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림, 그 이상의 슬림" 삼성전자, 갤럭시 S25 엣지 13일 공개

마이데일리
삼성 갤럭시 S25 엣지 언팩 초대장./삼성전자

[마이데일리 = 황효원 기자] 삼성전자가 초슬림형 스마트폰 '갤럭시 S25 엣지'를 13일 정식 공개한다.

삼성전자는 8일 갤럭시 S25 엣지 언팩 초대장을 공개했다.

해당 초청장에는 갤럭시 S25 엣지를 상징하는 얇은 스마트폰의 측면 이미지가 중앙에 배치됐다. 왼쪽에는 '슬림을 넘어(Beyond Slim)', 오른쪽에는 '2025년 5월 13일'이라는 문구가 각각 담겼다.

언팩 행사는 13일 오전 9시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삼성전자 뉴스룸, 삼성닷컴, 삼성전자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갤럭시 S25 엣지는 역대 가장 얇은 갤럭시 스마트폰이다. 카메라 모듈을 포함한 두께는 8.3㎜ 수준으로 알려졌다. 플러스 모델과 같은 6.7인치 화면 크기에 무게는 163g으로 더 적은 6.2인치의 일반 모델(162g)과 비슷할 것으로 예상된다. 함께 공개한 짧은 티저 영상은 엣지의 측면을 보여주며 얇은 두께를 강조했다.

초대장에서 삼성전자는 "얇고 가벼우면서도 강력한 성능과 혁신을 제공하는 스마트폰은 누구나 한 번쯤 꿈꿔왔을 것"이라며 "슬림한 디자인 이면에는 사용자에게 최고의 갤럭시 사용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삼성전자의 집념과 정교한 기술 혁신이 곳곳에 담겼다"고 밝혔다.

삼성 갤럭시 S25 엣지 언팩 초대장./삼성전자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슬림, 그 이상의 슬림" 삼성전자, 갤럭시 S25 엣지 13일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