30대 고객층을 중심으로 다양한 세대가 함께 찾는 모습이 늘고 있으며 "콜라와 치킨을 함께 즐길 수 있어 가성비가 좋다" "관광지에서 bhc를 만나 반갑다" "이동 중에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만족스럽다"는 반응이 브랜드에 대한 호감과 재방문으로 이어지고 있다.
롯데칠성음료가 칠성사이다 제로 신제품 '칠성사이다 제로 오렌지'를 온라인 직영몰 '칠성몰'에서 선 발매한다.
롯데칠성음료는 젤로 상큼한 제로의 특징을 살린 새로운 칠성사이다 제로를 선보이기 위해 다양한 맛을 선별했고, 소비자 조사를 통해 상큼한 과일 맛과 선호도가 높은 오렌지 맛을 선택했다.
칠성사이다 제로 오렌지는 청량한 사이다에 입안 가득 퍼지는 상큼한 오렌지 풍미를 맛볼 수 있다. 제로 칼로리로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고, 기존 제품과 동일한 탄산감을 적용해 짜릿한 상쾌함을 제공한다. 칠성사이다만의 브랜드 정체성을 전달하기 위해 내용물은 투명하게 담아냈다.

롯데칠성음료는 칠성사이다 제로 오렌지에 칠성사이다 고유 디자인을 유지하면서 라벨 중앙 별 엠블럼은 오렌지색으로 변화를 줘 가독성을 높이고, 상단에는 오렌지 과육을 삽입해 제품의 맛을 직관적으로 나타냈다.
칠성사이다 제로 오렌지는 롯데칠성음료 온라인 직영몰 '칠성몰'에서 19일부터 사전 판매가 진행된다. 제품 구매 시 한정판 핸드타월 증정 행사, 할인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26일부터는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롯데칠성음료는 6월 중순부터 칠성사이다 제로 오렌지를 알리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하겐다즈가 AI 이미지 생성 기술을 활용한 필터 챌린지 '#하겐in유럽'을 오늘(19일)부터 내달 8일까지 약 3주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최근 AI 이미지 생성 필터가 MZ세대 사이에서 일상적인 콘텐츠 소비 방식으로 자리 잡는 흐름 속에서, 신제품 하겐다즈 유러피안 디저트 아이스크림의 감성을 디지털로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하겐다즈는 주우재와 함께 진행한 '쥬뗌므 마카롱 챌린지'를 통해 소비자들의 열렬한 반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지난 시즌 뜨거운 참여 열기에 힘입어, 하겐다즈는 올해 새로운 형태의 디지털 캠페인으로 '#하겐in유럽' 챌린지를 준비했다. 이번 챌린지는 AI 필터를 활용함으로써 트렌드를 선도함과 동시에 브랜드 경험의 깊이를 더하는 접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하겐in유럽' 필터는 하겐다즈가 최근 출시한 유러피안 디저트 컬렉션에 영감을 준 도시인 로마, 마드리드, 파리를 배경으로 사용자의 이미지를 감성적인 일러스트 스타일로 변환해주는 AI 기반 필터다. 각 도시의 분위기를 반영한 배경과 스타일을 통해, 유러피안 디저트 아이스크림의 콘셉트를 감각적으로 구현하며, 유럽을 여행하는 듯한 경험을 전하고자 했다. 특히 별도의 앱 다운로드 없이 모바일 웹에서 바로 이용할 수 있도록 제작돼, 접근성과 편의성 또한 높였다.
챌린지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하겐다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프로필에 기재된 링크에 접속해 필터를 적용한 이미지 혹은 변환된 영상을 다운로드한다. 이후, 이를 자신의 인스타그램 피드 또는 스토리에 업로드하면 된다. 이때 #하겐in유럽 해시태그와 하겐다즈 공식 계정 태그를 함께 포함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완료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매주 100명, 총 300명에게 하겐다즈 파인트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한국피자헛이 LG U+와 손잡고 최대 5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5월 '유플투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LG U+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유플러스 멤버십 앱 내 '유플투쁠' 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쿠폰은 19일 단 하루 동안만 발급 가능하며, 발급 후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발급된 쿠폰은 피자헛 공식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방문 포장 주문 시 적용 가능하며, 피자헛의 프리미엄 피자 전메뉴를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유플투쁠 프로모션'은LG U+ 멤버십 등급에 따라 할인율이 상이하게 적용된다. VVIP 등급은 프리미엄 피자를 5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리치 치즈 파스타' 1개를 추가로 무료 제공받을 수 있다. VIP 등급은 50%, 우수 등급은 45%의 할인 혜택 적용이 가능하다.
해당 프로모션 대상 메뉴에는 피자헛의 베스트셀러인 '수퍼 슈프림'과 '씨푸드킹' 등이 포함돼 있어 주목할 만하다.
대상웰라이프의 스포츠 뉴트리션 전문 브랜드 뉴케어 스포식스가 신제품 2종 '리포좀 아르기닌 4000'과 '팻버닝 다이어트 워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운동과 다이어트를 통해 일상에서 건강하고 균형 잡힌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기획됐다. 운동 전 활력 부스터와 운동 중 체지방 감량 서포터로 구성돼 운동 전·중 루틴에 최적화된 기능성 설계가 특징이다.
스포식스 리포좀 아르기닌 4000은 체내 흡수가 어려운 아르기닌의 흡수율을 높이는 리포좀 공법을 적용한 제품으로 운동 전 활력 충전과 퍼포먼스 향상에 도움을 준다. 제품에 표기된 아르기닌 4000mg 은 단순 투입량이 아닌 섭취 시 보장되는 함량으로 완제품 성적서를 통해 품질의 신뢰도를 더욱 높였다.
여기에 비타민 B군 3종과 함께 타우린, BCAA, L-카르니틴 등 에너지 대사와 컨디션 유지에 시너지 효과를 내는 부원료 6가지를 배합했다. 청사과 농축액을 활용한 상큼한 맛으로 아르기닌 특유의 비린 맛을 잡아 맛있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팻버닝 다이어트 워터는 체지방 집중 관리에 효과적인 제품으로 식약처 인정 기능성 원료인 '자몽추출물 등 복합물(Sinetrol)'을 함유했다. 자몽추출물 등 복합물은 다이어트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개별인정형 원료로 인체적용시험 결과를 통해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이와 함께 비타민 B1, B2, B6 및 판토텐산을 더해 운동 중 에너지 대사를 촉진하고 전해질 성분을 함유해 운동 중 효과적인 수분 보충도 가능하다. 신제품은 자몽맛 워터믹스로 부드러운 탄산감을 더해 청량감을 높였으며 저당 설계로 칼로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롯데호텔앤리조트가 여름 시즌을 맞아, 뷔페 레스토랑에서 외국인 셰프들의 이탈리안과 프렌치 컬래버레이션 프로모션 '썸머 플레이버 오브 유럽(Summer Flavors of Europe: Chef's Special)'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6월 한 달간 시그니엘 부산 '더 뷰'와 롯데호텔 서울, 월드, 제주, 부산의 '라세느'에서 진행한다.
세바스티아노 쟌그레고리오(Sebastiano Giangregorio) 이탈리안 총괄 셰프의 이탈리아 남부 스타일 요리와 프레데릭 에리에(Frederic Eyrier)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 셰프가 준비한 프랑스 가정식 메뉴 총 9종을 만날 수 있다. 에피타이저, 메인, 디저트 등 다채롭게 구성해 코스요리로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세바스티아노 셰프는 쥬키니와 토마토, 생 모짜렐라 치즈를 겹겹이 쌓아 만든 '여름 쥬키니 파르미지아나'를 에피타이저로 준비했다.
브로콜리와 올리브 오일을 곁들인 '구운 문어' 요리, 발사믹 글레이즈와 은은한 로즈메리 향이 더해진 소고기 안심, 대파 크림소스를 곁들인 농어 필레 등은 남부 이탈리아의 맛을 그대로 전달한다.
프레데릭 셰프는 프랑스 남부 가정식 스타일의 요리를 준비했다. 페이스트리 안에 포르치니 버섯, 가리비 등으로 채운 '가리비 볼로방(vol-au-vent)' '가오리 구이', 도피누아즈 감자 그라탕을 곁들여 만든 '송아지 갈비구이' 등을 선보인다.
외국인 셰프 특선 메뉴 9종은 오는 6월1일부터 한 달간 각 뷔페 레스토랑의 양식 코너에서 만날 수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