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아레스’ 신규 길드 레이드 보스 업데이트

마이데일리
카카오게임즈는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에 신규 길드 레이드 보스 ‘심연의 패왕 아르카리온’을 업데이트했다. /카카오게임즈

[마이데일리 = 박성규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에 신규 길드 레이드 보스 ‘심연의 패왕 아르카리온’을 업데이트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최대 50인의 길드원이 함께 도전하는 대규모 PvE 콘텐츠 ‘심연의 틈’에 새로운 보스를 추가했다.

심연의 패왕 아르카리온은 심해의 괴수를 모티브로 한 비행형 로봇 보스로, 돌진 및 범위 공격을 활용한 협동 기믹이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해당 레이드에서 엠블럼, 장비, 아티팩트 등 상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5월 28일까지 두 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출석 이벤트를 통해 퀀텀 코어와 프라임 S등급 소환권 등을 지급하며, 교환소 이벤트를 통해 몬스터 사냥 시 획득한 쿠폰을 다양한 성장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아레스>는 화려한 그래픽과 논타겟팅 전투, 슈트 체인지 시스템을 앞세워 출시 직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 구글 플레이 매출 순위 2위를 기록하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고 말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카카오게임즈, ‘아레스’ 신규 길드 레이드 보스 업데이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