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현, 신생 매니지먼트 시선行…신혜선 이어 합류 [공식]

마이데일리
배우 김정현 새 프로필 / 매니지먼트 시선

[마이데일리 = 김하영 기자] 배우 김정현이 신생 매니지먼트 시선과 새 출발을 알렸다.

매니지먼트 시선은 2일 배우 김정현과 전속 계약 체결 소식을 알리며 "김정현과 함께 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자신만의 색을 가진 배우 김정현이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며 "앞으로 다양한 작품을 통해 활약과 행보를 이어갈 김정현과의 동행을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김정현은 2015년 영화 '초인'으로 데뷔해 주목받았으며, 드라마 '다리미 패밀리', '꼭두의 계절', '철인왕후', '사랑의 불시착', '시간', '으라차차 와이키키', '학교 2017' 등에서 색깔 있는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과 밀도감 있는 몰입도 높은 연기를 선보여왔다. 올 초 김정현은 '다리미 패밀리'를 통해 2024 KBS 연기대상 남자 최우수상을 수상하며 연기력을 입증했다.

다채로운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김정현은 KBS2 새 예능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에 첫 고정 예능 출연을 알리며 색다른 매력 발산을 예고했다. 오는 16일 첫 방송되는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은 생필품을 실은 이동식 편의점을 통해 마을 주민들과 하루를 보내며, 유쾌하고 따뜻한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한편, 매니지먼트 시선은 배우 매니지먼트 사업과 제작을 포괄하는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로 최근 배우 신혜선, 차청화 등 연기파 배우들이 전속 계약을 맺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정현, 신생 매니지먼트 시선行…신혜선 이어 합류 [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