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10대 겨냥 ‘잠뜰 TV’ 협업 굿즈 선보여

마이데일리
/GS리테일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GS25는 구독자 232만명을 보유한 인기 유튜브 채널 ‘잠뜰 TV’와 손잡고 굿즈 상품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10대 고객층 유입을 활성화하기 위한 전략이다.

잠뜰 TV와의 첫 번째 협업 상품은 픽셀리 캐릭터를 활용한 △디오라마 아크릴 스탠드 △찹쌀떡 키링 6종 세트 △투명파우치·말랑키링 세트 3종이다.

디오라마 아크릴 스탠드는 잠뜰, 덕개, 각별, 수현, 공룡, 라더 등 픽셀리 캐릭터들이 GS25 매장에서 근무하는 모습을 아크릴 스탠드로 구현해 편의점 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찹쌀떡 키링 6종 세트와 투명파우치·말랑키링 세트는 각 캐릭터들이 선정한 ‘최애’ 간식이 함께 제공되는 콘셉트로, 각 세트에 잠뜰, 공룡, 수현, 라더, 덕개, 각별이 선정한 간식이 포함됐다.

협업 상품은 GS25 전용 앱 ‘우리동네GS’ 내 사전예약 서비스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날 오전 9시부터 선착순 예약 판매를 시작했으며 준비된 1만1000개 물량 소진 시 예약 판매가 자동 종료된다.

GS25의 지난해 10대 고객 매출 신장률은 24.8%로, 전체 매출 신장률(5.1%)을 크게 웃도는 성과를 기록한 바 있다.

박준형 GS25 마케팅기획팀장은 “잘파 고객이 원하는 상품과 이벤트를 위해 10대의 연예인으로 불리는 잠뜰 TV와 협업을 기획했다”며 “고객의 색다른 소비 경험과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킬러 콘텐츠와의 콜라보를 지속 선보일 방침”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GS25, 10대 겨냥 ‘잠뜰 TV’ 협업 굿즈 선보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