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뭐 먹지] 롯데웰푸드·오뚜기·hy 외

프라임경제
[프라임경제] 5월2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롯데웰푸드(280360) 파스퇴르는 어린이날을 맞아 오는 3일부터 5일까지 스타필드 하남 2층에서 '꼬미루미 랜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스타필드 하남에서 진행 중인 가정의 달 대표 행사 '제 5회 벌룬 페스티벌' 기간에 '꼬미루미' 브랜드를 선보이며 소비자 접점 확대에 나선 것이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원숭이 꼬미(바나나 우유) △곰 루미(딸기 우유) △펭귄 나미(믹스베리 우유) 등 꼬미루미 브랜드 캐릭터 및 세계관을 활용해 목장 콘셉트로 연출했다. 아기자기한 분위기와 화려한 색감으로 꾸며 놓은 '꼬미루미 랜드'가 어린이날을 맞아 스타필드 하남을 찾은 아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행사기간 동안 팝업스토어를 방문해 준비한 미션을 수행하면 꼬미루미 제품 3종, 컵홀더, 풍선, 스티커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스탬프 투어 형식으로 어린이들이 혼자서도 진행 가능한 미션으로 구성하여, 보다 쉽고 즐겁게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플레이존(드럼패드 게임)을 배치해 실내 놀이동산과 같은 공간 디자인을 연출했으며, 꼬미루미 캐릭터를 활용한 포토존도 함께 마련했다.

한편 롯데웰푸드 파스퇴르는 지난해 과일로 새콤달콤한 맛을 낸 건강한 어린이 우유 꼬미루미 3종(바나나, 딸기, 믹스베리)을 출시했다. 정제수(물)를 넣지 않고 파스퇴르 1급 A원유 93%에 과일로 맛을 내 자극적이지 않고 자연스러운 단맛을 느낄 수 있다. 아이들이 한 번에 먹기 좋은 125㎖ 용량에 상온 보관이 가능한 멸균팩 제품으로 휴대가 간편하다. 유화제, 안정제, 색소 무첨가로 아이들에게 더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

오뚜기(007310)가 오는 7일 브랜드 뉴스레터 '메일 한 끼'를 리뉴얼 해 새롭게 선보인다. 2024년 4월 첫 선을 보인 후, 1주년을 맞이해 '한 끼를 소중히 여기는 사람들'에게 더욱 풍성한 식품 스토리를 전달하겠다는 취지이다.

뉴스레터는 매월 둘째 주 수요일 'Behind'와 넷째 주 수요일 'Moment' 두 편으로 나뉘어 제공된다. 'Behind'에서는 오뚜기 전문가들이 들려주는 제품 이야기에 관한 인터뷰를 다루고, 'Moment'에서는 맛있는 일상을 담아낸 푸드 에세이를 중심으로 구성한 레터를 담았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메일 한 끼'는 식품에 담긴 오뚜기의 고민과 제품 개발 비하인드 스토리를 단독 콘텐츠로 제공하며, 매월 두 차례 발행되는 레터마다 서로 다른 레이아웃을 적용해 가독성과 몰입도를 높였다.

'메일 한 끼'는 누구나 무료로 구독할 수 있으며, 구독 링크는 오뚜기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는 16일까지 확인 가능하다. 또한 기존 발행본은 아카이브 페이지를 통해 열람할 수 있다.

hy가 '얼려먹는 야쿠르트 레몬&라임'을 출시했다.

오리온(271560)의 인기 캔디 브랜드 '아이셔'와 협업한 이번 제품은 새로움과 재미를 추구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했다.

신제품은 발효유의 달콤한 맛에 레몬과 라임의 강렬한 신맛을 더했다. 무료한 오후나 학업 등 일상 속 기분 전환을 위한 이색 음료로 제격이다. 제품 그대로 마시거나 냉동실에 얼려 샤베트처럼 즐길 수 있다.

얼려먹는 야쿠르트 레몬&라임은 hy가 보유한 특허 프로바이오틱스 균주 HY2782를 100억 CFU 함유하고 있으며 천연 감미료인 자일리톨을 더해 건강한 단맛을 구현했다.

남양유업(003920)이 단백질 43g을 담은 초고단백 음료 '테이크핏 몬스터'를 출시했다. 한 병(350㎖)으로 하루 단백질 권장량의 약 78%를 충족할 수 있는 국내 최대 함량 제품이다.

신제품 '테이크핏 몬스터'는 고강도 운동 후 회복이 필요하거나 식사 대용으로 단백질을 섭취하려는 소비자를 겨냥한 100% '완전단백질' 음료다. 삶은 닭가슴살 약 145g 또는 달걀 7.6개에 해당하는 단백질 43g을 테이크핏 몬스터 한 병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특히 9가지 필수 아미노산(EAA)을 모두 담아 '완전단백질' 요건을 충족했다. 총 1만6300㎎ 중 근육 구성과 회복에 중요한 3종(BCAA)은 7800㎎을 차지한다. 여기에 아르기닌도 1400㎎ 함유돼 단백질 및 아미노산 주요 성분 모두 국내 시판 단백질 음료 중에서도 고함량 수준이다. 또한 동물성과 식물성 단백질을 함께 배합해 아미노산 균형과 체내 흡수의 지속성까지 고려했다.

맛과 질감 개선도 주목된다. 한 병 기준 저당 1g, 저지방 1g, 저콜레스테롤 10㎎으로 구성된 '3저 설계'에 186㎉로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초코바나나 맛으로 단백질 음료 특유의 텁텁함을 줄이고, 부드러운 목넘김을 구현한 점도 특징이다.

남양유업은 2022년 단백질 음료 브랜드 '테이크핏'을 론칭해 현재까지 '테이크핏 몬스터'를 포함한 총 9종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운동 전후 근력 보충 또는 식사 대용으로 즐기는 '테이크핏 맥스' 4종(저당 단백질 24g) △수분과 단백질을 한 번에 보충할 수 있는 '테이크핏 프로' 2종(무당 단백질 25g) △간편 파우치 형태의 '테이크핏 아쿠아' 2종(무당 단백질 10g) 등으로 구성되며, 이번 '테이크핏 몬스터'는 라인업 중 단백질 함량이 가장 높다.

동아오츠카는 2025년 생기발랄 탄산드링크 '오로나민C' 모델로 전현무를 발탁했다.

전현무는 오로나민C 1대 브랜드 모델로 2015년부터 2018년, 그후 2021년에도 브랜드 모델로 선정돼 최장기간 오로나민C 모델로 활동한 바 있다.

당시 광고에서 전현무가 선보인 춤은 '깨방정춤', '전현무 댄스'로 불리며 브랜드 홍보 효과를 톡톡히 봤다. 오로나민C는 이번 새 광고를 시작으로 전현무와 또 한 번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특히 전현무와 함께한 '머리부터 발끝까지 오로나민C 오로나민C 오로나민C~' CM송은 쉬운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한 번 들으면 뇌리에 박히는 곡으로 유명하다.

오로나민C는 레몬 11개에 준하는 비타민C와 비타민 B2, B3, B6, 필수아미노산 3종류 등을 함유하고 있다. 풍성한 경품을 얻을 수 있는 '오로나민C 구매인증 이벤트'는 7월13일까지 진행된다.


하이트진로(000080)가 중국 대표 백주 제조사 '노주노교'의 고품질 가성비 제품 '노주노교 블랙'을 국내 최초 출시한다. 이는 중국을 제외한 해외시장 최초 판매기도 하다.

'노주노교'는 중국 명주의 본고장인 사천성 노주시에 위치한 700년 역사를 가진 중국 대표 백주 제조사이자 대형 국유 양조 기업이다. 1573년 '농향(浓香)형' 백주를 출시했고 그때부터 사용해온 '교지(窖池, 황토에 물을 섞어 만드는 발효 구덩이)'를 보유한 중국 농향형 백주의 시조로 평가받는다.

농향형 백주는 특유의 달콤한 과일향과 부드러운 목넘김으로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향형이다. 전체 백주 시장 점유율의 70% 이상을 차지한다. 농향형 백주의 향을 좌우하는 것은 술을 발효하는 교지의 풍부한 미생물로, 오래된 교지일수록 훌륭한 향의 백주를 만들 수 있다.

이번에 하이트진로가 출시하는 '노주노교 블랙'은 노주노교의 엔트리 라인 제품이다. 사천성에서 생산된 양질의 수수를 엄선한 후 백주를 만드는 전통 방식 중 하나인 '고태발효법(固态醱酵法, 구덩이를 파서 그 속에서 술을 숙성·발효하는 방식)'으로 90일간 장기 발효하여 양조한다. 100% 순수 곡물로 만들어 깨끗한 주질과 깊은 풍미, 부드럽고 달콤한 과일향이 특징이다. 도수는 42%이며 용량은 125㎖, 250㎖, 500㎖ 총 세가지로 출시된다.

노주노교 블랙은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주류판매점과 중식당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몽고식품은 100% 자연 숙성한 몽고 양조간장에 화끈한 매운맛을 더한 신제품 '마라 매운간장소스'와 '하바네로 매운간장소스' 2종을 선보였다. 신제품은 감칠맛이 뛰어난 몽고 양조간장을 베이스로, 이국적이고 강렬한 매운맛을 내는 재료를 조화롭게 배합해 한국인 입맛에 딱 맞는 만능 소스 제품이다.

'몽고 마라 매운간장소스'는 몽고간장에 산초(마화장)와 라조장 등을 조합해 마라의 얼얼한 매운맛을 구현했다. '몽고 하바네로 매운간장소스'는 청양고추보다 약 15~20배 매운 하바네로 칠리에 레드메쉬핫소스 등을 활용해 멕시코 특유의 매콤한 풍미를 간장소스 하나에 담아냈다. 특히 하바네로 매운간장소스는 몽고 매운간장 라인업 중 가장 화끈하게 매운맛으로 강력한 매운맛을 찾는 소비자들의 취향을 저격할 제품이다.


정육각이 5월2일부터 최고급 VVIP 한우 선물세트를 새롭게 선보이며 선물세트 운영을 상시 체제로 전환한다. 그동안 명절 시즌에만 한정적으로 판매해온 정육각 선물세트는 9년 연속 조기 품절을 기록할 만큼 높은 인기를 얻었고 고객의 꾸준한 요청과 프리미엄 선물 수요 증가에 대응해 운영 방식을 전면 개편했다.

이번에 처음 선보이는 VVIP 선물세트는 모두 최상위 등급(1++) 이상의 한우로 구성되며 60만원대부터 시작해 100만원 이상의 다양한 맞춤형 구성이 가능하다. 꽃등심(알등심과 새우살)과 샤토브리앙(안심) 등 정육각이 정규 판매하지 않는 프리미엄 희소 부위를 중심으로 조합할 수 있고 고급 보자기 포장과 커스텀 감사 카드도 함께 제공한다.

VVIP 선물세트는 전용 상담 창구를 통해 선물 용도나 수령자의 기호에 따라 부위 선택 및 구성을 세밀하게 조정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점이 특징이다. 상담부터 생산, 포장, 발송까지 전 과정이 개별 주문에 따라 진행되며 신선도와 품질 유지를 위해 제품 준비 및 출고 역시 주문 일정에 맞춰 탄력적으로 운영된다. 단순한 상품 판매를 넘어 프리미엄 고객을 위한 프라이빗 오더 경험을 제공하는 데에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정육각은 이와 함께 기존 명절 한정으로 판매해온 선물세트 중 인기가 많았던 4종의 상시 운영도 시작한다. 초신선 돼지고기 시그니처 세트부터 한우 중심의 프리미엄 세트까지 폭넓은 가격대로 마련됐으며 모든 제품은 정육각 앱 및 온라인몰의 '선물하기'를 통해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다. 배송일 지정 및 메시지 입력 기능도 지원된다.

5월 한 달간 선물세트 상시 운영 론칭을 기념해 선물세트 4종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1%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가정의 달 프로모션으로 선물하기를 제외한 정육각 일반 상품 전체에 대해 최대 1만원 할인 가능한 10% 쿠폰 행사도 별도로 진행된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가 가정의 달을 맞아, 연령별 맞춤 '한우 요리'를 제안했다.

한우 도가니는 소의 무릎 관절 부위로, 연골과 힘줄이 주로 포함되어 있어 콜라겐과 젤라틴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다. 한우 도가니를 장시간 푹 끓여 만든 도가니탕은 식감이 매우 부드러워 씹는데 부담이 적으며 소화도 용이해 기력 회복을 위한 노년층의 보양식으로 제격이다.

한우 우둔살은 저지방·고단백 대표 부위로, 근육의 결이 살아있어 얇게 썰어 조리하면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식단 관리에 부담이 적으며, 채소와 함께 말아 만든 한우롤은 영양 균형을 갖춘 건강식으로 간편하게 즐기기에 좋다.

한우 설도나 목심은 필수 아미노산과 단백질 함량이 높아 신체 성장을 촉진하고 체력 유지와 집중력 향상에 도움이 된다. 양념이 잘 배는 불고기용 부위를 활용하면 짧은 시간 안에 조리할 수 있어 실용적이며, 간편한 덮밥 또는 부리또 형태로 아침이나 간식 등 다양한 식사 상황에 활용하기에도 적합하다.

이유식용으로는 한우 안심이나 설도 부위가 적합하며, 살코기를 다져 사용하는 것이 좋다. 한우 안심과 설도는 단백질과 철분, 비타민 B군 등 성장에 필요한 영양소가 풍부하다. 특히 한우 다짐육에 두부와 다진 채소를 함께 넣어 만든 '한우 두부찜'은 동물성 단백질과 식물성 단백질을 함께 섭취할 수 있어 성장기 영유아에게 적합한 건강식이다.


서울신라호텔은 1층 라운지&바 '더 라이브러리'에서 트러플을 활용한 디저트 '트레저드 모멘트, 트러플 아이스크림(Treasured Moment, Truffle Ice Cream)'을 출시했다.

서울신라호텔은 홀리데이 케이크로 선보인 트러플 케이크 '더 테이스트 오브 럭셔리(The Taste of Luxury)'가 큰 사랑을 받는 등 '트러플' 디저트를 찾는 고객이 늘자, 여름철 트러플 메뉴로 '트러플 아이스크림'을 출시한 것이다.

'트러플 아이스크림'은 '블랙 트러플'로 만든 아이스크림으로, 땅 속에서 자라는 트러플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이번 디저트는 땅 속의 보물로 불리는 블랙 트러플을 컨셉으로, 블랙 트러플의 모습과 질감을 그대로 재현한 점이 특징이다. 숲속의 흙을 쿠키 크럼블로, 푸릇한 풀을 허브로 재현해 땅 속 트러플의 모습을 표현했다.

풍미도 신경 썼다. 단단한 초콜릿을 깨는 순간 진한 트러플 향이 피어 오를 수 있도록, 초콜릿 속은 윤기와 찰기가 특징인 '김포금쌀'을 베이스로 한 아이스크림에 '블랙 트러플'로 깊은 맛을 담았다. 또 마시는 황금이라고도 불리는 프랑스 디저트 와인 '샤또 디켐(Chateau d'Yquem)' 젤리로, 단 맛과 함께 숙성된 과일의 향도 동시에 맛볼 수 있도록 했다.

특히, '김포금쌀'은 서울신라호텔에서 직접 당일 도정한 쌀만 사용해 아이스크림으로 만들어 더욱 품질을 높였으며, '김포금쌀'에 트러플을 보관하여 은은한 트러플 향이 더해지도록 했다. 또 테이블에서 직원이 직접 아이스크림 위에 트러플을 갈아서 제공해, 트러플 본연의 맛과 향을 풍성하게 살렸다.

이와 함께 디저트 와인 '샤또 쉬드로 라이온즈 드 쉬드로'와 프랑스산 브랜디 '자노 XO 아르마냑'과 함께 즐기는 페어링 메뉴도 출시했다. '샤또 쉬드로 라이온즈 드 쉬드로'는 금쌀의 고소함과 조화를 이루는 밝은 산도와 풍부한 당도, 우아한 균형감이 특징이다. '자노 XO 아르마냑'은 벨벳처럼 부드럽지만 강렬한 맛으로 트러플의 감칠맛과 금쌀 아이스크림의 부드러움에 깊이를 더해 '트러플 아이스크림'과 함께 즐기기 좋다.

'트러플 아이스크림'은 8월31일까지 서울신라호텔 라운지&바 '더 라이브러리'와 럭셔리 위스키 부티크&라운지 '더 디스틸러스 라이브러리'에서 일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독창적인 프리미엄 싱글몰트 '더 글렌리벳(THE GLENLIVET)'이 정교한 기술력과 혁신으로 더 글렌리벳의 시그니처 스타일을 현대적 감성에 맞게 재해석한 '더 글렌리벳 17년 스몰배치'와 '더 글렌리벳 20년 스몰배치'를 출시한다.

이번 스몰배치 컬렉션은 200년에 걸친 더 글렌리벳의 깊은 헤리티지와 끊임없는 혁신을 담아낸 한정판 라인업으로, 엄선된 소수의 배치로만 출시되어 높은 희소성을 자랑한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한계를 넘는 도전을 통해 싱글몰트 위스키의 새로운 기준을 만들어온 더 글렌리벳의 캐스크 마스터 케빈 밤포스와 그의 팀이 수년간의 연구와 탐구 끝에 완성했으며, 각기 다른 캐스크 원액을 사용해 제품마다 고유한 풍미와 개성을 살렸다.

또한 스몰배치 컬렉션은 위스키 원액의 순수한 본질 그 자체를 경험할 수 있도록 캐스크 피니싱을 거치지 않고, 물에 희석하지 않는 캐스크 스트렝스 제품으로 선보인다. 이는 캐스크에서 바로 나온 원액 그 자체만으로도 무결의 완벽한 풍미를 구현해 낼 수 있는 오리지널 싱글몰트 위스키 더 글렌리벳 만의 자부심이 담긴 제품으로 해석할 수 있다.

국내에 소개되는 더 글렌리벳 스몰배치 컬렉션은17년과 20년 두 가지 제품이다. 스몰배치 17년은 일부 편의점에서, 스몰배치 20년은 와인과 스피릿 등 다양한 주류를 큐레이팅하고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 경험을 제공하는 프라이빗 멤버십 클럽인 르서클(LeCercle)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정교하게 레이어드된 복합적 풍미를 자랑하는 '더 글렌리벳 17년 스몰배치'는 아메리칸 오크 캐스크와 올로로소 셰리 오크 캐스크에서 더블 숙성을 거쳐 완성된다. 아메리칸 오크에서 비롯된 부드러운 달콤함 속 올로로소 셰리 캐스크 특유의 깊이 있는 풍미와 상큼한 크랜베리 향이 조화를 이루며, 길게 이어지는 스파이시한 여운이 특징이다.

매력적인 열대과일 풍미가 인상적인 '더 글렌리벳 20년 스몰배치'는 혹스헤드 배럴에서 오롯이 20년의 시간동안 전통적인 아메리칸 오크 숙성을 거쳐 탄생했다. 파파야와 망고 등 풍부한 열대과일 풍미에 크렘 브륄레, 헤이즐넛과 피칸 프랄린의 부드러움이 은은하게 중첩돼 입안 가득 기분 좋은 달콤함과 긴 여운을 선사한다. 또한 스몰배치 컬렉션의 정점에 위치한 제품인 만큼, 그 품격에 걸맞게 200주년 앰블럼을 새겨 넣어 특별함을 더했다.


프링글스가 야구 시즌의 열기를 이어가고자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기간 한정으로 '프링글스 매점'을 운영한다. 5월1일부터 한 달간 진행될 이번 CGV와의 협업을 통해 야구 경기 관람을 위해 CGV를 찾는 야구팬들과 한층 더 가까워지고자 한다.

한 달 동안 진행될 깜짝 팝업 스토어인 '프링글스 매점'은 CGV용산아이파크몰 6층 팝콘팩토리와 7층 팝콘랩 매점을 활용한다. 팝업 기간 동안 '프링글스 매점'에서는 기존 CGV 메뉴에 프링글스 제품과 굿즈를 더한 '프링글스 플레이 세트' 2종을 판매한다. '프링글스 플레이 1인 세트'는 팝콘 M사이즈와 에이드 (2종 중 택1) 구성에 프링글스 3종(오리지날, 사워크림&어니언, 스윗 어니언) 중 1개를 선택, 추가할 수 있다. 500세트 한정으로 판매되는 '프링글스 플레이 더블 콤보 세트'는 CGV 더블 콤보(팝콘 M 2개 + 탄산음료 M 2개)에 프링글스 2개(오리지날, 사워크림&어니언, 스윗 어니언 3종 중 택2)와 야구 경기 관람을 위해 CGV를 찾은 야구팬들이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굿즈 '휴대용 프링글스 폴딩박스'를 추가로 증정한다. 해당 세트는 추가 금액 없이 기존 더블 콤보 가격 그대로 이용 가능해,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야구팬들을 위해 프링글스가 준비한 한정판 굿즈 '휴대용 프링글스 폴딩박스'는 크록스 지비츠와도 호환이 가능하다. 또한 프링글스는 CGV 야구 중계 상영관을 방문하는 야구팬들의 열기를 북돋아 주기 위해 CGV상영관을 통해 특별한 광고도 상영 중이다.

한편, 프링글스는 전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대규모 소비자 이벤트인 'LA로 떠나는 야구직관투어' 프로모션도 절찬리에 진행 중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6월1일까지 진행되며 프링글스 제품을 구매한 뒤 공식 프로모션 사이트에 영수증을 인증하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최종 우승자에게 제공되는LA 야구 경기 직관 패키지 상품을 포함 경품 규모는 총 2500만원 상당이며 매주 당첨자를 선발해 야구 시즌 동안 흥미진진한 프로모션을 이어갈 예정이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5월2일, 강동아이파크더리버점을 새롭게 오픈한다.

강동아이파크더리버점은 이케아 매장을 비롯해 CGV, 이마트 등 다양한 상업·문화 시설이 입점한 복합 쇼핑몰 내에 자리했다. 올림픽대로와 강일IC, 강동고덕IC를 통해 강남과 송파 지역에서도 빠르게 접근할 수 있어, 가족 단위 고객과 쇼핑객의 유입이 활발할 것으로 보인다.

매장은 강동아이파크더리버 복합몰 4층 외부 옥상 정원에 위치해, 탁 트인 한강 전망은 물론 가족·친구·연인과 함께 야외에서 즐기는 듯한 특별한 식사 경험을 제공한다. 총 204석(46개 테이블) 규모로 구성됐다.

아웃백 강동아이파크더리버점은 '진정한 호주를 만나는 어드벤처 트립' 콘셉트를 새롭게 적용하여 호주 대자연의 감성을 매장 곳곳에 녹여냈다. 특히, 매장 중앙에는 생명의 나무 '바오밥'을 모티브로 한 대형 트리를 배치해 따뜻하고 웅장한 캐주얼 다이닝 분위기를 자아낸다.

고객의 다양한 다이닝 목적에 맞춘 좌석 구성도 눈길을 끈다. 아웃백 최초로 '다이닝 컨셉 테이블'을 도입했으며, 10인석 룸 2개를 확장해 최대 20명까지 수용 가능한 프라이빗 공간을 마련했다. 또한, U자형 6인 부스를 갖춘 첫 매장으로, 남녀노소 다양한 고객층이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오픈 당일부터 배달 서비스도 함께 시작하며, 연중무휴로 운영해 고객 접근성과 편의성을 강화할 계획이다.

신규 오픈을 기념해,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오픈 후 10일 간 선착순 50팀에게 '아웃백 1997 카드'를 증정하는 한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웃백 1년차'부터 '아웃백 28년차까지' 모든 세대가 공감하는 브랜드 히스토리와 함께하는 특별한 혜택을 통해 신규 매장 오픈의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아웃백은 강동아이파크더리버점을 시작으로, 구의이스트폴점과 김포공항롯데몰점 신규 출점을 계획하고 있으며, 진주롯데몰점과 노원롯데점의 리로케이션도 예정돼 있다.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모두의 다이닝 매드포갈릭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어린이 고객을 위한 키즈 메뉴 2종을 출시하고,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매드포갈릭은 어린이날(5월5일)을 앞두고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을 위해 키즈 전용 메뉴 출시와 함께 50%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새롭게 출시한 키즈 메뉴는 부드러운 갈비 스테이크에 귀여운 토끼 모양의 갈릭 라이스, 바삭한 감자튀김으로 구성된 '갈비 스테이크&라이스'와 고소한 갈릭 크림 파스타와 갈비 스테이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갈릭 크림 스테이크 파스타' 등 2종이다.

키즈 메뉴는 매드포갈릭의 세트 메뉴와 함께 주문 시에만 이용 가능하다. 오는 5월31일까지 △시그니처 컷 스테이크 듀오 세트 △레전드 세트 △몰토 부오노! 스테이크 & 립 콤보 세트와 키즈 메뉴 주문 시 키즈 메뉴에 한해 5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가정의달을 맞아 진행되는 키즈 메뉴 50% 할인 혜택은 매드포갈릭 멤버십 M CLUB 가입 후 쿠폰을 발급 받아 이용할 수 있으며 세트 메뉴 1개 주문당 키즈 메뉴 1개에 한 해 할인이 적용된다.

매드포갈릭의 세트 메뉴는 식전 빵부터 샐러드, 파스타와 라이스, 스테이크 등 메인 메뉴에 음료와 커피까지 포함된 풀코스로 제공된다. 다양한 메뉴 구성과 단품 주문 시 보다 10~25%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어 가족 고객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다.

굽네치킨을 운영하는 지앤푸드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오븐치킨과 피자 베스트셀러 할인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했다.

굽네치킨은 자사 공식 홈페이지에서 5월 한달 간 매주 금·토·일요일마다 치킨과 피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리지널'과 '고추 바사삭', '갈비천왕'을 비롯한 치킨 메뉴 6종은 각 4000원씩 할인하며, '시카고 딥디쉬 피자'를 포함한 피자 메뉴 3종은 각 3000원씩 할인 판매한다. 소비자들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굽네치킨의 베스트 오븐치킨과 피자 조합 메뉴를 최대 7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가정의 달을 기념해 굽네치킨 공식 인스타그램 '더 굽스터(The Goobster)'에서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을 테마로 한 맞춤형 콘텐츠도 선보인다. 콘텐츠마다 댓글 추첨을 통해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굽네치킨 제품 교환권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굽네치킨 자사 홈페이지 최근 3개월 주문내역을 분석해 공개한 베스트셀러 치킨과 피자 조합 순위에 따르면 매콤바삭한 '고추 바사삭'에 고소하고 진한 풍미의 '시카고 딥디쉬 피자'를 곁들이는 조합이 1위를 차지했다. 정통 갈비구이의 맛을 제대로 구현해 '치밥'을 부르는 '갈비천왕'에 고기 토핑이 듬뿍 들어간 '갈비천왕 플러스 피자'를 함께하는 조합은 2위로 그 뒤를 이었다. '고추 바사삭'에 부드럽고 담백한 풍미의 '트리플 포테이토 피자'를 곁들여 맛의 밸런스를 추구하는 조합은 3위를 기록했다.

국내 수제맥주 브랜드 문베어가 250㎖ 소용량 캔맥주 '문베어 미니캔' 4종을 새롭게 출시하고 출시 기념 한정 특가 판매를 진행한다.

이번에 선보인 '문베어 미니캔'은 소용량 제품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는 트렌드에 맞춰 기존 500㎖ 용량으로 판매되던 문베어 캔맥주를 250㎖ 소용량으로 재구성해 선보인 제품이다.

새롭게 출시한 '문베어 미니캔'은 △윈디힐 라거 △짙은밤 페일에일 △소빈블랑 IPA △모스카토 스위트 에일 4종으로, 수제맥주를 가볍게 즐기거나, 다양한 맛을 부담 없이 시도해보고 싶은 고객들에게 제격이다.

또한 문베어는 '문베어 미니캔' 4종 출시를 기념해 6월30일까지 한 캔당 1000원에 제공하는 한정 특가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교촌치킨앱을 비롯한 전 판매 채널에서 진행되며, 실속 있는 가격과 250㎖ 소용량으로 대한민국 수제맥주 대중화와 저변 확대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윈디힐 라거'는 저온 숙성을 통한 은은한 호프향과 부드러운 목 넘김이 특징인 정통 뮌헨 스타일의 라거이며, '짙은밤 페일에일'은 꽃과 과일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풍부한 풍미를 자랑한다. '소빈블랑 IPA'는 뉴질랜드산 스페셜 홉인 '넬슨소빈'을 사용해 화이트 와인을 연상시키는 열대과일 향을 자아내며, '모스카토 스위트 에일'은 에일 맥주에 100% 모스카토 포도 원액을 블렌딩한 달콤한 스파클링 맥주다.


프리미엄 케이스 하우스 빌리엔젤(BILLY ANGEL)이 '블랙쿠키앤크림' 맛의 떠먹는 케이크를 시작으로 신제품 라인업을 선보인다.

빌리엔젤이 선보이는 이번 떠먹케는 고급 크림과 바삭한 쿠키 크럼블을 조화롭게 담아내 '스푼 한 입'의 만족감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사각용기로 포장되어 보관과 소분이 간편하며, 다양한 맛의 시리즈가 순차 출시될 예정이다.

첫 제품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먼저 공개되며,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떠먹는 쿠키앤크림 스쿱 케이크'는 정가에서 11% 할인 판매되며, 프로모션은 5월15일까지 진행된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가정의 달 시즌에 맞춰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등 주요 기념일을 겨냥한 특별 이벤트와 함께 선보인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에서는 '떠먹케' 외에도 '수건케이크 4종 선물세트'가 10% 할인, 빌리엔젤의 시그니처인 '밀크크레이프'가 9% 할인가에 판매되는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정성스러운 디저트를 선물하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실용적이면서도 감각적인 선택지를 제시할 전망이다.


투썸플레이스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와 전 세계에서 사랑받아온 디즈니 캐릭터 '미키와 친구들(MICKEY&FRIENDS)'를 테마로 한 새로운 협업 상품을 선보인다.

최근 귀엽고 친근한 이미지의 캐릭터를 접목한 제품이 MZ 세대 중심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에 투썸플레이스는 글로벌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기업인 디즈니코리아와의 협업을 통해 '팬심 마케팅'에 나선다. '미키와 친구들'의 테마가 담긴 다양한 상품을 공개할 예정이며, 그 시작으로 '미키 초코 베리 케이크'를 출시했다.

'미키 초코 베리 케이크'는 디즈니를 대표하는 캐릭터인 '미키 마우스'를 모티브로 디자인됐다. 세대를 아우르는 인기 캐릭터를 활용해 어린이날이나 가정의 달에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에 제격이다. 호불호 없이 부드럽고 진한 초콜릿 무스 속에 바삭한 초코볼 크런치를 더해 깊고 진한 풍미를 완성했으며, 새콤달콤한 산딸기 무스와 콤포트를 겹겹이 레이어링해 산뜻함과 달콤함이 어우러지는 맛을 구현했다. 이와 함께 '미키와 친구들' 캐릭터 감성을 담은 전용 패키지를 함께 제공해 소장 가치를 더욱 높였다.


메가MGC커피가 가정의 달을 맞아 1만원대의 실속 있는 가성비로 홀케이크 시장을 공략한다.

지난해 큰 화제를 모았던 인기 캐릭터 '마루는 강쥐'와의 두 번째 콜라보로, 첫 콜라보 케이크인 '언니 나 고구마 케이크 됐다 짱이지'는 출시 한 달 만에 완판을 기록하며 온라인에서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올해도 출시 일주일 만에 '마루는 강쥐' 공식 유튜브 채널 내 숏츠 영상이 20만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면서 자사앱을 통한 홀케이크 판매 역시 빠르게 사전 예약이 이어지는 등 흥행세를 잇고 있다.

고구마를 좋아하는 캐릭터 '마루'의 특징을 살린 대왕고구마 모양의 '짱 센 어린이상! 고구마루 케이크'는 △성인 여성 얼굴 크기에 달하는 넉넉한 사이즈 △1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 △사랑스러운 캐릭터 디자인 △군고구마 맛을 고스란히 살린 진한 풍미 △부드러운 무스에 진짜 고구마 다이스를 더한 다채로운 식감 등 다양한 요소가 복합적으로 어우러진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메가MGC커피 전용 앱을 통한 '메가오더' 주문, 앱 내 사전예약 기능(픽업일 기준 2일 전), 전국 매장 내 현장 구매 등 다양한 방식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사전예약 시스템은 원하는 날짜와 매장을 앱에서 간편하게 선택할 수 있어, 방문 없이도 주문이 가능한 편리한 방식이다.

두 번째 콜라보를 기념해 선보인 굿즈 5종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빙글빙글 마루 인형 키링 △언니랑 마루랑! 피크닉 매트 파우치 세트 △마루 쓱싹 마루 깔끔 멀티 파우치 △마루 덥석 마루 꼴깍 빨대 텀블러 △작지만 강력한 마루 자석 세트 등 귀여움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제품들로 어린이부터 키덜트층까지 폭넓은 소비자층의 호응을 얻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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