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경제] SC제일은행은 지난해 고객들의 호응을 얻은 ‘e그린세이브예금(SKYPASS)’를 다시 한정 판매하면서 추가로 최대 1만 대한항공 마일리지와 항공권을 지급하는 ‘대한항공 마일리지 페스타’ 2차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지난해 10월 한정판으로 출시해 인기를 모은 ‘e그린세이브예금(SKYPASS)’은 예금이자 대신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지급하는 6개월 만기 정기예금 상품으로 모바일뱅킹 앱 내 이벤트 페이지 또는 포털사이트 ‘SC제일은행 예금’을 검색해 브랜드광고 페이지를 통해 가입할 수 있다.
가입금액 별 기본 마일리지는 ▲1백만원 가입 시 4백 마일리지 ▲5백만원 가입 시 2천 마일리지 ▲1천만원 가입 시 4천 마일리지 ▲5천만원 가입 시 2만 마일리지 ▲1억원 가입 시 4만 마일리지이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중 1천만 원 이상 가입 시 최대 5천 추가 마일리지가 지급되며, 1억원 이상 가입하는 첫거래 고객에게는 5천마일리지가 추가로 중복 지급된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대한항공 발리 프레스티지석 항공권 또는 고베행 일반석 항공권이 각각 지급된다.
해당 예금은 한정판 상품으로 출시되어 이벤트 기간이 종료된 이후에는 신규 가입이 불가능하며, 은행 및 제휴사 사정에 따라 이벤트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SC제일은행 모바일뱅킹 앱 또는 고객컨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C제일은행 관계자는 “지난해 처음 선보인 마일리지 예금 상품에 뜨거운 반응에 이어 2차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예금을 통해 실속있게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쌓고 특별한 여행 기회도 잡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