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 2025 수려한합천 대학동아리 축구대회 성료

포인트경제
수려한합천 대학동아리 축구대회에서 스피드팀(국립경국대) 우승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합천군](포인트경제)
수려한합천 대학동아리 축구대회에서 스피드팀(국립경국대) 우승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합천군](포인트경제)

[포인트경제] 경상남도 합천군은 지난 3일부터 6일까지 나흘간의 일정으로 개최된 2025 수려한합천 대학동아리 축구대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8일 밝혔다.

이 대회는 한국대학축구동아리연맹이 주최하고, 합천군이 후원한 전국 대학축구동아리 48개팀 1200여명이 참가했으며, 12개 조로 나뉘어 2일간의 풀리그 예선전을 걸쳐 24강 토너먼트 방식으로 본선을 치렀다.

군민체육공원 2구장에서 6일 열린 스피드(국립경국대)와 하냥FC(한양대)의 결승전에서는 승부차기까지 가는 치열한 접전 끝에 스피드팀(국립경국대)이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이 대회 개인상 부문에서는 골든글러브상에 하냥FC(한양대) 김동영 선수, 도움왕에 UPES(울산대) 한승헌 선수, 득점왕에 파이오니아(부산외국어대) 윤도현 선수, MVP에스피드(국립경국대) 김정혁 선수가 각각 수상했다.

김윤철 경상남도 합천군수는 “대회 기간 페어플레이 정신을 보여준 선수 여러분과 큰 사고 없이 대회를 진행해 준 한국대학축구동아리연맹,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이 대회가 더욱 활성화되도록 합천군도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합천군, 2025 수려한합천 대학동아리 축구대회 성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