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이공대학교, 개교 57주년 기념식 개최

프라임경제
[프라임경제] 영남이공대학교(총장 이재용)는 지난 16일 천마스퀘어 시청각실에서 개교 57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번 개교기념식에는 학교법인 영남학원 한재숙 이사장, 영남이공대학교 이재용 총장, 대구시 조재구 남구청장, 차동길 총동창회장, 영남대학교병원 이준 병원장을 비롯한 내빈과 교직원, 재학생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따뜻하고 친근한 분위기 속에 진행됐다.

개교기념식은 국민의례, 연혁보고, 이재용 총장 및 한재숙 이사장의 기념사, 차동길 총동창회장과 조재구 남구청장의 축사에 이어, 장기근속자 및 모범직원 표창, 공로상 및 자랑스러운 영남이공인상, 재학생 선행상 표장, 총동창회 발전기금 전달 및 울산 S-OIL 동문 장학금 수여,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이번 기념식에서는 장기근속자 21명, 모범직원상 1명, 공로상 3명, 자랑스러운 영남이공인상 5명, 선행상 8명 등 총 38명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표창장이 수여됐다.

스마트융합기계계열 오명석 교수 외 4명은 30년간 장기근속하며 대학 발전을 위해 헌신해왔으며, 이에 참석자들은 뜨거운 박수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어 스마트융합기계계열 박민규 교수 외 2명이 20년 장기근속상, 사이버보안과 이종락 교수 외 12명이 10년 장기근속 표창장을 받았다.

학생복지처 서현준 직원은 모범직원상을, 사회복지서비스과 고강호 교수 외 2명은 공로상, 경상북도 소방본부 김난희 소방서장 외 4명은 자랑스러운 영남이공인상을 수상했다.

학생 부문에서는 간호학과 4학년 정수희 학생을 비롯한 8명의 재학생이 '선행상'을 수상하며 지역사회 봉사와 학교생활에서의 모범적인 활동을 인정받았다.

또한 총동창회는 대학 발전기금 전달식을 통해 모교 사랑을 실천했고, 울산 S-OIL 동문장학금 수여식도 함께 진행되며 대학의 발전과 후배들의 미래를 응원했다.

영남이공대학교는 2023~25학년도 3년 연속 신입생 100% 등록, 전문대학 최초 국가고객만족도 전문대학부문 12년 연속 1위, 취업률 76.2% 달성(2023 대학정보공시 기준) 등 입학부터 취업까지 학생이 만족하는 직업교육 선도대학으로 인정받고 있다.

이재용 총장은 "지난 57년간 영남이공대학교는 지역사회와 산업현장에서 요구하는 맞춤형 인재를 양성하며 대한민국 직업교육을 선도해왔다"며 "전국 최고 수준으로 인정받고 있는 일학습병행과 성인학습자 교육시스템을 더욱 고도화해 이 분야의 최고 경쟁력을 확보하고 대학 발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영남이공대학교, 개교 57주년 기념식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