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캘러웨이골프 코리아가 향상된 퍼포먼스를 추구하는 여성 골퍼를 위한 퍼포먼스 골프클럽 레바 라이즈 라인업을 국내 공식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레바 라이즈는 캘러웨이골프가 축적한 데이터 기반 설계 기술이 집약된 라인업으로 △Ai 10x 페이스 △트라이액시얼 카본 크라운 △새롭게 디자인된 헤드 디자인 등 최첨단 기술이 적용됐으며, 클럽의 성능뿐 아니라 △샤프트 △그립 △컬러까지 스타일리시하게 완성됐다.

레바 라이즈 드라이버는 여성 골퍼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설계된 Ai 10x 페이스가 △최적의 볼 스피드 △스핀 △관용성을 구현하며 트라이액시얼 카본 크라운과 높은 관성모멘트 설계로 긴 비거리와 안정적인 방향성을 제공한다.
레바 라이즈 페어웨이 우드와 하이브리드는 샬로우 헤드 디자인과 카본 크라운 설계로 높은 탄도와 빠른 볼 스피드, 쉬운 볼 컨택이 가능해 세컨샷에서의 전략적인 그린 공략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레바 라이즈 아이언에도 Ai 10x 페이스 기술이 적용돼 높은 관용성은 물론 빠른 볼 스피드와 일정한 스핀을 제공하고, 하이브리드와 조합 시 거리 간극 없이 안정적인 클럽 구성이 가능하다.
아울러 레바 라이즈는 성능뿐 아니라 디자인에서도 차별화를 꾀했다. 전 라인업에 적용된 오션 그린 컬러 포인트는 기존 여성용 클럽에서 보기 어려웠던 세련되고 역동적인 느낌을 선사한다.
캘러웨이골프 코리아 관계자는 "레바 라이즈는 단순히 쉽게 치는 여성용 클럽이 아니라 더 나은 스코어를 원하고 파워풀한 플레이를 추구하는 여성 골퍼를 위한 퍼포먼스 클럽"이라며 "성능과 디자인을 모두 만족시키는 레바 라이즈는 차세대 여성 골퍼의 플레이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해 줄 완성형 클럽이 될 것"이라고 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