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일리♥' 최시훈, 악플러 강경 대응…법적 조치 예고 [전문]

마이데일리
/ 에일리 인스타그램

[마이데일리 = 이정민 기자] 가수 에일리의 남편 최시훈이 악플러를 강경 대응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10일 최시훈은 자신의 SNS 계정에 한 장의 사진과 함께 법적 대응을 예고하는 글을 올렸다. 사진 속에는 “더알파 법률사무소는 최시훈을 대리하여 위법행위에 상응하는 법적 조치를 진행하고 있다”는 내용이 담겨 있다.

법률사무소 더알파는 “현재 디시인사이드, 다음카페, 네이버 등의 포털사이트와 온라인 커뮤니티, 소셜미디어에서 의뢰인에 대한 허위사실과 악의적 비방, 모욕적 게시물이 광범위하게 유포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상시 모니터링을 통해 증거를 수집하고 있으며, 관련 기관과 협력해 작성자를 특정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허위사실 유포, 명예훼손, 모욕 등 행위에 대해 지체 없이 모든 민·형사상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고 경고했다.

한편, 최시훈은 ‘솔로지옥’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으며, 지난달 20일 서울 강남에서 가수 에일리와 결혼식을 올렸다.

다음은 최시훈 법률대리인 입장 전문.

더알파 법률사무소는 최시훈 님을 대리하여 의뢰인에 대한 위법행위에 상응하는 법적조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현재 디시인사이드, 다음카페, 네이버, 에펨코리아 등 포털사이트 및 온라인 커뮤 니티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X(구 트위터) 등 소셜미디어에서 의뢰인에 대한 실 제 사실관계와 다른 허위사실 및 악의적인 비방, 모욕적 게시물이 심각한 수준으로 광범위하게 유포되고 있습니다.

이에 저희 법률사무소는 상시 모니터링을 통해 증거를 채집함과 아울러 관련기관 과 협력하여 작성자를 특정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저희 법률사무소는 의뢰인의 보 호를 위해 의뢰인에 대한 허위사실 유포, 명예훼손, 모욕 등 일체의 행위에 대하 여 지체없이 가능한 모든 민•형사상 조치를 취할 예정입니다.

아울러 이러한 내용의 제보시 게시글의 URL 과 함께 작성자와 게시글 캡처화면을 첨부하여 메일로 송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더알파 법률사무소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일리♥' 최시훈, 악플러 강경 대응…법적 조치 예고 [전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