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이데일리 = 심지원 기자] 삼천리 모터스가 오는 31일까지 '제6회 어린이 그림대회 드로우 유어 드림(Draw Your Dream)'을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지난 2020년 처음 시작한 본 대회는 올해로 6회차를 맞이했으며, 어린이들이 맘껏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하는 기회의 장을 제공하고 있다.
대회는 온라인을 통해 진행되며 그림 그리기를 좋아하는 5세에서 13세까지의 어린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작품 접수는 ▲ 유치부(5~7세) ▲ 저학년부(초등학교 1학년~3학년) ▲ 고학년부(초등학교 4학년~6학년)로 부문을 나눠 진행되고, 참가자들은 ▲ 자연과 지구를 지키는 BMW ▲ 내가 꿈꾸는 미래의 자동차 등 2가지 주제 가운데 참가를 희망하는 주제 한 가지를 선택한 후 8절 도화지에 물감, 파스텔, 색연필 등으로 그린 그림을 스캔 혹은 사진 촬영하여 홈페이지로 제출하면 된다.
온라인 출품작 가운데 우수작으로 선정된 작품은 내달 14일 삼천리 모터스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각 부문별 우수 주제에 대한 시상은 물론 전체 참가자 중 대상과 최우수상을 선정하고, 삼천리그룹 창립 70주년을 기념한 특별상도 추가해 더 많은 어린이들에게 다양한 상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삼천리 모터스 관계자는 "삼천리그룹 70주년을 맞이해 올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보다 많은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삼천리 모터스는 현재 수도권과 충청 지역에서 BMW 신차 및 BMW 공식 인증 중고차(BPS) 전시장과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삼천리 모터스는 차별화된 기술력과 각종 서비스 인프라 구축에 대한 노력을 인정받아 'BMW그룹 코리아 어워드 2025'에서 올해까지 5년 연속 서비스 부문 최고 영예인 '베스트 애프터 세일즈'를 수상한 바 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