헥토헬스케어, 건기식 ‘온리추얼 슬리밍컷 다이어트’ 출시

마이데일리
/헥토헬스케어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헥토헬스케어는 신규 이너뷰티 브랜드 ‘온리추얼(OnRitual)’에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온리추얼 슬리밍컷 다이어트’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신제품은 식약처가 기능성을 인정한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4,200mg)과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1000mg)을 함유한 4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은 식후 혈당 상승 억제와 배변 활동에 도움을 주며,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전환되는 것을 막아 체지방 감소에 효과가 있다. 여기에 비타민 B2와 B6도 일일 권장량 100%를 충족한다.

슬리밍컷 다이어트는 젤리형 제형으로 석류베리 맛에 치아씨드를 더해 간식처럼 섭취할 수 있으며, 설탕·합성향료·착색료 무첨가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온리추얼은 신제품 출시를 맞아 최대 4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2개월 이상 구매 시 추가 제품을 추가 증정한다.

온리추얼은 ‘메이크 밸런스, 리브 베러(Make Balance, Live Better)’를 슬로건으로, 지난달 ‘글로우업 콜라겐’에 이어 두 번째 이너뷰티 제품을 선보였다.

헥토헬스케어 관계자는 “여름을 앞두고 체중 조절을 원하는 소비자가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식약처 인정 기능성 원료를 선별해 까다롭게 배합한 제품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너뷰티 제품을 통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헥토헬스케어, 건기식 ‘온리추얼 슬리밍컷 다이어트’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